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설교예화

로버트 H 슐러의 - 쉬게 하시는 권능도...

Joyfule 2008. 3. 4. 00:11

로버트 H 슐러의 - 쉬게 하시는 권능도...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마11:28)
나는 불의의 사고로 두 아들을 잃은 친구를 만났다. 
작은 아들은 호숫가에 서 낚시질을 하다가 익사했고, 
큰 아들은 작은아들이 죽은지 2년만에 교통 사고로 사망했다.
나는 그들에게 어떻게 사느냐고 물었다.
"어느 주에 사는 사람이 
'하나님은 아직도 당신을 사랑하십니다.'하는 내 용이 담긴 편지를 보내주었습니다. 
나는 그 말을 반복했고, 나는 아직도 그 것을 믿습니다."
그녀는 두 눈을 빛내며 말했다.
어떤 것도 그들을 약하게 할 수는 없다. 
그들은 그리스도를 통해서 자신감과 강한 믿음과 
사랑을 지니고 있다는 것을 굳게 믿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