2023/06 564

용산 비서관 5명 차관 투입‘尹 직할체제’국정장악력 높이고 이권 카르텔 깬다/자유민주 통일방안 나온다/‘반국가세력이 청와대 주인이었다’/

‘반국가세력이 청와대 주인이었다’ 용산 비서관 5명 차관 투입‘尹 직할체제’국정장악력 높이고 이권 카르텔 깬다 자유민주 통일방안 나온다. "네이버, '뉴스 검색' 입맛대로...野 압박에 MBC가 방송사 1위 조선일보는 6위" 박성중의원실 발표 친문검사 출신 조은석이 주도했나? 박영수 구속영장 기각 막전막후 손자, 손녀가 조민이 만든 '동요'를 듣는다면? 음악계까지 진출한 조민...누가 촬영하고, 누가 연출하나?

헛간 올빼미

헛간 올빼미 헛간 올빼미는 흰색 배와 곡선이있는 황갈색 상단이 있기 때문에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헛간 올빼미는 종종 헛간, 오래된 농가 및 교회에 둥지를 틀고 있습니다. 헛간 올빼미는 일반적으로 작은 포유류를 먹습니다. 그것은 큰 새의 먹이입니다. 헛간 올빼미는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미국 및 오세아니아에 분포하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퍼진 새 중 하나입니다. 헛간 올빼미는 작은 설치류, 특히 들쥐와 생쥐, 개구리와 곤충을 먹으며 뛰어난 청력을 이용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저녁에 긍정적이며 아침이나 저녁 행동에서 매우 활동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서리 나 눈이 내릴 때 개인은 더 오래 먹이를 찾아야하며 하루 만에 볼 수 있습니다. 19 세기 중반부터 아름다운 헛간 올빼미가 영국에서 내려 오기 시..

쓸만한 설교 유머

* 세대별 노숙자 거리로 취재나간 기자가 남자 노숙자들에게 노숙을 하게 된 이유를 물었습니다. 기자 : 어쩌다가 노숙자가 되었나요?? 30대 : 저는 집에서 밥 달라고 이야기하다가 쫓겨났어요!! 40대 : 저는 반찬이 뭐냐고 물어본 것밖에는 없어요. 50대 : 저는 아내가 나가기에 어디 가냐고 물어본 죄밖에는…. 60대 : 저는 아내가 나가는데 같이 가자고 했다가 이렇게…. 70대 : 글쎄요…. 저는 왜 쫓겨났는지 모르겠네요. 젊은 사람들은 아무 이유도 없이 나이든 사람을 부담스러워 합니다. 나이가 들면 자리를 비켜 줄 수 있어야 합니다. 나이든 사람은 가만히 있어도 참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능하면 요청하는 것을 줄이고, 물어보는 것도 삼가고, 따라다니려고도 하지 말고, 혼자 지내는 법을 터득해야 합..

우리몸의 면역체계를 파괴하는 7가지

우리몸의 면역체계를 파괴하는 7가지 질병 막으려면 원인 빨리 없애야 면역체계는 외적위협과 내적 장애에 대한 신체반응을 조절하는 메커니즘을 말한다. 이런 면역체계가 무너지면 각종 질병이 발생해 우리 몸이 무너질수 있다. 미국의 건강 정보 사이트 로데일 뉴스(Rodale News)가 신체의 면역체계를 무너뜨리는 7가지를 꼽고 하루라도 빨리 이런 원인들을 제거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외로움 면역세포는 사회적이고 당신도 사회적이기를 바란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T세포는 우리 몸속에 질병이 있는지 검사를 한뒤 마치 벌들처럼 정보를 공유한다. 만일 당신이 사교적이지 못하면 질병을 퇴치하는 능력에 영향을 줄수 있다. 연구팀은 친밀한 관계에 대해 걱정을 하는것은 면역체계를 억누르는 만성적인 스트레스요인으로 작용한다는 ..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모퉁이를 돌아가는 청년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모퉁이를 돌아가는 청년 지하철이 사람들을 토해놓고 떠났다. 사람들의 물결이 쓸려가 버린 후의 텅 빈 플랫폼에 육십대 중반쯤의 시각장애 여성이 서 있었다. 백팩을 한 말끔한 복장에 손에는 가느다란 시각장애인용 흰 지팡이를 들었다. 그녀는 가느다란 지팡이로 바닥을 두드리며 발을 떼려고 하는데 그 모습이 아주 어설펐다. 그녀는 어둠의 세상으로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기도 했다. 평생을 암흑에 익숙한 사람들은 걷는데도 다른 촉이 생겼는지 숙련성을 가지고 있었다.태어날 때 부터 보지 못하는 사람은 암흑이란 존재를 모르는 것 같기도 했다. 보여져야 하는 체험의 빛은 그들에게 설명될 수 없는 것이다. 어쨌든 그녀는 한 발짝을 제대로 떼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맴돌았다. 그녀가 주위에 ..

