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가정세우기

가정에서 자주 사용해야 할 언어들

Joyfule 2005. 10. 19. 01:51
  

***가정에서 자주 사용해야 할 언어들*** 
★당신 오늘 멋있어 보이는데.
★정말 잘했어요. 역시 당신이예요!
★당신하고 떨어져 있으면 웬지 허전해.
★지나서 생각해 보니 그때 당신 판단이 옳았어.
★당신이 있어서 얼마나 안심이 되는지 몰라.
★아이들, 내 경력, 내 친구, 
 세상의 어느 것보다 내 인생에는 당신이 우선이야.
★날마다 이 모든 일을 해 줘서 정말 고마워.
★나와 가장 가까운 친구가 누군지 알아? 
 바로 당신이야.
★결혼을 다시 해야 한다면,
 그때도 난 당신과 할 거예요.
★오늘 낮에 당신이 무척 보고 싶었어.
★오늘 당신이 자꾸만 그리웠어요.
★하루 종일 당신 생각만 한 거 알아요?
★아침에 눈을 떴을 때 당신이 옆에 있어서 좋아요.
★죽을 때까지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 뿐이야.
★당신이 웃을 때 눈이 반짝이는 게 난 보기 좋아.
★당신은 언제 봐도 멋있어요.
★난 당신을 믿어요.
★당신이 나한테 얼마나 큰 의지가 되어 주는지 모르죠?
★우울하다가도 난 당신만 보면 기분이 좋아져.
★내가 세상에서 유일하게 잘한 일이 있다면,
 그건 당신과 결혼한 일이야.
★미안해. 내 잘못이야.
★당신은 어떻게 하고 싶어? 
 당신 생각은 어때?
★당신은 정말 특별한 사람이야.
★당신 없는 삶은 생각할 수도 없어.
★내가 당신한테 언제까지나 좋은 반려자가 되길 바래.
★내가 뭐 도와 줄 일 없어?
★날 위해 기도해 줘.
★오늘 당신을 위해 기도했어요.
★당신과 이렇게 함께 있는 게 난 가장 좋아.
★날 사랑해 줘서 고마워요.
★나와 함께 살아 줘서 고마워.
 - 스티브 스티븐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