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청교도묵상

사랑의 기도 - 청교도

Joyfule 2024. 6. 3. 12:48

  


 사랑의 기도 - 청교도    

은혜로우신 주님,
당신의 이름은 사랑입니다. 
사랑으로 나의 기도를 받으소서.

나의 죄는 광활한 바다의 모래보다 많습니다.
그러나 죄가 넘친 곳에 은혜는 더욱더 넘쳤습니다.

당신의 사랑하는 아들의 십자가를 보시고,
그의 구속하는 보혈의 귀중함을 생각하소서.
그의 끝없는 중보기도를 들으시고,
“네 죄가 용서를 받았으니 용기를 내고 평안히 누어라”고 내 마음에 속삭이소서.
은혜가 하늘에서 폭포처럼 영원히 흘러내리고,
긍휼은 은택을 베푸는 데 결코 지치지 않습니다.

더욱더 기도의 특권을 소중히 여기게 하소서.
죄로 더럽혀진 죄인으로 당신 앞에 나갈 수 있도록 더욱더 허락하소서.
당신 안에서 용서를 발견할 수 있도록 더욱더 허락하소서.
당신과 교제할 수 있도록 더욱더 허락하소서.
기도 가운데 당신을 
나의 발이 걸어가는 길로,
내 입술 문의 문빗장으로,
나의 눈을 밝히는 빛으로,
내 귀에 들리는 음악으로,
내 총명의 골수로,
내 의지의 힘으로,
내 애정의 능력으로,
내 기억의 달콤함으로 알 수 있도록 더욱더 허락하소서.

내 기도가 항상 지혜로우며, 겸손하고, 순복하며, 
순종하며, 성경적이고, 그리스도와 같게 하소서.
나의 간구가 결코 헛되지 않다고 확신하는 믿음을 주소서.
나의 간청이 응답받지 못하는 것 같을지라도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더욱 크고, 더욱 풍성한 응답을 받게 될 것을 나로 믿게 하소서.

전혀 구하지도 아니했으나, 당신께서는 내게 최상의 선물, 당신의 아들을 주셨습니다.
그러니 당신께서 그 안에서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