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oyful자료실 ━━/신상래목사

귀신의 잠복을 알 수 있는 4가지 진단법

Joyfule 2018. 4. 14. 11:05


 

귀신의 잠복을 알 수 있는 4가지 진단법 

 

 

귀신들의 잠복을 아는 것은 실로 어려운 일이다. 왜냐하면 귀신들은 영적 존재로서 육체의 눈으로 보이지 않고 귀에 들리지 않고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예수님과 사도들은 어떻게 귀신들의 잠복을 알아챘을까? 그들의 눈에는 보였을까? 아니다. 그들이 하는 말과 행동을 보고 알아챘을 것이다. 귀신들의 목적은 사람들로 하여금 죄를 짓게 하여 영혼과 생명을 사냥하는 놈들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들과 실전에서 수많은 전쟁을 치른 베테랑들은 적군의 침투와 공격에 대해 동물적인 후각을 갖게 된다. 필자는 그동안 악한 영들과 싸우는 사역의 한가운데 있다. 영성학교를 시작하기 전에, 대전의 원룸에서 성령으로부터 3년 동안 귀신들의 정체를 알아내고 싸우는 법을 영음으로 들으면서, 실제로 귀신이 잠복한 사람들에게서 이들을 쫓아내면서 훈련을 받았다. 그리고 3년 전에 충주로 보내셔서 영성학교를 열고 수백 명의 사람들에게서 귀신을 쫓아내면서 지금의 사역을 진행하고 있다. 그래서 귀신을 가장 쉽게 알아챌 수 있는 진단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1. 생리적인 현상

 

가장 쉬운 진단법은 하나님을 부르는 기도를 전심으로 하는 것이다. 즉 아랫배에 힘을 주고 쥐어짜면서 간절하게 부르는 것이다. 그러나 한 시간이나 두어 시간 불러서는 안 된다. 귀신들이 두려움을 눈치 채고 반응을 할 때까지 하나님을 불러야한다. 적어도 하루에 두어시간 이상 이삼주일 이상 불러 보시라. 그러면 약한 귀신들이 드러나는 증상이 나올 것이다. , 가래, 기침, 하품, 트림, 방귀, 헛구역질, 구역질, 배가 메스껍거나 아프고, 설사나 배변, 두통이 오거나 어지럽고, 가슴이 답답하거나 뛰는 소리가 크게 들리기도 한다. 이런 증상은 약한 귀신들이 도망치는 증상이다. 그러나 이런 증상은 생리적인 증상이므로, 기도할 때마다 생기는 증상인지 잘 분별해야 한다. 이런 증상이 생긴다면 필시 귀신들이 잠복해 있다고 보면 틀림없다. 그러나 이런 증상은 약한 귀신들이 나가는 증상에 불과하다. 중간급 놈들은 몸의 곳곳을 아프게 하여 공격하고, 센 놈은 의심이 들거나 두렵게 하고 믿음을 잃게 하는 등의 생각으로 속이는 공격한다. 어쨌든 기도할 때 마다, 이런 생리적인 증상이 나타난다면 귀신이 잠복해있다는 가장 쉬운 진단법이다.

 

2. 부모나 조부모 중에 무속인이나 타종교 종사자

 

그러나 기도하지 않아도 귀신의 잠복을 아는 방법들이 있다. 마치 얼굴색이나 증상을 보고 병의 유무와 병명을 알아내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귀신의 잠복이 필수적인 경우는 부모나 조모부 등 가까운 가족 중에 무속인이나 타종교 종사자, 혹은 이들이 우상을 지극 정성을 섬겼는가 하는 것이다. 부모나 조부모가 이런 경우라면 필시 귀신이 많이 잠복해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들이 귀신을 지극정성으로 섬겼기 때문이다. 그래서 귀신들이 가정에 잠복해서 자녀들이나 손주의 몸에 잠복해서 들어가게 된다. 필자가 그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서 귀신을 쫓아내면서, 먼저 부모나 조부모의 신앙상태를 물어보는 이유도 그런 이유이다. 이런 경우는 센 놈들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삶이 불행에 빠져 있으며 각종 중독, 정신질환, 범죄, 이혼, 사업실패, 극심한 가난 등 불행한 삶을 사는 이들이 태반이다. 물론 가족이나 부모형제의 경우도 그렇다. 그러므로 자신의 부모나 조부모 중에서 무속인이거나 타종교를 섬겼거나 종사자였다면, 자신 안에 많은 귀신들이 잠복해 있다고 보면 틀림없다.

 

3. 결손 가정의 자녀

 

결손가정이란 부모의 한쪽이나 양쪽이 없이 자랐거나, 부모가 알코올 중독이나 폭력, 극심한 가난 등으로 어렸을 때부터 부정적인 환경에서 자란 자녀들이다. 결손가정에서 자란 아이들이 귀신이 많이 잠복해 있는 이유는 두려움이나 불안, 걱정, 염려 등의 부정적인 생각에 싸인 채로 자라나기 때문이다. 부정적인 생각은 바로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불신앙의 죄이므로 귀신들이 어렸을 때부터 들어와서 지배하게 된다. 그래서 알코올 중독이나 폭력을 휘두르는 부모 밑에서 자란 자녀들이 성인이 되면 대물림을 하는 경우도 이와 같다. 귀신들은 사람처럼 피조물이므로 개성이 각각이지만, 대체적으로 같은 가정에서 자라면 비슷한 공격을 하는 귀신들이 많이 들어가게 된다. 그래서 부모와 형제자매들에게 귀신이 공격하는 성향이 비슷하다. 어쨌든 결손가정에서 자라난 자녀들에게 귀신들이 잠복하는 이유는, 부정적인 환경이 귀신들의 인큐베이터이기 때문이다.

 

4. 정신질환

 

정신질환은 귀신들이 뇌를 공격하여 장악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므로 불면증, 우울증, 조울증, 강박증, 공황장애, 정신분열, 알코올중독을 비롯한 중독은 물론, 학생들에게 만연한 ADHD나 틱장애도 귀신들의 공격이라고 보면 틀림없다. 영성학교에 가장 많이 오는 사람들이 바로 정신질환 환자였으며, 축출기도를 시작하면 귀신들이 금방 드러나게 되어 이를 확인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저는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병원의 정신과 간호사입니다. 이런 큰 병원에 환자들로 오는 분들의 대부분이 귀신과 한 몸이 되어 사는 사람들이라는 걸 말씀 드리고 싶어요. 과 특성상 보다 면밀히 가족력을 확인하는데 부모님이 무속인이라면 100%일겁니다. 가족단위로 제가 귀신들에게 공격당해봐서 압니다

 

위의 댓글은 어느 분이 필자에게 올린 카페의 상담 글에 댓글로 올린 내용이다. 이분은 정신과 병원 간호사이신데, 이분이 환자들의 가족력과 환자들의 증상을 보고 귀신들의 증상임을 증명해주고 있다. 예전에 필자에게 기도훈련을 받았던 정신과 의사부부도, 정신질환 환자들이 축출기도로 신속하게 치유가 되는 것을 무척이나 놀라워했다. 정신질환이 귀신들의 공격이라는 것은, 축출기도로서 치유하고 회복되는 것으로 증명하여야 할 것이다. 그동안 영성학교에서 정신질환 환자들에게 드러나는 귀신들의 증상은 흔한 일상일 뿐이다. 이의 4가지 진단이 귀신들의 잠복을 확인하는 가장 쉬운 진단법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