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30 11

5월1일, 이재명에 대한 대법원 선고가 이 나라의 운명을 가른다/손 안대고 국가 마비! 태양광 카르텔의 무서운 이면!

한덕수-김문수-한동훈, 3각 끝장 토론해 한 명 뽑는다?5월 1일, 이재명에 대한 대법원 선고가 이 나라의 운명을 가른다한덕수 '큰 그림' 대선구상 나왔다 [속보] 건진법사 의혹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 ‘빛의 속도’ 5월1일 이재명 판결, 무엇을 의미하나오전 11시 30분 윤상현 의원 특별출연[배승희 라이브 초대석]스카이데일리 기자들의 충격 입장문 "우리는 진짜 기자다" 새 대표이사와 전쟁 선언...무슨일?손 안대고 국가 마비! 태양광 카르텔의 무서운 이면!

중국집 사장님의 재치

🧡 중국집 사장님의 재치. 🧡휴일이라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시켰는데 짜장면에서 바둑알이 나왔어요.너무 황당하고 화가 나 중국집에 전화해서 사장 바꾸라고 소리치고 짜장에서 바둑알 나왔다고 따지니 가만히 듣고 있던 중국집 사장님 왈!!!"네~~~ 축하드립니다.탕수육에 당첨되셨습니다!"(세상은 이렇게 살아야하는데‥) 🧡 애꾸(윙크)의 고백 🧡 신랑이 애꾸라는 사실을 신부는 신혼 첫날 밤에야 비로소 알게 되었다.신부 : 당신이 애꾸라는 사실을 내게 숨겼군요신랑 : 예전에 내가 당신에게 편지로 고백하지 않았소?신부는 신랑에게서 받았던 연애 편지들을 당장 찾아 보다가 이윽고 그 편지를 찾아냈다. 그 편지에는 이렇게 쓰여 있었다'한 눈에 반했소'

옆으로 누워자는 게 편한 사람… ‘이 질환’ 의심

옆으로 누워자는 게 편한 사람… ‘이 질환’ 의심이슬비 기자입력 2022.11.25 01:00잠잘 때 편한 자세로 몸의 균형이 잘 맞는지 점검할 수 있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우리는 잠이 들기 직전 무의식적으로 가장 편한 자세를 찾는다.몸 균형이 틀어진 사람이라면 천장을 바라보고 똑바로 눕기보다 팔을 올리거나, 옆으로 눕는 경향이 있다.◇잘 때 자세로 보는 몸 균형▶옆으로 눕기=허리 통증 때문에 옆으로 눕는 게 편하다면 척추나 허리 질환을 의심해봐야 한다.척추관협착증, 허리 디스크 환자는 똑바로 누우면 척추관이 좁아져 하반신 신경이 압박되면서 다리가 저릴 수 있다.옆으로 누우면 척추관이 넓어지면서 통증이 일시적으로 줄어든다.이땐 똑바로 누운 채 무릎 사이 쿠션을 둬 허리가 자연스러운 S자가 되도록 하면 ..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강도에게 성질을 냈었다.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강도에게 성질을 냈었다. 오래전 오류동 도로변에 있는 영등포교도소에서였다. 메마른 금속음이 들리는 녹슨 철문을 통과 해서 들어가면 우중충한 장방형의 낡은 건물들이 들어차 있었다. 입구 광장의 왼쪽 끝에 축사 같은 길다란 건물이 스산한 느낌을 풍기면서 웅크리고 있었다. 늙은 교도관 한명이 담당하는 변호인 접견실이었다. 나는 흉악범인 강도와 마주 앉아 있었다. 당시는 씨씨티브이도 없었고 갑작스런 흉악범의 공격에서 나를 지켜줄 철창이나 칸막이도 없었다. 교도관도 둘을 놔두고 어딘가 가버렸다. 흉악범인 그가 나를 보자마자 당당한 표정으로 입을 열었다.“공소사실중 강도죄는 부인하려고 하는데 변호사님은 어떻게 생각하세요?”전과가 많은 그는 재판에는 이력이 난 듯 했다. 그는 변호사를..

긍정의 말의 씨

긍정의 말의 씨 일본의 에모토 마사루 박사가 쓴“물은 답을 알고 있다”는 책이 있습니다.거기 보면 아주 신기한 실험 결과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물에다 글씨를 보여주거나 말을 해주고..음악을 들려주고 결정체의 모양을 촬영해 보았다고 합니다.그랬더니 각각에 대한 반응에 따라서 다양한 모양이 되었다는 겁니다.예를 들어 사랑.. 감사 등좋은 말에 대해서는 물이 아름다운 모양의 결정체를 이루었습니다.반면에 악마 등 나쁜 말에 대해서는 흉한 모양의 결정체를 이루었습니다.이런 예도 있습니다.기도하기 전과.. 후의 물의 결정체 모양이 달라졌다고 합니다.참 신기한 현상입니다.이처럼 의식이 없는 물도“말”에 반응을 보인다면우리 인간들에게“말”이 얼마나 중요할지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실제로 말에는 놀라운 능력..

잊고 지낸 하나님

◆ 잊고 지낸 하나님 ◆ 사람이 갖는 가장 커다란 착각 중의 하나는시간을 자기가 소유했다고 믿는 것입니다.늘 내가 시간 속에 살고 시간을 사용하니까 그렇게 여기는 것도 무리가 아닙니다.그러나 시간은 사람이 시계를 가지고 나누었을 뿐시간은 나뉠 수도 없고 과거나 미래로 존재하지도 않습니다..사람들의 생각처럼 시간은 빠르거나 느릴 수 없으며 흐르거나 멈추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시간은 장중하게 태고부터 거기에 불변의 모습으로 존재했습니다.사람의 일생이란 겨우 시간의 미세한 간격을 채우며 산다는 의미에서 단지 ‘시간’ 안에 있습니다.내가 느끼는 시간이란 다만 자신의 노쇠과정일 뿐입니다.조금만 생각해 보면 시간은 철저히 나와 별개이며그 속에서 사람은 단지 한 점에 불과합니다.그래서 시간은 시간으로 존재할 수..

가족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하는 성경구절 20가지

가족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하는 성경구절 20가지 가족에 관한 성경구절 20개를 소개한다. 1. "누구든지 자기 친족 특히 자기 가족을 돌보지 아니하면 믿음을 배반한 자요 불신자보다 더 악한 자니라"(디모데전서 5 : 8) 2. "그가 경건하여 온 집안과 더불어 하나님을 경외하며 백성을 많이 구제하고 하나님께 항상 기도하더니"(사도행전 10 : 2) 3. "누가 누구에게 불만이 있거든 서로 용납하여 피차 용서하되 주께서 너희를 용서하신 것 같이 너희도 그리하고"(골로새서 3:13) 4.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훈과 훈계로 양육하라"(엡 6:4) 5. "네 부모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네게 준 땅에서 네 생명이 길리라"(출 20:12) 6. "마땅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