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성을 위한 ━━/時事동영상

윤석열 대통령 탄핵 추진 관련 '전라도 시인'의 충격 글/진중권“한동훈과 문자 내용 김건희에게서 직접 들었다”

Joyfule 2024. 7. 10. 15:54
   
  


윤석열 대통령 탄핵 추진 관련 '전라도 시인'의 충격 글




대한변협과 한변 등 변호사 단체 긴급 성명서 발표




원희룡“휴전”선언! 난장판 경선 정상화 신호탄?




진중권“한동훈과 문자 내용 김건희에게서 직접 들었다”




 첫 TV토론서 180도 달라진 한동훈, '사천' 주장한 원희룡에 "사과하라"




박정훈 "한동훈 댓글팀? 황당해.장예찬 근거나 대봐라 토론하자"




어벤저스 전략회의 LIVE | 이현종 신지호 진행




태극기 거꾸로 달고 당대표 출마 선언한 이재명의 충격 발언




제보자 추가로 입 열었다.
"점조직 운영, 시키는 일만 하고 맥락 알 수 없었다"




이화영 '메모' '기억'에 술판은 없었다




검찰, 이화영 재판에서 거짓말한 측근들 위증 혐의로 무더기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