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쉬어가는곳

1초후 어떻게 될까요?

Joyfule 2012. 11. 17. 10:33

 

 1초후 어떻게 될까요?

1초 후 웃긴사진

요즈음 1초 후 웃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서 1초 후 일어날 일을 생각해보세요!

기분 안좋으신 분들 1초후 웃긴 사진 보고 푸셨으면 좋겠네요!


중견수 가 홈런을 잡으려고 점프하자 절묘한타이밍에 관중이 주먹을 내밀음ㅋ

아.. 남자라면 그고통을 알거임ㅋㅋ. 공을차야되는데 다른공을찼음

입술 모양이 절묘해서 으아 ㅋ

뒤에 아저씨 바바리맨 ㅋㅋㅋ

아.. 일본인가?어떻게 바닷물이 여기까지왓지? 차안에 있는분들 고인의명복을빕니다..

어떻게 쌓앗는데 무너지다니ㅋㅋ 왼쪽 학생 슬리퍼신고 달림ㅋㅋㅋ

아 이런 개새끼 아무래도 시각장애인인데 다리도 장애인만들려고

어 비가오네

푸흡 ㅋㅋ

소 표정ㅋㅋㅋ



번지점프랑께 으허허

오른쪽 아래

턱돌아갓다... 왼쪽 위에 어린이표정.

ㅋㅋ 사자 일로와 댐벼라 물총으로 죽여주게써

개야 물어와!



























































1초후웃긴사진 포스팅 끝까지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웃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