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과 회개는 떨어질 수 없습니다.
구원받은 사람은 회개한 사람이며, 회개하고 예수님께 돌아온 사람은 죄들이 모두 용서된 사람입니다.
회개를 한 사람은, 회개를 해야만하는 '죄들'을 가지고 있었던 사람이며, '죄'를 범한 사람은 자신이 '죄인'이라는 사실을 명확히 깨닫고, 양심으로 부터 찔림을 받은 사람입니다. '죄들'은 성경의 기준. 즉, 하나님의 기준에서 죄가되는 것들이며, 사람이 하나님의 기준에서 벗어난 행동들, 다시말해 죄를 지을 때,양심의 찔림을 받게됩니다.
그리고 이 양심은 우리가 하나님께서 정하신 기준을 벗어났을 때, 즉. 죄를 지었을때, 그리고 죄를 범할 생각속에 머물고, 그것을 행동하려 할때, 또, 그 행동을 실행한 그 때를 기억합니다. 그리고 생각나게 합니다.
이러한 죄를 범한사람을 성경은, 하나님은 '죄인'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죄들에 대한 해결을 살아있는 동안 해결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죽은 후, 하나님의 심판석에 서게 될 것이고, 죄들이 남아있는 당신은 천국으로 절대, 결단코, 들어갈 수 없습니다. 당신은 천국이 아닌, 지옥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한번 지옥으로 들어가게 되면, 거기서 다시 나온다는 것은 완전히, 완벽하게 불가능합니다. 지옥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형량은 모두, 단 한명도 빠짐없이 무기징역이며, 하나님의 무기징역은 바로 영원토록이라는 말로 표현 할 수 있습니다. 지옥은 '불과 유황으로 가득찬 호수'라고 성경은 표현하고 있습니다. 물이 가득 있어야 호수에, 물 대신, 불과 유황이 가득찬 호수라는 것입니다.
제가 지금 이 글을 읽는 분을 저주 하려고, 이 말을 하는것이 결단코 아닙니다. 이런 사실을 말하는 의도는 바로,
지금 당신을 이런 지옥으로 떨어질 수 밖에 없도록 만든,(의도적으로 '만든'이라는 과거형으로 적습니다. 만약 죄가 있다면 당신은 지옥으로 가기 때문입니다.) '죄들'을 용서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옥으로 가지 않는 방법은 매우 단순합니다. 다시말해, 천국으로 가는 방법은 매우 단순합니다. 바로 죄가 하나도 없다면 가능합니다. 단 한번도 죄를 짓지 않았다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그러나 이 말을, 뒤집으면 단 한번이라도 죄를 지은 사람은, 단 한번의 죄 때문에 지옥으로 가야한다는 말입니다.
당신은 단 한번도 죄를 짓지 않았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양심의 가책을 단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습니까?
오... 친구여, 당신은 제게 "전 한번도 죄를 짓지도 않았고, 양심의 가책은 단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라고 말할 건가요?그 말을 정상적인 사람들에게 한번 해보시겠습니까? 그들의 반응이 호의적일거라고 생각합니까? 그들이 지을 은근한 비웃음이 생각나지 않습니까?
오...가련한 친구여. 당신은 지금 제게 거짓말을 했습니다. 그런 사람은 이 세상에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물론 당신이 전혀 지각이 없는 아기라면 제가 그 말을 믿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이를 들어가면, 들어갈 수록 그 말은 더 이상 못하게 될것임에 틀림 없습니다.
당신은 이 죄들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실 겁니까?
선행으로 해결 하시려 합니까? 도대체 얼만큼의 선행으로 해결될거라고 생각하는 겁니까?
자선으로 해결 할 것입니까? 자비로 해결 하실 겁니까?
감옥에라도 갔다오면 당신의 양심에 기억하는 그 죄들이 지워지고,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제가 "아닙니다."라고 말할 필요도 없을것 같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분명 그 따위의(너무 하찮은 일이기에 "따위"라고 적습니다.)일들로는 절대, 당신의 죄 문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바로 당신이 스스로 피를 흘려 죄를 용서 받던지, 아니면 죄없는 다른 사람의 피가 당신을 위해 흘려져야, 당신의 죄들은 용서 받을 수 있습니다.
왜 제가 선행과 자비와 자선이나, 감옥으로 들어가는 일들을 "따위"라고 표현 했는지 이제 아시겠습니까?
당신의 죄는 너무나도, 큰 죄이기 때문에 죽지 않으면, 당신의 피를 보지 않으면 하나님은 당신의 죄를 용서해 주지 않으십니다.
