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yful자료실 ━━/신상래목사

귀신들은 가정단위로 공격하여 몰락시킨다.

Joyfule 2019. 5. 26. 08:10



 
   귀신들은 가정단위로 공격하여 몰락시킨다.



필자의 사역은 성령이 내주하는 기도훈련이지만, 필연적으로 귀신의 공격을 피할 길 없다. 귀신들은 성령이 자녀들 안에 들어오시는 것을 필사적으로 막으려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동안 귀신에 대한 정체와 활동성, 공격, 나갈 때의 증세, 그리고 쫓아내는 기도의 방식에 대해 적지 않은 칼럼을 올렸다. 물론 이 같은 지식이나 정보는, 성령께서 필자에게 말씀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그동안 수백 명의 귀신이 잠복해 있는 사람들에게서 귀신을 쫓아내면서 얻어낸 경험이다.

그러나 필자가 어떤 얘기를 하더라도 진지하게 듣는 이들은 많지 않다. 귀신은 눈에 보이지 않고 귀에 들리지 않으며 과학적인 방법으로 증명되지 않는 영적 존재이기 때문이다. 또한 그동안 세상에서와 교회에서 잘못된 정보를 저장해 놓고 있는 것도, 필자의 얘기를 믿으려 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필자가 얘기하는 것은 지금까지 들어오지 못했던 내용들이 태반이기 때문이다. 어쨌든 필자가 소설 같은 얘기를 퍼트려서 주목을 받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질환과 고질병 그리고 세상에서 해결할 수 없는 삶의 문제를 해결해주겠다고 공언하고, 필자를 찾아온 사람들에게서 기도훈련을 시키는 과정에서 드러난 팩트이므로, 필자의 얘기가 사실인지 확인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영성학교에 오면 이를 눈으로 보고 체험한 사람들이 부지기수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은 귀신들이 가정을 장악하고 지배하면서 일어난 실제상황을 바탕으로 그들의 공격유형을 알아보겠다.

 

성령께서 필자의 사역을 말씀해주신 내용 중에, 가정구원사역을 하라는 말씀이 있다. 필자는 처음에 이 사역이 부부관계나 자녀관계를 회복시키는 가정사역인지 알았다. 왜냐면 가정구원사역은 처음 들은 말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중에 다른 말씀을 통합해서 유추해보니, 가정구원사역은 가정단위로 공격하는 악한 영들과 싸워서 쫓아내어 가족들을 구원하라는 내용이었다. 귀신들은 가정단위로 공격하고 가족구성원에게 들어가서 잠복하기 때문에 가정이 몰락하고 초토화되는 것이다. 그러나 처음에는 이 말씀을 실제로 겪지 않고는 믿을 수도 없었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공격이 진행되는지 알 수 없는 노릇이었다. 그러다가 필자의 친인척 중 두 가정을 콕 집어내어, 그 가정에 귀신들이 창궐하고 있으니 조심하라는 말씀을 하셨다. 그래서 그 가정의 상황을 좀 말씀드리겠다.

 

한 인척은 삼남일녀의 자녀를 둔 가정이다. 아버지는 일찍이 대장암으로 돌아가셨고, 큰 아들은 대학교를 졸업하고 출가하여 중이 되었고, 둘째는 어릴 때부터 차별을 당한 앙심으로 가족들과 절교를 선언하고, 혼자 살면서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었다고는 하는데 나중에 자살했다는 소식이 들렸다. 혼자 남은 어머니와 막내아들이 결혼하여 함께 살게 되었는데, 며느리와 불화로 인하여 지금은 따로 살고 있다. 이 가정이 귀신들이 공격하여 몰락하고 있는 전형적인 모습이다. 다른 인척의 가정은 무당을 지극정성으로 섬기는 가정이다. 한 때는 사업이 번성하여 자가용운전사를 둘 정도로 부자였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사업이 망해서 야반도주를 하였다. 큰 아들은 어릴 적부터 범죄행각으로 교도소를 들락달락 하였으며, 결혼하여서 아들을 두었는데 이혼하여서 부모가 키우고 있다. 등이 굽는 불치병으로 늙은 부모님 곁에서 빌붙어 살고 있다. 어머니는 환갑이 넘은 나이에도 파출부를 하며 근근이 살아가고 있으며, 아버지는 사업실패 후에 실의에 차서 두문불출을 하며 인생의 황혼기를 보내고 있다. 성령께서는 이 두 가정을 콕 집어서 조심하라고 말씀해주셨다. 실제적으로 이 두가정은 필자가 어머니와 같이 살 때 자주 왕래하였는데, 필자부부와 어머니 사이를 이간질하거나, 필자가 어머니와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고소하게 여기는 행태를 보였다. 그래서 필자부부는 이 인척들이 방문하게 될 때는 인사를 하는 둥 마는 둥 하며 집밖으로 피신하였다. 이 두 가정을 특징은 무당이나 타종교를 섬기는 정도가, 다른 인척들과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심하다는 게 남다르다. 이 두 가정의 예를 들어보면, 귀신들은 자신들을 잘 섬기는 가정에 들어가서 그 가족들에게 잠복하여 가정을 몰락시키고 있다는 증거이다.

