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03 24

"청와대 마비 준비하라" 민노총 간첩단과 북한 지령/이재명, 증거 제시했다 궁지 왜/감사 거부하는 선관위에 대한 국민들의

"청와대 마비 준비하라" 민노총 간첩단과 북한 지령 감사 거부하는 선관위에 대한 국민들의..국제자유주권연대 한국협의회, '선관위 관련' 긴급 성명서감사원 선관위원 전원 고발하나?정청래 "나는 입술이 되어..." 눈물 없이 못 보는 민주당 분열, 이재명에게 화살 간다?이재명, 증거 제시했다 궁지 왜이래도 김문기를 몰랐습니까?

들꽃에게 - 서정윤

들꽃에게 - 서정윤 어디에서 피어 언제 지든지 너는 들꽃이다 내가 너에게 보내는 그리움은 오히려 너를 시들게 할 뿐, 너는 그저 논두렁 길가에 피었다 지면 그만이다. 인간이 살아, 살면서 맺는 숱한 인연의 매듭들을 이제는 풀면서 살아야겠다. 들꽃처럼 소리 소문 없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피었다 지면 그만이다. 한 하늘 아래 너와 나는 살아있다. 그것만으로도 아직은 살 수 있고 나에게 허여된 시간을 그래도 열심히 살아야 한다. 그냥 피었다 지면 그만일 들꽃이지만 홑씨들 날릴 강한 바람을 아직은 기다려야 한다.

Flame Mountain의 코너 뷰

Flame Mountain의 코너 뷰 Xinjiang Flame Mountain은 투르판에서 가장 유명한 명승지이며, Flame Mountain의 고대 이름은 고대 실크로드의 북쪽 도로 인 Turpan Basin의 북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Chishi Mountain입니다. 동서로 달린다. 위구르어로 "Kyzyl Tag"로 알려진 Flaming Mountain은 "붉은 산"을 의미하며 당나라 사람들은 그 열기 때문에 "화산"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산의 길이는 100km가 넘고 가장 넓은 지점은 10km, 해발 약 500m, 주봉은 해발 831.7m입니다. 화염 산 통 산 대머리 산, 잔디 없음, 날아 다니는 새가 사라졌습니다. 한여름에 붉은 태양이 하늘에있을 때, 적갈색 산은 뜨거운 태양에 의해 비춰지고, ..

내몸 이상 징후 자가진단법

내몸 이상 징후 자가진단법 ◆ 몸이 말하는 위험신호 ◆ 우리 몸은 모래성이 무너지듯 하루아침에 무너지지는 않습니다. 큰 병에 걸리기 전에 질환과 끊임없이 싸우며, 신호를 보냅니다. 이른바 '바디 사인' 입니다. 우리 몸이 알리는 위험 신호 우리 몸은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몸이 평소와 다른 것을 감지하게 됩니다. 눈, 혀, 손, 피부, 대. 소변, 등 겉으로 드러나는 이상 신호를 잘 관찰하게 되면 질병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습니다. 1. 눈꺼풀 안쪽이 새빨갛다. - 결막염, 스트레스에 의한 다혈증 눈꺼풀 안쪽이 빨갛고 동시에 가렵거나 아프고 눈곱이 끼면 결막염을 의심 하지만 이러한 증상 없이 단지 붉기만 한 경우에는 다혈증(적혈구 증가)을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음.. 2. 눈꺼풀이 심하게 떨린다. - 갑상선..

수모(受侮)일기 -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수모(受侮)일기 -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변호사를 시작하면서 변호사수첩과 ‘수모일기’를 만들었다. 변호사 수첩은 내가 만난 사람이 한 말의 내용을 듣고 자세히 메모한 것이다. 사건내용과 함께 그의 삶과 생각 재판정 풍경 등을 메모했다. 판사의 표정과 태도 말들도 적었다. 따로 만든 ‘수모 일기’는 참을성이 없는 내가 인내하기 위해 고안한 방법이었다. 어느 분야나 속칭 ‘진상’이라는 존재가 있다. 백화점 같은 곳에서 물건을 사면서 갑질을 하거나 생트집을 잡는 고객이 있다. 멀쩡하게 택시를 타고 나서 운전기사를 때리는 사람도 있다.변호사에게도 진상은 있기 마련이었다. 오히려 더 독할 수 있었다. 범죄인들 대부분은 상식과 양심 저쪽에 있었다. ‘너한테 돈 줬는데 왜 내가 징역사니?’하고 분노하는 게 그들의 계..

스피치에 자신감을 갖는법

스피치에 자신감을 갖는법 ● ‘자신에게 말 할 무엇이 있다는 것을 확신하는 한 편, 자기 자신에 대한 생각을 하지 않는다. ( 나는 못할지도 몰라, 안 되면 어떻하지 등등) ● 주제에 대해 충분히 연구하고, 사고 전개의 차례를 완전히 자기 것으로 만든다 ● 연설의 중요성을 너무 과대 평가하지 말고 그 모임과 분위기의 엄숙함을 너무 과장해서 생각지 않는다 ● 모임의 성격에 따라 연설의 시초에 유머로 사람들을 웃긴다. ● 큰 소리로 자주 연습하고 단 위에서 몸의 동작을 담대하게 한다. ● 약간의 불안과 흥분은 자연스러운 것이다. 듣는 사람의 인격을 존중하는 마음에서 오는 것이기 때문이다. ● 어려운 고비가 있더라도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끌고 나간다. ● 긴장해소법 ‘나도 사람, 너도 사람’ 이라고 생..

