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쉬어가는곳

주의 사항

Joyfule 2012. 9. 17. 10:05

 

   ※ 주의 사항 ※
  
진찰을 마치고 난 의사가 환자에게 주의 사항을 일러 주었다.
 
"자, 제가 하는 이야기를 잊으시면 안 됩니다.

규칙적으로 목욕을 하셔야 하고,

맑은 공기를 많이 마셔야 하고,

옷은 따뜻하게 입으셔야 합니다."

 
그날 저녁 남편이 아내에게 진찰 결과를 물었다.
아내가 대답했다.
 
"의사가 그러는데요, 정말 조심해야 한대요.

지중해에 가서 수영을 해야 하고,

알프스에 가서 휴양을 해야 하고,

즉시 겨울 코트 한 벌을 사 입어야 한데요."
 
 
※ 이유 있는 불만 ※
 
 
"이 호텔은 형편없어요!"
 
체크아웃 하러 카운터로 다가온 한 고객이 불만을 터뜨렸다.  

 

"뭐가 잘못됐나요?" 

호텔 직원이 물었다.

 
"도대체 잠을 잘 수 없었다고요,

 15분마다 벽을 내리치는 소리가나 그때마다 잠에서 깼다고요!"  

 

호텔 직원은 사과를 했고 고객은 계산을 하고 떠났다.   

얼마 후 한 부부가 카운터에 오자 직원은 간밤에 편히 쉬셨냐고 물었다.  

 

"끔찍했소!

옆의 객실에 든 남자가 크게 코를 골기에

우리는 15분마다 벽을 두드려 깨워야 했단 말이에요!"

 
 
☆ 한 남자의 기도 ☆
 
 
한 남자가 직장일이 너무 힘들어 여자가 되게 해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했다. 

소원은 이뤄져 여자가 되었지

만 일이 너무 많았다.   

밥하고 빨래하고 애들 씻기고.....,

또 자려는데 남편이 찝쩍대지(??),

여자의 인생도 별것이 없어 아침이 되자마자 하나님께 다시 기도했다.

 
"하나님 제발 다시 남자로 돌아가게 해주세요."

 

그러자
하나님이 아주 곤란한 표정으로 말했다. 

 

"안 된다. 너
어젯밤에 임신했다!!"
 
 
☆ 집안에서 기 펴고 사는 법 ☆ 
 

 

 
'집안에서 기 펴고 사는 법' 이라는 책을 읽은 남편이
당당한 태도로 부엌에서 일하고 있는 아내에게 말 했다. 

 

"여보, 지금부터 내 말이 곧 법이라는 걸 명심해.
 오늘 저녁 식탁엔 최고의 일품 요리를 차려, 

식사가 끝나면 나를 목욕시킨 후

목욕가운도 대령해,

그리고 손발을 마사지한 다음에

나한테 옷을 입히고 내 머리를 빗겨 줘." 

 

그러자 부인이 황당해하며 대답했다.

 
"웃기시네!! 

그건 조만간 장의사가 해줄 거야."

 

 

'━━ 감성을 위한 ━━ > 쉬어가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리한 관찰력  (0) 2012.09.19
부인이 수영을 배우는 이유   (0) 2012.09.18
국민학생 vs 초등학생  (0) 2012.09.16
위험한 며느리  (0) 2012.09.15
사정상 급매  (0) 2012.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