말에 제한을 받아야 한다.

말에 제한을 받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크게 쓰임받고 하나님의 유능한 그릇이 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결과적으로 크게 쓰임받지 못하며 설령 쓰임받는 다해도 그리 유능한 그릇이 되지 못하고 있다. 그중에 가장 큰 원인은 그들이 말에 제한을 받지 않기 때문이다. 말을 조심하지 않으면 능력을 새어 나가게 하는 구멍을 만들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한다. 혹자는 우리의 말이 하나님의 능력을 흘러 보내거나 또는 새어 나가게 하는 구멍이 될 수도 있다. 야고보서 3장은 "샘이 한구멍으로 어찌 단물과 쓴물을 내겠느뇨?"라고 말하고 있다. 그리스도의 일꾼의 입은 마땅히 단물을 내야하고 생수를 내야하며 마땅히 하나님을 위하여 그분의 말씀을 전해야한다. 물통을 예로 들어보자. 밥 지을 물과 하수도 물을 한 통에 길..

식물도 감정을 가지고 있다

◈ 식물도 감정을 가지고 있다 거짓말 탐지기 전문가인 백스터가 다년간 연구한 결과, 식물도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결론을 내렸다. 그는 식물의 잎삭귀를 바늘로 찔렀을 때와 불로 태웠을 때와 따뜻한 햇빛을 받았을 때, 그리고 비를 맞았을 때의 반응이 각각 다르게 나타난 것을 탐지기로 발견하였다. [ 땅 속으로 자라는 나무 ] 벵갈 보리수(banyan tree)는 땅 위로 솟아올라 땅 속으로 자란다. 당아욱(Mellow weed)은 햇빛을 따라 움직인다. 해가 지면 아침에 다시 해가 떠오를 동쪽으로 얼굴을 돌린다. 거목 세퀘이어는 무려 200년이 지나야 겨우 첫 꽃이 피고, 씨는 몹시 작아 3,000개가 모여야 28g이 된다. 모든 식물은 흙으로부터 영양을 10% 정도밖에 얻지 못하고 나머지 90%의 영..

마음의 아침은 내일을 밝힙니다

◆ 마음의 아침은 내일을 밝힙니다 ◆ 오늘 내가 헛되이 보낸 시간은 어제 죽은 이가 그토록 그리던 내일입니다. 시간의 아침은 오늘을 밝히지만 마음의 아침은 내일을 밝힙니다 열광하는 삶보다 한결같은 삶이 더 아름답습니다. 돕는다는 것은 우산을 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비를 맞는 것입니다. 사람은 누구에게서나 배웁니다. 부족한 사람에게서는 부족함을, 넘치는 사람에게서는 넘침을 배웁니다. 스스로를 신뢰하는 사람만이 다른 사람에게 성실할 수 있습니다. 살다 보면 일이 잘 풀릴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리 오래 가지 않습니다. 살다 보면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것도 오래가지 않습니다. 소금 3퍼센트가 바닷물을 썩지않게 하듯이 우리 마음 안에 있는 3퍼센트의 고운 마음씨가 우리의 삶을 지탱하고 있는..

이런 인생이 되십시오

이런 인생이 되십시오 (시편 4편) 1. 넓은 시야를 가지고 편견 없는 사랑으로 너그럽게 사십시오.(1절) 니느웨가 잘되는 것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요 나(我)'의 마음을 가지지 마십시오. 성경의 위대한 인물들에게도 약점은 많았지만 자기 중심적 이기주의자는 없었습니다. 2.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교회에 덕이 되는 삶을 실천하며 사십시오.(2절) 말끝이 구부러진 궤휼은 하나님과 교회에 욕을 끼치는 '못 말리는 사람'을 만듭니다. 믿는 사람은 "저 사람! 정말 못 말리겠네!"라는 소리를 절대 듣지 않게 해야 합니다. 3. 예수님을 사랑하는 진정한 의미의 소수의 대열에 참여하십시오.(3절) 세상이 믿는 우리들을 가리켜 참된 예수님의 제자들이라고 부르게 노력해야 합니다. 우리가 어떻게 의미 있게 사느냐 하는 ..

역사전쟁의 결정적 전환점 되나/이 나라 모든 좌파들에게 묻고 싶습니다/혈세 횡령 때려 잡는다/'역시나'가 된 김은경 혁신위

역사전쟁의 결정적 전환점 되나? 이 나라 모든 좌파들에게 묻고 싶습니다혈세 횡령 때려 잡는다 '역시나'가 된 김은경 혁신위박은주·신동흔의 라이브 - 우희종, 서균렬 '서울대교수'의 '과학테러'중국 갔다 '간첩죄' 걸릴라 | 장미란 문체부차관 내정 호남에서 '86그룹' 횟집사장 함운경대표의 오염수 발언에 '불매운동' 쏟아지자 '배달 주문'으로 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