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성을 위한 ━━/이스라엘자료

유대인이 세계를 움직인다?

Joyfule 2016. 5. 31. 22:22

 

 

 

유대인이 세계를 움직인다?

 

 

얼마 전 우연히 접한 유대인에 대한 자료를 보고 상당히 놀랐습니다.

미국의 경제권과 주요 정치적인 영향력이 있으며, 미국 경제를 주무르고 그의 한마디에 세계경제가 휘청거리는 현상이 비일비재 했었죠.

‘경제대통령’이라 불리우는, 앨런 그린스펀이 바로 유대인 이며, 이와 관련하여 1997년을 전후한 아시아의 금융위기와 연관되어 있다는 주장!

 

주로, 경제계와 영화, 방송 통신, 언론계를 장악하고 있으며,

어떻게 인구 1,300만의 인구(세계인구의 0.2%)에 불과한 나라에서 노벨상의 30%를 차지하며, 아이비리그 대학 교수의 60%가 유태인이라는 사실등 무수한 자료들이 ‘유대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탈무드’로 대표되는 그들의 교육 방식(부모들이 점수를 묻기 보다 ‘오늘 질문 많이 하고 왔니? 라고 한다죠?)과 두뇌, 상술, 경제력, 군사력등 그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알아보자.

 

얼마전, 멜 깁슨이 음주운전으로 체포되었을 때 ‘반 유대발언’(제가 알기로는 “이 놈의 유대인들이 온 세계를 망치고 있다” – 전쟁,테러,등)이라고 말했다죠?

기사내용-> http://blog.naver.com/n_stargirl?Redirect=Log&logNo=40029597299

 

자 그럼 우선 간단히 그 내용을 보고,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후에 보여지는 ‘시온의 정서’와 관련된 내용은 다소 장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칼럼의 주제와 무관하긴 하지만, 흥미가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유대인 유명인사>  
 
 빌게이츠, 아인슈타인, 스티븐스필버그, 조지루카스, 우디 앨런 그린스펀, 록펠러, 루즈벨트, 키신저, 조지 소로스, 퓰리처, 뉴튼, 프로이드, 카프카,

 

바그너, 쇼팽, 멘델스존, 샤갈, 미테랑, 스피노자, 토마스만, 오펜하이머, 마르크스

커크 더글러스, 엘리자베스 테일러, 로빈 윌리엄스, 해리슨 포드

로이터, 사무엘슨, 에리히 프롬, 레너드 번스타인, 밀러, 테너드 코헨, 더스틴호프만, 채플린

 

<유대인 소유의 기업(또는 유대인 자본의 소유)>

타임워너, 칼라일 IMF, BIS, 세계은행..

파라마운트, 20세기 폭스, MGM, 워너 브러더스, 콜롬비아, 유니버설 사

 

* 유대인 소유의 언론사

통신사 - AP, UPI, AFP, 로이터

신문사 - 뉴욕 타임즈(사주인 아서 옥스 설즈버거가 유대인), 월 스트리트 저널(사주인 앤 드류 스타인이 유대인)

방송사 - NBC, ABC, CBS, BBC (유대계 자본이 소유함)

 

식량, 연료, 언론사를 소유하자고 하는데, 실제로 이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은 유대인 소유입니다.

 

세계 5대 메이저 식량 회사 중 3개가 유대인 소유입니다.

세계 7대 메이저 석유 회사 중 6개가 유대인 소유로 '엑슨', '모빌', '스탠더드', '걸프'는 록펠러 가문 소유이고,

'로열 더치 셀'은 로스차일드 가문 소유이며, '텍사코'는 노리스 가문 소유입니다.

영국의 '브리티시 패트롤리엄'(bp)도 국책회사이지만 유대계 자본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월 스트리트는 유대인이 장악했고, 동남아 경제 위기를 일으킨 조지 소로스와 같은 헤지펀드의 50%가 유대인 자본입니다.

유대인 인구는 1400만명으로 전 세계의 0.4% 이지만 노벨상 수상자의 30%가 유대인입니다.

미국에선 유대인이 580만명으로 3% 이지만, 100대 기업의 40%가 유대인 기업입니다.

 

대표적인 유대인 재벌인 로스차일드와 록펠러 가문은 엄청난 수의 은행, 석유, 항공사 등을 가지고 있고, 두 가문이 소유한 체이스 멘하튼 은행은 단독으로 세계 경제 공황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들은 언론을 통제해 자신들이 세계 100대 부자 같은 것에 끼는 것을 막습니다.

 

왜냐하면 사실이 알려지면 전 세계가 동요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손 꼽히는 부자인 빌 게이츠의 재산이 600억 달러 정도 인데 반해 이들이 실제 소유한 재산은 수천조 달러에 이르기 때문입니다.

빌 게이츠의 재산은 이들 재산의 10만분에 1도 안되며, 이들에 비하면 빈민이나 다름 없습니다.

 

이들이 미국, 유럽, 러시아 등으로부터 끌어 모은 금은 스위스, 제네바 등지의 귀금속 보관소에 보관돼 있는데 스위스에 있는 금만도 4700조 달러에 이른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기로는 로스차일드 가문은 2차 대전 이 후 몰락했다고 합니다.

 

이들이 잘 드러나지 않는 또 하나의 이유는 런던에 city of london이라는 치외 법권 지역이 있어, 국제 금융가들이 이 곳에 있는데 세무 조사를 받거나 세금을 내지 않는다고 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상속세를 내지 않기 때문에 부가 대대로 세습될 수 있습니다.

