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쉬어가는곳

제 문제가 정확히 뭔데요?

Joyfule 2023. 5. 31. 22:26

  
   
   
 
어떤 여자를 진찰한 의사가 처방전을 쓰며 설명했다.
"아침에 일어나면 물 한 컵으로 녹색 약을 드세요.
점심 후에 물 한 컵으로 파란 약을 드시고, 
주무시기 전에 또 물 한 컵으로 빨간 약을 드세요."

"제 문제가 정확히 뭔데요?"
여자가 물었다.

"물을 너무 안 마시는거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무신론자가 대낮에 한가롭게 낚시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네스호 괴물이 그의 보트를 덮쳤다. 괴물이 그와 보트를 높이 들어올리더니 통째로 집어삼키려고 아가리를 벌렸다. "오, 하느님. 도와주십시오." 그가 소리쳤다. 당장 괴물의 사나운 공격이 정지되었다. 그때 무신론자가 공중에 매달린 가운데 구름 사이로 벼락 같은 소리가 들려왔다. "난 네가 나를 믿지 않는 줄 알았느니라!" "아이구, 하느님. 한번만 봐주세요." 그 남자가 애원했다. "저는 네스호 괴물도 믿지 않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이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하게 되었다. 한 친구가 음식을 주문했다. 외식에 익숙하지 않은 다른 친구는 아무 말도 하지않았다. 음식이 나오자 그는 자기 친구가 하는 대로 따라했다. 친구가 밥을 먹으면 자기도 밥을 먹었고 친구가 새우를 먹으면 자기도 새우를 먹었다. 끝에 가서 친구는 이쑤시개를 집어들었다. 그러자 그도 이쑤시개를 집어들었다. 밖으로 나오자 친구는 음식 맛이 어떻더냐고 그에게 물었다.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모두 아주 맛있었어. 마지막 것을 빼고는 말이야. 그것은 꼭 대나무 맛이더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존, 옷 단추가 모두 가지런히 꿰메어져 있군요. 당신 결혼하신 분 맞죠?" "그래요. 아내가 신혼여행에서 제게 가장 먼저 가르쳐준 것이 바느질이었지요."



'━━ 감성을 위한 ━━ > 쉬어가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으며 살자  (0) 2023.06.03
"설명해도 소용없어요.  (0) 2023.06.01
할머니들의 자식 자랑  (0) 2023.05.12
살다보니...  (0) 2023.05.11
처의 종류  (0) 2023.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