당신의 양심에 찔림을 준 그 죄들이 얼마나 무겁고, 죄의 질이 얼마나 악독한지 아시겠습니까?
당신은 이런 악독하고, 무거우며, 어떤 값을 치뤄도 해결이 되지 않아 당신이 반드시 죽어야만 하는 그런 죄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 소식에 귀를 귀울이십시요. 다시 한번 말 합니다. 이 소식에 반드시, 당신의 귀를, 모든 집중력을 총 동원 하십시요.
그것은 바로 이제, 당신은 지옥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말입니다. 이 말은이제 당신의 죄들, 양심이 기억하는 그 모든 악독한 죄들이 용서되고, 무효처리 되었다는 말입니다. 더 이상 죄 때문에 괴로워 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입니다.
그러나 조건이 있습니다. 죄들을 모두 용서받는 대신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이 사실을 당신의 마음에서 부터 믿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조건이 지켜지지 않으면 당신은 절대, 죄를 용서 받지 못합니다. 당신이 믿어야 할 사실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깨서 이땅에 오셨고, 이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이 셨으며, 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땅에 오신 목적은 당신의 모든 죄들을 위해 대신 죽으시기 위함이었습니다.
대신 죽었다는 말은 당신이 치뤄야할 죽음을 대신 당했다는 말입니다. 당신의 모든 죄가 예수 그리스도께서 흘린 피로써 모두 깨끗하게 되었다는 말입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생겼냐구요? 문자 그대로 이해하고 문자 그대로 받아 들이시고, 믿으십시요.
예수님께서 당신의 죄들을 해결하기 위해 이땅에 오셨고, 죄들을 해결하기 위해 십자가에 달려 모든 피와 물을 당신을 대신해서 흘려주시고, 당신을 대신해서 무덤에 묻히셨고, 그리고 당신을 위해 다시 3일만에 부활 하셨기 때문입니다. 이 사건이 벌어졌기 때문에 당신이 지금 이 사실을 당신의 마음으로 믿기만 한다면, 당신은 지금 모든 죄들을 용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사실을 정말 당신의 마음속으로 부터, 믿는다면 당신이 지금 죽어도 지옥에 가지 않습니다. 바로 천국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 예수님을 당신의 마음속으로 받아들이시고, 이 사실을 믿으십시요.
그리고 교회에 출석한는 분들께 말합니다.
이런 복음을 정말 마음 속으로 믿은사람, 진정으로 회개한 사람만이, 오직 그런 사람만이 구원을 받습니다.
구원은 불명확하지 않습니다. 너무나도 명확합니다.
구원받은 사람이 복음의 내용을 모르거나, 자신이 구원을 받았는지 못받았는지 불분명하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구원받은 사람은 자신이 언제 복음을 받아들이고, 또 회개함으로, 구원을 받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물론 구원 받았던 날짜는 잊어버릴 수있으나, 그 순간을 정확히 알고 있고, 그러한 순간을 구원받은 사람은 누구나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구원의 문제에 있어서 불분명하거나, 자신이 없거나, 모르겠다고 생각하는 분들, 양심에서 부터 "내가 정말 구원을 받았을까?"하고 조금 이라도 의심이 드는 분이 있다면, 오늘 그것을 그냥 넘어가지 마십시요.
당신의 구원을 점검해 보십시요. 당신의 삶을 되돌아 보십시요.
그리고 위에 적은 그 사실들을 믿으십시요.
이 글은 찰스피니의 참된화개와 거짓회개를 요약한 글이 아닙니다. 다운 받으셔서 읽으십시요.
이건 제가 이 글을 읽은 당신에게 전한 복음의 메세지 입니다.
참된회개는 위에 적은 복음으로 바뀌어진 사람의 특징과 거짓으로 바뀐 사람들의 특징을 적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거짓회개를 한 사람이라면 반드시 이 복음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시고, 당신이 살아온 지금까지의 삶을 되돌아 보십시요.
당신이 얼마나 큰 죄인인지? 생각해 보십시요.
'━━ Joyful자료실 ━━ > 신상래목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은혜받은 자들이 분별이 안 되면 평생 귀신에게 속고산다 (0) | 2014.12.09 |
---|---|
하나님이 가장 싫어하시는 것 (0) | 2014.12.08 |
경건한 두려움의 특성 (0) | 2014.12.06 |
처음 신앙을 회복하라 (0) | 2014.11.30 |
자기를 비우는 능력은 어디에서 오는가? (0) | 2014.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