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청교도묵상

진정한 행복 - 청교도

Joyfule 2024. 3. 13. 23:21

      


진정한 행복 - 청교도    
 

오 주님,
내가 세상으로부터 어떤 행복도 바라지 않고
오직 당신 안에서만 행복을 추구하실 수 있도록 나를 도우소서.

나 자신을 위해 삶으로써 내가 더 행복해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게 하소서. 
왜냐하면 내가 당신을 위해 쓰임을 받고 
오직 당신이 내게 허락하는 것만을 행하고 감당하기 위해 
이 세상에 내가 살기를 원한다면 내가 오직 그때만 행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당신을 만족시키는 삶을 살지 아니하면
내가 나 자신을 만족시키는 삶을 살 수 없다는 것을 내게 가르쳐 주소서.
비록 천사의 소원은 하늘에 있고 조금도 땅의 것들에 있지 않지만
당신의 뜻을 행하기 위해 이 낮은 세상에 기꺼이 내려오는
그들의 정신과 성품을 사모할 수 있도록 나를 도우소서.
그러면 나는 가져야 할 성품을 가진 자가 될 것입니다.

나 자신의 힘으로 당신을 위해 살려는 생각을 하지 않고
항상 당신을 바라보고 당신이 도움을 의지하도록 나를 도우소서.

나 자신은 스스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사실보다
더 큰 진리가 없다는 것을 내게 가르쳐 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