세계사를 바꾼 10가지 약

◈ 세계사를 바꾼 10가지 약 10. 전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약, 아스피린 '통증', '고통'이 인류의 시작부터 인류를 고통스럽게 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약이 진통제라는 사실은 전혀 놀랍지 않다. 아스파린은 1988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약이다. 이런 아스파린은 버드나무에 들어있는 살리실산이라는 물질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기원전 2,000년부터 버드나무 껍질과 이파리는 진통효과가 있었는데 1819년 살리실산이라는 물질이 진통효과가 있다고 판명되었다고 한다 고통을 완화시켜주는 실리실산은 극심한 위통을 준다는 치명적인 부작용을 지니고 있었기에, 연구원 호프만은 수많은 연구 끝에 소염 진통작용을 유지하며 부작용은 완화한 개량 신약 개발에 성공했다. - 아..

미움과 분노는 가시와 같습니다

◆ 미움과 분노는 가시와 같습니다 ◆ 미움과 분노는 가시와 같습니다 겉은 태연해도 고통과 괴로움 줍니다 사람들은 용서 받기를 원하면서 다른사람을 용서 못하고 괴로워 합니다 관대 하게 배려하고 용서 하며 사는 것이 현명한 일 입니다 만약 용서가 없으면 증오와 미움에 끌려 고통으로 삽니다 손에 박힌가시 빼지 않으면 고생 합니다 미움과 분노는 가시와 같습니다 손에 박힌가시는 눈에보여 뽑지만 마음에 박힌가시는 보이지 않아 끝없는 고생을합니다 몸에 날카로운 송곳 박히면 누구나 뽑지만 마음에 박힌 송곳 같은 아픈가시는 보이지 않아 뽑지를 못합니다 십분간 눈감고 있어 보면 오만가지 과거생각 집착에 얽혀 번뇌와 망상이 떠나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 쓸모없는 고통과 괴로움 . . . 내 영혼 갉아먹는 고통의 가시를 뽑아 ..

행복한 가정 만들기

행복한 가정 만들기 1. 남편의 출퇴근을 기분좋게 하라. 남편은 아내가 이렇게 할 때 존경받고 있다고 느낀다. 2. 남편의 자리를 잘 정돈해 주라. 남편의 자리가 어지렵혀 있어도 묵인하고 치워준다. 3. 남편의 고충을 이해하고 들어주라. 남편은 자기 편을 들어줄 사람을 찾아 매일 아내가 기다리는 가정을 찾아 온다는 것을 잊지말라. 4. 남편이 좋아하는 음식을 자주하라. 5. 남편이 보기에 아름답도록 외모를 가꾸라. 신혼시절의 매력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6. 남편에게 짜증스러운 목소리로 바가지를 긁는 잔소리를 삼가라. 7. 남편을 아이들 앞에서 높여주고 칭찬해 주라. 8. 자녀교육과 가정생활에 대한 양서를 읽어서 가정생활에 적용시키라. 1. 아내의 말을 다그치지 말고 자상하게 들어주라. 결론부터 말하라고..

한국형 미사일방어 새 장 열었다/그들은 조국과 무엇이 다른가?/정글도, 쇠파이프, 노조가 창궐하는 무법천지 대한민국

그들은 조국과 무엇이 다른가?선관위, 경찰 권익위 국정조사를 받겠다고 하면서도 감사원 감사 반대 이유이재명, 유한기 문자 내밀자... 판사 “어떻게 입수했나?” 대답하지 못한 이재명...유한기 미스터리 풀리나?박지원 정청래의 '처음듣는' 핑계정글도, 쇠파이프, 노조가 창궐하는 무법천지 대한민국 "한국형 미사일방어 새 장 열었다"... L-SAM 요격시험 첫 공개 | 북한, 미사일 발사 실패 이례적 공개 이유

명언(名言) 모음

명언(名言) 모음 인내란, 무거운 짐을 지고 불평 없이 달리고 있는 나귀의 덕이다.(죠지 그 랜빌) 인내를 지닐 수 있는 사람은 그가 바라는 것은 무엇이든 손에 넣을 수가 있 다.(프랭클린) 인내와 시간과 돈이 있으면 안되는 일이 없다. 인내와 온화는 힘이다.(레이 헌트) 인내하라, 경험하라, 조심하라. 그리고 희망을 가져라.(조셉 에디슨) 인류를 위해 사는 것은 자기의 이름을 위해 사는 것보다 훌륭한 것이다.(바첼 린드세이) 인류의 목적은 휴식이 아니다. 그것은 지적이며 도덕적인 완성이다.(르낭) 인민의, 인민에 의한 인민을 위한 정부.(파커 - T. Parker) 인생과 문학을 생각하면 할수록 점점 더 나는 통감한다. 모든 훌륭한 것들의 배후에는 개인이 서있으며 인간을 만드는 것은 시대가 아니고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