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쉬어가는곳

신부님 유머 3편

Joyfule 2023. 6. 5. 10:24

신부님 유머 3편

 

▒ 첫번째 이야기 - 심판 날

 

"심판날이 오면 천둥과 번개가 치고

바닷물이 넘칠 것이며 도처에서 불이 날 것입니다,

또 홍수와 지진도 일어 날 것입니다."

 

신부님이 이렇게 미사 강론을 하고 있는데 아들이 엄마 귀에다 속삭였다. ,

,

,

 "엄마, 그 날은 학교 안가도 되죠? 그쵸?"

▒ 두번째 이야기 - 예비자 교리

 

한 신부님께서 예비자 교리를 하고 계셨을 때였다.

그 반에 신심이 깊은 형제가 한 명 있었는데,

신부님은 항상 그 형제가 열심히 하는 모습이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깊은 신심처럼 궁금증 또한 많았다.

6개월의 예비자 교리가 거의 끝나갈 즈음,

그 형제는 의문점을 가지고 신부님께 질문을 하였다.

 

"신부님, 제가 다른것은 다 믿겠는데,

성모 마리아가 예수님을 낳으셨다는 것은 도저히 믿기 힘듭니다..."

 

당황한 신부님께서는 그 형제에게 아는 범위 안에서 차근차근히 설명하였다.

하지만 그런 말에도 결코 넘어가지 않은 형제는,

신부님께 더욱 이것 저것 따지면서 언성을 높이게 되었다.

결국, 인내심에 한계를 느낀 신부님의 한 마디. ,

,

,

,

야, 이놈아! 남편도 믿는데 왜 너가 못믿냐...!!!

▒ 세번째 이야기 - 묵주기도

 

신부님이 바쁜일이 있어서 차를 마구 몰아 질주를 하다가 단속 경찰에게 걸리고 말았다.

 

단속 경찰 : "속도 위반입니다.

신부님 : 너무 바빠서 그랬습니다.

단속 경찰 :아니 신부님이시네요?"

 

경찰관 아저씨도 교우였다.

잠시 침묵이 흐른뒤 한참을 생각한 경찰관이 말했다.,

,

,

,

신부님!!! 묵주기도 5단하세요

 

'━━ 감성을 위한 ━━ > 쉬어가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일과 2~3년의 기준  (0) 2023.06.07
효도관광중 생긴 일  (0) 2023.06.06
웃으며 살자  (0) 2023.06.03
"설명해도 소용없어요.  (0) 2023.06.01
제 문제가 정확히 뭔데요?  (0) 2023.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