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돈잘버는 의사/결혼 전 과 결혼 후..

Joyfule 2024. 3. 10. 23:59

        1. 돈잘버는 의사

        돈을 좋아하는 어느 의사가 기발한  아이디어를 냈다
        그는 병원 입구에 이렇게 간판을 달았다.


        "단돈 100만원으로 모든 병을 고쳐드립니다.
        실패할 경우 1,000만원으로 돌려 드립니다."


        한 엉큼한 사람이 1000만원 를 쉽게 벌수 있을거 란 생각에 방금 문을 연 이 병원에 들어갔다.


        환자,"미각을 잃었어요"
        의사: "간호사! 22번 약을 가져와서 이 환자분의 혀에 3방울 떨어뜨리세요"
        간호사는 의사의 말대로 했다.
        환자: "웨~엑" 휘발유 잖아요!"
        의사:"축하드립니다!
        미각이 돌아오셨네요!
        백만원  내세요


        짜증이 잔뜩난채 로 백만원를 내고 갔다.
        며칠 후 그는 변장하고 다시 이 병원을 찾았다.


        환자: "기억력을 잃어버렸어요.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아요"
        의사: "간호사, 22번 약을 가져와서 혀에 3방울 떨어뜨리세요"
        환자: "22번? 그거  또  휘발유잖아욧!"
        의사:" 축하합니다!
        기억력이 되돌아왔네요!
        치료비 백만원입니다."


        이를 악물고 돈을 냈다.
        며칠 후 그는 다시 그곳을 찾아갔다.


        환자: "시력이 너무 약해져서 윤곽밖에 보이질 않아요.
        의사: "안타깝게도 적합한 약이 없네요. 못고칩니다
        1000만원으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이 말과 함께 의사는 천원짜리 지페 한장 내밀었다.
        환자: "잠시만요! 이건 천원 짜리잖아요!"
        의사: "축하합니다!
        시력이 돌아왔네요!
        치료비 백만원 되겠습니다.
        ㅍ ㅎ ㅎ ㅎ ㅎ ㅎ ㅎ ㅎ ㅋ ㅋ

        2. 결혼 전 과 결혼 후..
        대박이다 진짜....

        ** 결혼 전...
        ↓ 아래 방향으로 읽으시오!
        남 : 아! 좋다~
        여 : 당신, 내가 당신을 떠난다면 어떡 할거야?
        남 : 그런거 꿈도 꾸지 마!!
        여 : 나 사랑해?
        남 : 당연하지! 죽을 때까지!!
        여 : 당신, 바람 필 거야?
        남 : 뭐? 도대체 그딴 건 왜 묻는 거야?
        여 : 나 매일 매일 키스해 줄 거야?
        남 : 기회 될 때마다!
        여 : 당신 나 때릴 거야?
        남 : 미쳤어? 사람 보는 눈이 그렇게 없어?
        여 : 나 당신 믿어도 돼?
        남 : 응.
        여 : 여보 !
        ** 결혼 후...
        ↑ 위 방향으로 읽으시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