 

필자의 가정은 기독교를 믿는 집안이 아니었고, 필자가 처음으로 교회에 다니게 되어 하나님을 섬기는 가정을 이루었다. 지금은 어머니도 하나님을 믿고 있으며, 누이도 영성학교에 다니고 있다. 최근에 동생도 처음으로 영성학교에 와서 기도훈련을 시작했다. 누이와 동생이 필자가 하는 기도훈련을 하게 된 계기는 죄다 삶이 고단하고 팍팍해서이다. 말하자면 귀신들이 인생을 탈탈 털고 영혼을 고통스럽게 한 탓이다. 그러나 불행한 삶이나 가정의 몰락이 귀신 때문이라고 인정하는 사람들이 몇이나 될까? 가정의 몰락이 귀신이 가족구성원에게 잠복하여 삶을 지배하기 때문이라는 주장을 증명하려면, 귀신을 쫓아내면서 가정이 회복되는 것으로 보여주어야 할 것이다.


필자가 충주에 영성학교를 연지 3년 반이 지났으며, 수백 명이 이 기도훈련에 참가하였고, 기도훈련을 끝내고 가족들과 함께 영성학교를 섬기는 이들도 백여 명이 훌쩍 넘었다. 그러므로 이 기도를 통해 가정에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확인해보면 알게 될 것이다. 물론 이 기도를 시작하면, 남은 가족들의 반대가 극심하다. 남편이 아내에게 이혼하자는 말로 전쟁이 시작될 정도이다. 부모들의 반대가 혹독한 가정도 적지 않다. 중학생이상이 된 자녀들은 영성학교에 오지 않겠다고 드센 반항을 하고 있다. 가족들만 반대를 하는 것은 아니다. 고질병이 도지고, 이미 나았다고 생각한 질병이 다시 시작된다. 평소에 건강했던 사람도 여기저기 아프기 시작해서 응급실에 실려 나가 입원하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그래서 기도를 시작하고 한 달이 채 되지 않아서 두 손을 번쩍 들고 총총걸음으로 떠나는 이들도 적지 않다. 그러나 참고 인내하며 1년이 넘고 2년이 넘으면 고질병이 회복되고 쇠약한 몸이 건강하게 되며, 가족들의 반대가 수그러지고, 반대하던 가족들이 영성학교에 찾아오기 시작한다. 재정문제가 해결되는 등 지난한 삶의 문제가 하나 둘씩 회복되기 시작된다. 물론 여전히 완전하게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가정들도 있다. 그러나 적어도 처음 시작할 때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회복세가 완연하다.

특히 자녀들이 정신분열, ADHD, 틱 장애 등으로 마음고생을 하며 찾아온 가정들의 자녀들이 완치가 되고 정상으로 돌아왔다. 물론 아직도 넘어야 할 산이 있지만 말이다. 이렇게 귀신들은 가정단위로 공격하여 가족들의 삶을 불행의 수렁에 빠뜨려서, 지옥을 경험하게 하다가 지옥으로 던져지게 하는 무서운 놈들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가정이 불행에서 허우적거리고 있으며, 가족들이 갖가지 정신질환과 고질병 그리고 각종 삶의 문제로 고통스러워하고 있다면, 하나님을 부르는 기도훈련을 시작하시기 바란다. 그러면 오래지 않아 어떤 일이 생기는 지, 두 눈으로 확인하고 놀라워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