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사진gallery

세상에! 저런데가 있었네요

Joyfule 2021. 2. 11. 12:21





세상에! 저런데가 있었네요

 

 

 

가을은 참 낭만있는 계절같아요. 이렇게 알록달록 멋진 풍경들을 선사해주니 말이죠.

 

시원하고 깨끗한 바다.. 바로 들어가고 싶네요. ㅎ 이게 바로 에메랄드 바다죠 ㅎㅎㅎ

 

 

어쩜 저렇게 멋진곳에 자리 잡고 있을까요.. 뒷배경이 정말 예술이네요. 멋있어요.

 

 

왠지 황무지같은 느낌이 근데 배경은 정말 끝내줘요.. 오두막도 나름 낭만있구요 ㅎㅎㅎ

 

 

바다를 거침없이 질주하는 작은 배이네요. 누구를 구조하러 가는걸까요?

 

굽이굽이 산봉우리가 굽이굽이 있네요. ㅎ

 


 

저기에는 어떻게 글짜를 새겨넣었을까요? 마냥 신기하기만해요.

 

 

우와!! 이거 감탄이 안나올수가 없네요. 정말 멋진 풍경이에요.

 


정말 환상적인 마을입니다,,,, 저런데서 살아모았으면 원이 없겠네요


 

저 산봉우리는 신선이 사는곳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