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02 16

"한동훈, 참 나쁜정치" vs "원희룡, 박 前 대통령 탄핵찬성"/미스터리한 이재명 주변 극단 선택 그 충격적 반복

"한동훈, 참 나쁜 정치" vs "원희룡, 박 前 대통령 탄핵 찬성"이재명 수사 검사들도 정청래에게 수모당한다? 뭔 일?발칵 뒤집어진 국회 운영위.여당 투사들 나왔다 난장판 된 국회 '협치' 사라졌다 |승진 축하 저녁후 변 당했나 시청역 사고 '참담' | 김정숙 샤넬 자켓 의혹 참고 이재명 충격 표정, 비오는 가운데 법원 출석.지지자들 멘붕."대선 전 구속에 충격" '허위인터뷰' 김만배의 두 얼굴김홍일 방통위원장 전격 사표 수리.MBC 정상화 길 열었다김정숙 긴급 체포되나? 중앙지검장 헉! [송국건 회식 1부]미스터리한 이재명 주변 극단 선택 그 충격적 반복

강아지풀 - 김인숙

강아지풀 - 김인숙 여럿이 있으면서도혼자이고혼자 있으면서도여럿인 그 길가에서 흔들리고 있는강아지풀이 자꾸 생각난다 불어오는바람의 손을 잡고가녀린 허리를 일으켜보실보실 복스럽게 웃고 있다 까칠한 마음을 숙여 빙그레 웃음금방 자잘한 정이 들어자꾸만 눈길이 간다 서로 웃을 수 있는 너와 나어느 한순간이라도함께한 시간이 소중하기에 살아가는 오늘이 소박하지만기쁨이다행복이다사랑스럽다

황당한 이야기 시리즈

황당한 이야기 시리즈  퇴물 연예인 세 명이 다시 무대에 설 방법을 의논하고 있었다.그중 한 명이 팀을 짜서 카바레에 출연하자는 안을 내놓았다."내 구상은 이래. 막이 올라가면 내가 나가서 만담을 하는거야.그러면 막이 다시 내려오지.그리고 막이 다시 올라가면 내가 나가서 노래를 두어 곡 부르지.그 다음에 막이 내려왔다가 다시 올라가면 내가.....""잠깐만."다른 두 명이 말을 막았다."그럼 우리는 뭘 하지 ?"첫번째 남자가 말했다."막이 저절로 오르내리나 ? "    어떤 회사의 중역이 배심원으로 뽑혔는데보아하니 자기가 맡을 재판이 시간을 꽤 오래 끌 것 같았다.그는 판사에게 배심원 명단에서 자기를 좀 빼달라고 부탁하면서그 이유를 이렇게 설명했다."요즘 우리 회사가 매우 바쁨니다.제가 장기간 자리를 비..

하루 고등어 한 토막으로 혈액의 묵은 때 벗겨 내자

하루 고등어 한 토막으로 혈액의 묵은 때 벗겨 내자 혈액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실천법은 그다지 어렵지 않다. 혈액 건강을 위해 해야 할 일 3가지와 하지 말아야 할 3가지를 정리했다.>>이것만은 하자!1. 하루 1시간씩 운동하라혈액을 깨끗하게 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것인 운동이다. 혈액은 흐르는 강물과 같아 천천히 흐르거나 한 곳에 정체해 있으면 안된다. 운동으로 혈액이 온몸을 빠르게 순환하면 혈액 내 나쁜 물질은 걸러지고 좋은 물질은 늘어난다.분당서울대병원 내분비내과 임수 교수팀이 지난해 미국 임상내분비대사학저널에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74명의 여성들에게 10주 동안 일주일에 3번, 1회 1시간씩 재즈 에어로빅(재즈댄스와 에어로빅을 합성한 운동)을 하도록 한 결과 혈당과 혈중 지질을 낮추는 좋은 호르몬(..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시인(詩人)의 꿈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시인(詩人)의 꿈   어젯밤 우연히 유명한 시인이 쓴 수필 한 편을 읽었다. 시인이 대학 사학년 무렵이었다. 상당히 궁핍했던 것 같다. 그는 강가에 있는 낡은 창고 속에서 지내고 있었다. 그해 여름 장마가 오고 낡은 창고를 위협하듯 강물이 불어나고 있었다. 삶에 대한 불안과 함께 그는 섬뜩한 강물을 보며 순간 아득한 절망감에 빠졌다. 순간 어떤 생각이 그의 머리를 스쳐갔다. ​‘나는 시인이 아닌가!’​순간 그에게 닥치는 모든 상황이 시를 쓰고 문학을 하기 위해 당연히 받아들여야 할 계시같이 여겨졌다. 그날 밤 그는 시인으로서의 삶을 거룩한 소명으로 받아들였다고 했다. 그는 시인으로서 이름을 날리고 인도의 전문가로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다.​나는 변호사를 하다가 사건 관계로 우연히..

