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6 5

엄경영 소장 "국힘150, 민주130, 조국10, 기타10석"/"민주당, 김준혁처럼 말하고 양문석처럼 사기 치겠다는 것"

엄경영 소장 "국힘150, 민주130, 조국10, 기타10석"여기만 뚫으면 이긴다! 여야 ‘마지막 승부처’총선 직전 선관위 여론조사심의위원회 충격적인 입장."부담되니 공표 말라"준비안된 민주당 후보들.나경원 송곳질문에 벌벌떠는 류삼영의 충격화면"민주당, 김준혁처럼 말하고 양문석처럼 사기 치겠다는 것"노주현 남진 박상민 김정렬 김흥국...보수 지지 연예인들도 대거 나왔다 "가만히 보고 있을 수 없었다"'리틀 이재명' 이헌욱 부인의 충격 폭로

"투표날 한동훈 아들 `거짓 학폭` 선동공작".국힘, 두 야당과 기자 등 고발/"조국혁신당 '돌풍' 유통기한은 4월10일까지다!

총선직전 여론조사 3대지표 중 2개‘오차범위.수도권·2030 표심변화 관측 유동규가‘목숨 걸고’증언하는 이유.반성문과 유언장 남겼다보수 대결집이 승부를 바꾼다TV 토론회 민주당 후보들, 선거구 다른데도 똑 같은 질문을 한다. 앵무새 같다"투표날 한동훈 아들`거짓 학폭`선동공작".국힘, 두 야당과 기자 등 고발 김준혁 사무실에 여성단체 몰려갔다 육사 총동창회도 들고일어났다"사퇴하라"양문석, 한동훈 고소에 뼈가 아프고 눈물이 난다고요?!여론조사 비상! 문화일보 여론조사도"오류" 공식 사과 파문.전문가 충격 폭로"조국혁신당 '돌풍' 유통기한은 4월10일까지다! 2030 지지 이탈에 숨은 이유"진중권 "조국·박은정 윤리의식 전혀 없어...조국은 부분파기 기대하는 듯"

“국회의원 범죄자 사퇴하라”… 한국사 일타강사 전한길 일침 영상 재조명

全, 최근 강의 도중 “과거 범법 행위자, 현재 법적 문제자 정계 은퇴 선언하라” 2030 정치 무관심 원인으로 ‘정치인 도덕적 결함’ 꼽기도… “롤 모델이 없다” 총선 임박하며 영상 관심 급증… 조회수 123만 명 돌파 난공TV 쇼츠화면 캡쳐. 공무원 한국사 ‘일타강사’ 전한길(53) 씨가 최근 강의 도중 “과거 범법행위를 했거나 범죄행위 했거나 지금도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정계 은퇴를 선언하라”고 촉구한 영상이 4·10 총선을 앞두고 재조명되고 있다 제22대 국회의원 총선 사전투표 둘째 날인 6일 메가공무원의 공무원 수험 전문 유튜브 채널 ‘난공TV’에 따르면, 전 씨는 지난 2월 26일 게재된 ‘국회의원 범죄자 사퇴해라’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에서 “보고 있나. 정치하지 말라고”라며 4·10..

의료 분쟁을 보면서

의료 분쟁을 보면서 ㅡ 받은 글 4월 4일 대통령과 2시간 넘게 면담한 전공의 대표가 발표한 말에 큰 실망과 분노를 느낍니다. 지금까지 데모를 하는 노조 대표와 대통령이 단독 만남의 시간을 가진 적은 없을 것입니다. 의료개혁을 두고서 전공의 대표가 대통령을 만난 사건 그 자체가 대단한 의미있는 일입니다. 그런데 사진 촬영도 거부하고, 회담장을 나오자마자 “한국 의료의 미래에 비전이 없다”고 선포했습니다. 이게 최고지성인이라고 자부하는 이의 발표문인가요? 지난주에는 의사협의회 회장이 취임사에서 “윤대통령의 지시를 따르느니 차라리 김일성의 지시를 따르겠다.”고 했지요. 이 두 사람의 공통점이 드러나지요? “정부 위에 의사가 있다.”는 극도의 교만과 집단이기주의와 권력지향이 아닐까요? 지성인의 고고한 향기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