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가정세우기

송길원 - 행복으로 가는길(15)-"예약된 행복 없다."

Joyfule 2005. 11. 3. 02:09
   예약된 행복 없다.   
한 사람이 이발을 하기 위해 이발소를 찾았다. 그런데 거기 이런 팻말이 붙어 있는 것이었다.
"오늘은 현금, 내일은 공짜"
공짜로 이발을 하고 싶었던 그는 하루를 기다리기로 작정했다.
다음 날을 기다렸다. 그리고 일찌감치 이발소를 찾아보았더니 역시 팻말이 붙어 있었다. "오늘은 현금, 내일은 공짜" 그래서 내일 다시 나가 보기로 했다.
다음날이었다. 여전히 거기에는 같은 팻말이 붙어 있었다.
 

출처:사랑의교회

비디오보기를 클릭하신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