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관 자료 ━━/성탄절자료

성탄절 인사하기

Joyfule 2016. 12. 8. 02:33
    
    
    성탄절 인사하기 
    
    사회자(아이);안녕하세요, 
    저는 00교회 000입니다. 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오늘밤에는 특별히 다른 나라의 친구들이 
    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저희 교회를 방문했습니다.
    자, 인사말을 들어보도록 할까요?
    ㉠ 한국 어린이/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서 온 000입니다. 
    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기쁜 성탄 되세요. 
    ㉡ 헝가리/쓰쩌아(안녕하세요) 인 헝가리 한나 라니 버죡(저는 헝가리에서 온 한나입니다.) 
    요 술레이 예수이(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켈레메시 커라쵸니 키바녹(기쁜 성탄 되세요.) 
    ㉢ 포르투갈/보아 노이찌(안녕하세요.) 
    샤무 미 한나, 에우 쏘 쥐 포르투갈(저는 한나이구요, 포르투갈에서 왔어요.)
    파라벵스 펠루 아니베르사리우 제수스(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해요.) 
    뻴리스 나따우(기쁜 성탄 되세요.) 아데우슈(안녕.) 
    ㉣ 체코/도브리 덴(안녕하세요.) 셈 한나 스 체코(저는 체코에서 온 한나에요.) 
    오슬라브예떼 예지쉬 나로제니니(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해요.) 
    VV베셀레 바노쩨(기쁜 성탄 되세요.) 나 스흘레다노우(안녕.) 
    ㉤ 러시아/쁘리비엣(안녕! 여러분.) 민야 자부트 한나(내 이름은 한나예요.) 
    야 쁘리예할라야 이스 러시아(나는 러시아에서 왔어요.) 
    빠즈드라블랴유 이쑤싸 흐리쓰토싸 즈뇸 라쥐줴니야(예수 그리스도의 생일을 축하해요.) 
    쓰 쁘라즈니껌(기쁜 성탄 밤 되세요.) 
    ㉥ 북한/안녕하십네까. 저는 고저 북한에서 내려온 어린이 예원이라고 합네다. 
    예수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네다. 
    여러모로 통일이 되어서 함께 성탄밤을 보냈으면 합네다. 
    기쁜 성탄되시라요, 만나서 반갑습네다. 
    ㉦ 중국/따자하?(안녕하세요.) 워 실 총 쭝구오 라이더 한나
    (저는 중국에서 왔어요. 이름은 한나예요.) 
    쭈 흐어 예수더 성르(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해요.) 성딴 콰일러(기쁜 성탄 되세요.) 
    ㉧ 일본/와따시와 니혼까라 기따 이마무라데스 한나(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에서 온 한나예요.) 
    예수싸마노 단죠오 오이와이 이따시마쓰(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다노시이 크리스마스오(기쁜 성탄 되세요.) 
    ㉨ 인도/나마스데(안녕하세요.) 메 인디야 세 한나 호우(저는 인도에서 온 한나입니다.) 
    예수 계 자남덴 뻘 이압 삽히 고 버다이(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해요.) 메리 크리스마스! 
    ㉩ 네팔/나머스때(안녕하세요.) 머 네팔 버터 아이에 한나 브크렐 후우(저는 네팔에서 온 한나에요.) 
    에스꼬 전버딤마 다녀밧 게뻔 가르더주(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해요.) 메리 크리스마스! 
    ㉪ 미국/Hello(안녕하세요.) My name is hanna. I'm from USA(America)
    (내 이름은 한나이구, 미국에서 왔어요.) 
    Happy birthday to Jesus.(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해요.) Merry Christmas!!! 
    ㉫ 프랑스/봉쥬흐(안녕하세요?) 모아! 쥬 쑤이 한나(이름은 한나이구요.) 
    쥬 비앙 드라 프랑스(저는 프랑스에서 왔어요.) 
    휄라씨타씨옹! 드 라니베흐쎄흐 드 제주 크리스트(예수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따뮤즈 비앙 드 라 훼뜨(기쁜 성탄 되세요.) 주아오 노엘!(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