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청교도묵상

복음이란 - 마틴 로이드 죤즈

Joyfule 2023. 5. 1. 08:49

  

  복음이란 - 마틴 로이드 죤즈


복음이란 바로 이런 뜻입니다. 
내가 죄 가운데서 나서 불의한 가운데서 자라났습니다. 
나 자신이 죄를 범했습니다. 
나의 본성이 부패했고 더럽습니다. 
소망이 없는 처절한 멸망 덩어리입니다. 
그런데 복음이 내게 무엇을 말씀합니까? 
내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진실로 믿고 나 자신을 그에게 맡기면, 그의 의가 내게 임하고, 
마치 내 생애 동안 죄를 하나도 짓지 않은 것처럼 나의 모든 죄들이 씻겨진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나를 의롭다고 선언하신다고 합니다. 
그가 그리스도의 의를 나에게 입히셨다는 것입니다. 
나는 빈민입니다. 
내세울 것도 아무 것도 없습니다. 
정죄 받은 자요, 지옥에 들어갈 자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하나님의 아들의 그 충만한 부요가 내게 주어집니다.
 '그가 배불리신' 것입니다. 그가 채우신 것입니다. 
주리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채우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