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7 11

尹 탄핵”외치는 문재인-이재명 급속히 분열, 왜?/"그런 얘기들 들었다고 해주면 되지 뭐", 李 위증교사 의혹 '30분 녹취록 공개'

전원책 "김여사 리스크, 쉽게 안 묻혀…진솔한 사과해야"“尹 탄핵”외치는 문재인-이재명 급속히 분열, 왜?김건희 이재명 대전' 될 국정감사최민희 수사 받는다...재판서류 유출 공무집행방해판사의 결정적 재량, 이재명은 1심 선고전 지금도 구속할 수있다. 너무 분명한 사유 '서정욱변호사''설상가상' 문다혜 음주운전 / 文, 딸 음주 교통사고에 '침묵' 이재명 "끌어내려야" 발언 파문22대 국회 첫 국감 시작‘끝장 vs 방탄’여야 격돌부인 충격 과거 폭로 이화영 망했다"그런 얘기들 들었다고 해주면 되지 뭐", 李 위증교사 의혹 '30분 녹취록 공개'"해리스, 적극투표층서 트럼프에 오차범위 내 우위"이스라엘-이란 전면전 가나? (박종훈의 지식한방)크름대교를 지켜라" 수백대 바지선 '육탄방어'

아바 아버지

아바 아버지 어떤 청년이 밤에 라면이 먹고 싶어졌습니다.그런데 나가기는 귀찮고 해서 퇴근하시는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라면 한 개만 사다 달라”고 부탁을 드렸습니다.“알았다”고 승낙하시던 아버지는그로부터 한 30여분이 지났을 무렵 각각 다른 종류의 라면 6개를 사오셨습니다.“아버지,저는 분명 한 개라고 말씀드렸는데요?”“응,네가 좋아하는 라면이 어떤 건지 몰라서 종류별로 하나씩 사왔단다”순간 청년의 마음은 전기가 통한 것처럼 깊은 곳에서부터 저려옴을 느꼈습니다.물론 이제까지 아버지가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르던 바는 아니었지만이렇듯 마음으로 그 사랑을 느낀 적은 없었습니다..쑥스러워서 아버지 면전에서 말씀은 못 드렸지만방으로 들어가시는 아버지 뒷모습에 대고 청년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조나단 에드워즈의 일기(3)

조나단 에드워즈의 일기(3) 1723년 10월 4일 목요일 오전 말씀묵상 오늘 그리스도 예수께서 나에게 신실하게 약속하신 것을 아주 분명하게 받아들였다. 그것은 만일 내가 의무를 다하고, 최선을 다해서 신중하게 의무를 수행한다면 이 세상에서의 나의 상태는 그밖에 다른 어떤 것을 하는 것보다 나에게 더 유익이 될 것이며 또한 영원한 세상에서도 나에게 더 많은 유익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의 상태가 어떻게 되든지 간에 그렇게 생각하겠다. 그리고 만일 내가 그 문제에 관해서 불신하게 된다면 나는 그것을 하나님 앞에서의 불경건이라고 고백하겠다.

어떤 할머니의 독특한 전도법

어떤 할머니의 독특한 전도법 아프리카에서 선교를 하시던 선교사님께서 어떤 원주민 할머니의 독특한 전도법에 감탄하여 말씀하신 내용입니다. 이 할머니는 문맹에다가 시각 장애를 가지고 계신 분이셨다고 합니다. 그런 분이 어떻게 전도를 기가 막힐 정도로 잘 할 수 있었을까? 할머니의 독특한 전도법은 이러했습니다. 할머니가 예수님을 영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어느 날 선교사님을 찾아와서 대뜸 이렇게 묻는 것이었습니다.“선교사님, 요한복음 3장 16절이 성경 어디에 있습니까?” 선교사님은 영문도 모른 채 할머니의 요구대로 성경을 찾아 빨간 줄을 그어주었습니다. 선교사님은 글을 읽을 수도 볼 수도 없는 할머니인데 왜 그런 부탁을 할까 의아하기만 했습니다.그날 이후부터 할머니는 전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할머니는..

믿음이 필요할 때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믿음이 필요할 때 사 40:31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아프리카 태생의 미국인 선교사 겸 작가 제임스 애그리(James Emman Kwegyir Aggrey)는 몇 년 동안 아프리카에 머물며 선교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하루는 어떤 사람이 독수리 새끼를 주워와 닭장에서 키웠습니다.독수리가 무럭무럭 자라 더 이상 키울 수 없게 되자 닭장에서 꺼내어 하늘로 날려 보냈지만 독수리는 날개만 몇 번 퍼덕이다가 땅으로 떨어졌습니다.더 높은 지붕에서 던져도 결과는 마찬가지였습니다.애그리는 마침 아프리카에서 연구를 하던 조류학자를 만나 독수리 이야기를 하..

감사가 넘치게 하는 길

감사가 넘치게 하는 길 하나님의 임재로 들어가게 하는 핵심적인 문 중의 하나가 감사의 문이다. 감사는 하늘 문을 여는 키와 같다. 감사 훈련을 잘 받아서 범사에 감사하는 사람이 사실상 최고의 제자다. 그러므로 삶 자체를 감사하고 지금까지 살아있는 것을 기적과 은혜로 여기고 감사하라. 빌립보서 1장 3절에서 사도 바울은 “내가 너희를 생각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한다.”고 했다. ‘생각한다(think)’는 말은 ‘감사한다(thank)’는 말과 같은 어원을 가졌다. 깊이 잘 생각하면 감사가 나온다. 성숙한 신앙인의 뚜렷한 징표는 범사에 감사하는 삶이다. 성공할 때도 감사하고 실패할 때도 감사하라. 힘들고 어려울 때 드리는 감사는 더욱 하나님이 기쁘게 받으신다. 최고의 믿음은 범사에 감사하는 믿음이다. 신..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여호와 하나님, 자신들의 임금이 되어 달라는 사람들을 뿌리치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홀로 계셨던 예수님이 생각납니다. 우리를 유혹하기 위해 돈을 가져다주는 사람들을 뿌리치게 하옵소서. 자신들의 악의 자리에 나를 이용하는 자들을 거절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처럼 홀로 있으며 전능하신 하나님께 기도하는 자가 되게 하소서. 복 있는 사람들은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며 악인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는 복 있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여호와 하나님, 우리는 날마다 먹을 것을 얻기 위하여 어디서 구할까 염려하며 살지만, 그렇다고 달라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우리는 날마다 입을 것을 위하여 수고하고 무거운 짐을 지며 살아가지만 결국 얻게 되는..

성경 기록 연대 표

성경 기록 연대 표  성경 기록 연대욥기 (Job) - 기원전 2000년~1500년창세기 (Genesis) - 기원전 1440~1400년출애굽기 (Exodus) - 기원전 1440~1400년레위기 (Leviticus) - 기원전 1440~1400년민수기 (Numbers) - 기원전 1440~1400년신명기 (Deuteronomy) - 기원전 1440~1400년여호수아 (Joshua) - 기원전 1400~1370년사사기 (Judges) - 기원전 1370~1050년룻기 (Ruth) - 기원전 1370~1050년사무엘상 (1 Samuel) - 기원전 1050~1000년사무엘하 (2 Samuel) - 기원전 1000~960년열왕기상 (1 Kings) - 기원전 960~850년열왕기하 (2 Kings) - 기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