그리스도인의 말하는 자세

그리스도인의 말하는 자세 *신중하게 함(전 5:2)『너는 하나님 앞에서 함부로 입을 열지 말며 급한 마음으로 말을 내지 말라 하나님은 하늘에 계시고 너는 땅에 있음이니라 그런즉 마땅히 말을 적게 할 것이라』*참된 것만을 말함(엡 4:25)『그런즉 거짓을 버리고 각각 그 이웃으로 더불어 참된 것을 말하라 이는 우리가 서로 지체가 됨이니라』*더러운 말은 하지 않음(엡 4:29)『무릇 더러운 말은 너희 입 밖에도 내지 말고 오직 덕을 세우는 데 소용되는 대로 선한 말을 하여 듣는 자들에게 은혜를 끼치게 하라』*덕스러운 말을 함(엡 4:29)『무릇 더러운 말은 너희 입 밖에도 내지 말고 오직 덕을 세우는 데 소용되는 대로 선한 말을 하여 듣는 자들에게 은혜를 끼치게 하라』*주 예수의 이름으로 말함(..

인생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3)

◆ 인생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3) ◆ 3 실행으로 옮기는 습관 실행에 옮기는 것은 하나의 기술이자 나아가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사람은 항상 어떤 일을 잘 해내는 사람을 부러워하며 그들이 하늘의 선택을 받은 자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제로 실행으로 잘 옮기는 사람은 특별한 선택을 받은 것이 아니다. 모든 일을 곧바로 실행으로 옮기기 위해서는 민첩하게 관찰하는 안목을 가져야 하고, 다양한 방법을 적절히 운용할 줄 알아야 하며, 눈앞의 일이 당장에는 잘 안 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할 줄 알아야 한다. 그리고 계획을 잘 짜고 능력을 키우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면 된다. 이런 습관을 기른다면 맡은 일을 실행에 옮길 수 있을 뿐 아니라인생의 승리도 함께 얻을 수 있다.1...

혼인의 성경적 의미

혼인의 성경적 의미 1. 혼인과 가정에 대한 성경적 고찰 (2) 가정과 교회의 관계가정과 교회는 하나님이 직접 세우신 신적(神的) 제도이다. 성경에 이 두 가지는 밀접한 관계가 있고 동일한 구조 속에 설명되고 있다. 즉 에베소서 5:22,23에 가정의 남편과 아내와의 관계가 그리스도와 교회와의 관계로 설명되고 있다. 즉 교회가 그리스도께 복종하고 그리스도가 교회를 사랑하시고 자신을 주심같이 아내는 남편에게 순복하고 남편은 아내를 사랑하라고 명령을 하신 것이다. 즉 바울은 가정과 교회를 동일한 관계성 속에서 설명하고 있다.(엡 5:32) ‘교회를 위하여’라는 미명 하에서 가정이 무시될 수 없고,‘가정을 위하여’라는 이유로,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를 절대로 가볍게 여길 수는 없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

