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성을 위한 ━━/세상보기

조용기 목사님이 뭐라고 했기에....

Joyfule 2011. 3. 20. 21:38

 

 

【용우글방626】조용기 목사님이 뭐라고 했기에....

 

밝은이가 어디에서 들었는지 "아빠 조용기 목사님 알아요? 사람들이 왜 조용기 목사님을 욕해요?" 하고 묻기에 인터넷에서 조용기 목사님의 문제의 인터뷰를 일부러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이래뵈도 국어 점수는 거의 100점을 놓쳐본 적이 없는데, 몇 번을 읽어보아도 특별히 말실수를 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누구에게 물어보아도 이 정도의 대답은 했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앞뒤 다 잘라버리고 어느 한 부분만 파내어 크게 부풀려 기독교를 욕보이려 하는 불순한 의도를 가진 기자들의 의도가 더 사악한 것 같습니다. ⓒ최용우

 

<기자>일본에서 큰 지진이 나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일본에서의 집회가 잡혀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 <조용기 목사>일본에 다음 주간부터 동경교회 집회에 가기로 돼 있는데 가야 될지 안 가야 될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본은 원래 지진이 많은 나라인데.. 너무 마음이 아프고 애통스럽습니다. 이번 지진으로 수많은 재산이 피해를 입고 목숨을 잃어버리게 된 것을 유감으로 생각하며 하나님의 위로가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기자>인류의 역사를 돌이켜 보아 사람의 힘으로도 도리가 없는 천재지변을 겪게 되는 순간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다시 나오게 되는 계기들이 되었습니다. 일본에도 큰 변화의 바람이 일어날 수도 있지 않을는지요.
★ <조용기 목사>일본은 다신주의 국가여서 집집마다 섬기는 신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기독교의 하나님도 수많은 신들 중의 하나로 생각해서 잘 믿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신론자들도 많다고 합니다. 또 너무 물질주의가 발달돼서 하나님이 들어갈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이러한 것들에서 벗어나야 복음이 잘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이런 것에서부터 돌이키기를 원하는 하나님의 경고는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오히려 하나님께서 일본을 사랑하시는 마음이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전화위복이 돼 주님께 돌아오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울러 우리 한국은 일본을 봐서 더 영적으로 깨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더 나아가 전인구원을 위해 힘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리적인 지진보다 거룩한 영적 지진이 일어나야 될 때에 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님이 영적인 큰 회개 운동을 허락해 주셔야 되고 우리도 그렇게 해야 할 것입니다.

<뉴스미션 창간 6주년 기념 인터뷰 중>

 

신문만평

406461.jpg

경기신문

경향신문.jpg

경향신문

국제신문.jpg

국제신문

기호일보.jpg

기호일보

레미안.gif

레미안

서울경제.jpg

서울경제

댓글 '5'

최용우

2011.03.17 11:11:31

정말...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이 '주제파악'을 해도해도 너무 못하는군요.
빨리 우리 좋은이가 '세계적인 만화가'가 되어서 '똑바로' 된 그림을 그려야 할텐데...

한아름

2011.03.18 19:19:20

앞뒤 문맥을 다 무시하고 <하나님의 경고>라는 부분만 강조하고 강조하고 강조하고 강조하고..... 저도 인터뷰 기사의 원문을 보지 목했으면 ...그냥 엉터리 기사에 깜빡 속을뻔 하였네요. 한국 언론의 선동성은 세계토픽감이며...거기에 동조하는 국민들도 정말 한심합니다. 허허..참...

같은목사

2011.03.18 19:21:30

아이고...저도 조용기 목사님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같은 목회자로서..또 그분이 무슨 큰 실수를 한 줄 알았습니다.

예수소망

2011.03.18 19:23:05

말이란 하는 사람과 듣는 사람과 전하는 사람에 따라 그 말의 뜻과 결과는 엄청나군요 ..

그리스도인

2011.03.19 19:04:34

반기독교연맹(반기련)과 타종교인(특히 무속인들)들, 그리고 사회주의 주장하는 운동권출신 몇명들,
이들은 아주 조직적으로 기독교를 끌어 내리려고(이들은 기독교 타파가 목적이라 외침니다.) 개떼처럼 덤벼 듭니다.
그리고 교회에서 대충 신앙생활 하다가 불만을 품고 나가버렸던 날라리 신자들이 아무것도 모르고 덩달아 합세해 버리고 있죠.
인터넷에 난무하는 온갖 기독교에 대한 안좋은 댓글들을 볼 때마다 모든 기독교인들은 더욱 영적으로 합세해서 그들의 조직보다 더 강력한 하나님의 섭리가 임하도록 또 깨닫도록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기독교인들이 그리스도안에서 모두가 한 몸인데 기독교를 끌어 내리려는 조직보다 더 강력하게 협력이 되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반기독교 세력들을 위해서 우리가 더 강력하게 기도합시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기독교인 여러분! 기독교에 대적하는 모든 것을 볼 때마다 간절히 기도합시다. 하나님의 이름이 망령되이 일컬어지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