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Classic산책

또 한송이 나의 모란 - 곽신형

Joyfule 2007. 5. 24. 00:25



      또 한송이 나의 모란 김용호 :시 조두남 :곡 곽신형 :소프라노 모란꽃 피는 오월이 오면 모란꽃 피는 오월이 오면 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 꽃 추억은 아름다와 밉도록 아름다와 해마다 해마다 유월을 안고 피는 꽃 또 한송이의 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 추억은 아름다와 밉도록 아름다와 추억은 아름다와 밉도록 아름다와 행여나 올까 창문을 열면 행여나 올까 창문을 열면 또 한송이의 꽃 나의 모란 기다려 마음졸여 애타게 마음졸여 이 밤도 이 밤도 달빛을 안고 피는 꽃 또 한송이의 또 한송이의 나의 모란 기다려 마음졸여 애타게 마음졸여 기다려 마음졸여 애타게 마음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