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가정세우기

신명나는 가정

Joyfule 2023. 2. 11. 01:57


     신명나는 가정 
    
    
    함께하면 웃음꽃이 피고,
    일상에서 지친 몸을 이끌고 돌아오면
    따뜻한 격려와 위로를 받을 수 있는 가정,
    누구나 그런 가정을 꿈꿀 것입니다.
    
    꿈은 꾸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이유는
    우리 안에 있는 신나는 에너지가
    체면이나 체통, 눈치를 보는 마음으로
    닫혀있기 때문입니다.
    
    매일 저녁 식사 후에 가족이 모여
    아랫배를 두드리며 뇌파진동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의 동작과 리듬으로 에너지가 공명되어,
    내면의 신나는 에너지가 터져나오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내면의 신나는 에너지가 살아날 때
    부모는 자녀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고,
    자녀는 부모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가지게 되어,
    행복하고 신명나는 가정문화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