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쉬어가는곳

빨간 거짓말들

Joyfule 2021. 9. 23. 18:59


빨간 거짓말들



나는 평생 거짓말 하지않고 살았다.
다만 약속을 지키지 못했을 뿐이다
(김대중)


미화 600만$과 피아제 손목시계는 나는 알지못한다.
아내가 받았기 때문에...
(뇌무현)


K방역은 세계적 모범사례로 코로나19는 곧 종식된다
(문죄인)


양산 농지매입은 아스팔트위라도 가끔
비료를 뿌렸기 때문에 불법이 아니다
(권양숙)


나는 업자로부터 돈을 받은적이 없다.
그러나 내동생 주머니속에 그 1억짜리 수표가 왜 들어있었는지는 알지 못한다
(한명숙)


나는 인생을 부끄럼 없이 살았다.
다만 부끄러움을 몰랐을 뿐이다
(윤미향)


두 자녀의 표창장과 인턴증명서 발급과정에 대하여 알지못한다. 

기억나지 않기때문에....
(조국)


내 아들은 십자가의 무거운 짐을지고 살아가고 있다
(박정숙:조국의 모친)


나는 아내와 정식 이혼해서 남남이다.
다만 함께 거주할 뿐이다
(조권)


김부선과 밀회는 사실이 아니다.
고추에 점이없기때문에..
(이죄명)


여비서 성추행은 무죄다.나는 치매가 있기 때문에..
(오개돈)


내아들 황제휴가는 특혜가 아니다.
내가 직접 전화청탁 한적이 없다
(추애미)


월성1호기 평가보고서 무단삭제는

간밤에 <신내림>이 있었던것 같다
(산통부 C서기관)


기자회견중 황제우산의전은 자발적인 봉사이다
(강성국 법무차관)...................


어찌,작은 혓바닥으로 하늘을 속이려 할까?
저런걸 가지고 도둑놈이라 하는거다
양심을 훔쳤기때문에.....

[카톡으로 받은글]
<임성택선생의생각중에서>
Daum 메일앱에서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