윤 대통령 탄핵청원 80만 호들갑, 가면 벗겨보니“헉”/원희룡·한동훈 "민주당원인가" 정체성 공방.與 전대 '네거티브' 과열 후유증 우려

윤 대통령 탄핵 청원 80만 호들갑, 가면 벗겨보니“헉”원희룡, 박근혜 구속에 대한 긴급 입장 발표.한동훈에 물었다.원희룡·한동훈 "민주당원인가" 정체성 공방.與 전대 '네거티브' 과열 후유증 우려성제준 전지현 변호사 출연더불어민주당 해산청원! 법무부에 제출.100만 서명운동 확산.댓글 고정란에 서명 '사이트'여당발 '이재명 관계자 의문사' 특검…개혁신당도 가세김만배의 충격 발언, 가짜 인터뷰로 이재명 대통령 만들려고한 증언 검찰이 확보野, 25년 만에 단독 국정조사…입법 폭주 - 7월 1일 클립조국 대표 사퇴 충격 발언 "감옥 간다... "

관심

관심 존 템플턴은 “타인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순수한 관심뿐이란 걸 기억하라”고 했습니다.실제로 우리가 줄 수 있는 것은 관심입니다.관심이란 사랑입니다.사랑의 반대말은 미움이 아니라 무관심이라고도 합니다.우리가 사랑을 베푼다는 것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입니다.관심을 기울이면 거기에 사랑의 해답이 있습니다.관심을 가지려면 우리의 손발이 살아 있어야 합니다.사람에게 깨어 있고 사랑에 깨어 있는 사람은 손발이 살아있습니다.선한 사마리아 사람을 선하다고 부르는 것은 그 사람이 깨어 있었기 때문입니다.깨어 있는 사람은 선합니다.그는 가슴이 깨어 있었습니다.눈과 발과 손과 온몸이 깨어 있었습니다.그리고 자신의 포도주나 나귀나 돈과 같은 재산도 깨어 있었습니다.이것이 관심입니다.이것이 그가..

성령께서 우리를 간섭하실 때

성령께서 우리를 간섭하실 때 그럴 때에 우리는 이전에 전혀 느끼지 못했던 힘이나 존재를 의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 때에 우리들은 약해지고 부드러워집니다. 갑자기 우리의 모습이 잘못되어 있다는 생각이 엄습해오며 우리의 삶이 이제까지 죄악에 빠져 있었고 이기적이었다는 생각과 이제까지 세속적이어서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을 잊고 있었다는 생각이 떠오르는 것입니다.그리고 우리가 이와 같이 이미 저질러진 우리의 과거와 우리의 죄악들에 대해 슬픔과 가책을 느끼는 동안 아주 동시에 앞으로는더 나은 생활을 구축해 나가야지 하는 느낌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일종의 갑작스러운 섬광처럼, 우리는 선하고 그리스도인적인 삶이 실제로 얼마나 영광스럽고 행복한 삶인가를 보는 것입니다. 우리는 더 선하..

친밀한 사귐을 위한 10가지 충고

친밀한 사귐을 위한 10가지 충고 1. 만나면 무슨 말이든 명랑하게 먼저 말을 건네라.2. 그리고 웃어라.3. 그 상대방의 이름을 어떤 식으로든지 불러라.사람에게 가장 아름다운 음악은 자기의 이름이다.4. 그에게 친절을 베풀라.5.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재미있는 것처럼 말하고 행동하라.6. 상대방에게 진정한 관심을 가지라. 싫어할 사람이 없다.7.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칭찬하는 사람이 되라.8. 상대방의 감정을 늘 생각하는 사람이 되라.9. 내가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늘 신속히 하라.10. 이 모든 것에 유머와 겸손을 더하라.성공을 위한 10가지 충고1. 시간의 가치 = 낭비하지 말라.2. 인내력의 가치 = 포기하지 말라.3. 열심히 일하는 즐거움 = 나태하지 말라.4. 단순원리의 존엄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