 

<유대인들이 세계 경제를 지배하는 이유>

 

현재 미국에서 유학중인 유학생입니다

편의를 위해 유대인=>jewish=>jew=>쥬 라고 표현할께요

먼저 유대인들이 부자인 이유는 한가지 입니다

 세계의 종교들은 대부분 나눔 sharing 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돈을 많이 벌면 많을 수록 좋다는 종교가 있습니다

 

하나는 유대교며(번역맞는지 모르겠네 ㅋ)다른 하나는 칼뱅이 연설한 깨끗한 부자, 바로 모르몬교도들입니다... 

유대인의 세력은 말그대로 지존이며 모르몬교도들도 유타주와 네바다주 그담에 하나는 네브라스카인가???어쨋든 이 3주는 거의 모르몬들이 통치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대인들이 부자인 이유는 그들이 세계 에서 처음으로 돈=상품 이라는 정의를 설정하였다고 판단합니다.

 

유대인들이 처음에 종사한 직업이 고리대금업부터 시작하였거든요

그들이 돈에만 그들을 의탁하는 이유는 2000년전 현 이스라엘이 있는 팔레스티나를 떠나와야만 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담에 유럽으로 이주했는데 이주시에 얼마나 많은 박해를 받았습니까?

그들이 결국에 생각한 것은 의탁할 것은 돈밖에 없다 입니다

 

그들은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윌리 브렌트(williebrent), 헬무트콜, 슈뢰더등 역대 독일 총리등이 유대인들한테 꾸벅꾸벅하고 일본총리들은 한국에 사과 않하는 것은 독일인들이 착하고 일본인들이 더러워서가 아닙니다

 

독일이 아무리 대단하다고 하지만 유대인들이 손쓰면 경제 금방 주저 앉습니다.

미국도 주저앉는데 독일이라고는 오죽하겠습니까?

반면 일본의 침략국이었던 한국이나 중국은 요즘에는 나아졌지만 일본에는 한참 뒤졌습니다

지금도 일본과 일본침략국들 전체 경제규모 합친것이 비슷비슷할것입니다.

아참 이야기가 샜네요

 

유대인들이 금융부분에서 주름잡은 이유는 사채부터 시작해서 돈놀이를 천재적으로 잘했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맨하탄의 월스트리트는 유대인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유명한 헤지펀드 매니져 예를들어 조지 소로스 같은 사람들 거의 다가 유대인입니다

동북아 금융위기가 조지 소로스가 자행한 사실

중앙아시아의 색깔혁명 color revolution 또한 조지소로스의 자본력이 후원이라는 겁니다.

이제 한 국가 자체도 돈으로 움직입니다.

미국사람들 유대인들한테 지배당하고 있지만 절대로 인정안합니다

똑똑한 유대인들 또한 내세우지 않습니다.

미국이 왜 이스라엘을 찬양하냐구요?

언론때문입니다..

누가 찬양 하지 않으면 언론이 완전히 매장시켜 버리거든요

유대인들이 가진 언론이 얼마나 대단하신 줄은 알고 계시겠죠..

 

퓰리쳐 상으로 유명한 퓰리쳐 유대인입니다

또한 CNN 의 사주가 타임워너라는 회사인데 타임워너 또한 유대인 껍니다

NBC는 간접적으로 유대인에게 컨트롤 당하고 있고요

ABC, AP, UPI 전부다 유대인에게 직 간접적으로 컨트롤 당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회사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론스타나 칼라일그룹 모두다 유대계 자본들입니다.

유대인들이 마음만 먹으면 한나라 금고 거덜냅니다..

우리나라 같은 나라는 상대대상도 아닙니다.

또 유대인들이 증권 언론 말고도 꽉 잡고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석유입니다.

rockefeller 이라고 아시죠?

맨하탄에 빌딩 19개를 소유하고 뉴욕주민의 수도세를 다내줍니다(진짜로 수도세 안냄)

유엔빌딩 자리를 꽁짜로 기부하고 스탠더드오일, 걸프, 엑슨모빌... 다가지고 있습니다.

rockefeller 는 유대인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유대계 자본인 로스차일드의 자본을 빌려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분리되서 그렇지 rockefeller 재단과 빌게이츠의 자산은 게임이 안됩니다.

빌게이츠가 자존심이 상할정도로.. 맨하탄에서 70층이 넘는 스카이라인 17개 빌딩을 가지고 있습니다

맨하탄에서 타임스퀘어 다음으로 rockefeller 센터가 유명합니다

현재는 GE사와 NBC사가 입주해 있죠.

더욱 무서운것은 이들의 자본이 로스차일드와는 비교가 안된다는 사실입니다

들리는 말로는 로스차일드 가문재산의 실 소유주가 10명이라고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이건 마피아 보스 찾기보다 더욱 힘들것 같네요...

이들이 전 세계 다 가지고 놉니다. 미국을 가지고 노니까...

 

유대인이 또 대단한 이유가 보석시장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금 다이아몬드....보석종류는 모르지만 맨하탄에있는 보석 거래소는 다 유대인 소유입니다.

마지막으로 유대인들이 정말로 대단한 이유는 미국 학교의 선생님들이 거의다가 유대인입니다

제 선생님도 전부 다 유대인입니다.

 

유대인들의 힘은 말 그대로 무시무시합니다

선생님이 유대인이니 미국애들이 어떤 교육을 받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저도 유대인을 싫어하나 반면으로는 존경스럽습니다.

 

이제 한국경제는 한국정부나 국민이 컨트롤하지 않습니다

세계자본 즉 유대자본이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