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성을 위한 ━━/세상보기

위기는 기회다, 60년적폐를 청산하라!!

Joyfule 2014. 5. 1. 08:30

 

 

 




위기는 기회다, 60년적폐를 청산하라!!

 

 




 



박근혜 대통령은 60년동안 쌓인 적폐를 쇄신하겠다고 선언했다. 결과는 어찌됐든 통쾌한 느낌이다.

세월호 침몰사건이 몰고 온 결과다. 한다면 하는 대통령의 결단을 .믿기에 더욱 그렇다.

우리 호국군은 세월호 침몰사건으로 이유 없이 희생 된 아들딸들을 기억하면서 슬픔을 가눌 길 없지만 이를 계기로 건국 이래 지난 60년 동안 쌓이고 쌓인 적폐를 전격 수술하여 국가기강을 바로잡고 정의 사회로 만들어야 할 최소한의 책임이 있다. 이유는 간단하다.

 

잘못된 썩은 관행이 희생의 원인이기 때문이다. 희생의 제물이 된 아들딸 모두에게 머리 숙여 사죄하며 맹세코 비뚤어지지 않은 국가 사회 건설에 앞장서서 정의사회구현에 노력해야 할 책무가 있음을 깨달아야 한다. 이것이 곧 희생자에 대한 보답일 것으로 믿는다.

 

부조리 부정부패 척결로 정의사회구현" 을 슬로건으로 활동하는 우리 “구국300정의군결사대” 는 지난2013, 10월 초 사회전반의 만연된 부조리 부정부패 척결의 최선의 수단으로 “대통령의 비상시국선언을 골자로 하는 정책제안서” 를 보낸바 있다.

 

인터넷으로 제출된 이 제안서가 과연 대통령 에게 보고됐는지는 알 수 없으나 무용지물로 끝나버린 것을 안타깝게 생각되지만 그에 버금가는 대통령의 결단을 환영하여 마지않는다. 세월호 침몰사건으로 불거진 적폐가 수면위로 드러났지만 빙산에 일각일 뿐 이라고 보는 것이 우리의 시각이다.

 

드러난 문제점만 하더라도 청와대 안보실, 국무총리실, 해수부, 교육부, 안전행정부, 보건복지부. 해양경찰청, 그 산하기관들이 망라해 있음을 보지만 다른 부처, 다른 분야에 이르기까지 부조리와 부정부패 실상은 엄청날 것으로 믿는다.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등 3부가 온통 부조리, 부정부패 투성이라는 것이 우리 호국군의 견해다.

 

 선량한 국민들의 기댈 곳이 전혀 없는 만진창이다. 저속한 말로 ‘털어서 먼지 안 나는 곳 있느냐’ 는 말이 실감날 정도다, 지금도 우리의 요구는 변함이 없다. 철저한 수술과 쇄신이 요구될 뿐이다, 어느 일방의 감사나 조사 따위로는 미봉책에 불과하다. 대통령의 직접적인 진두지휘로 과감한 수술이 절대로 필요하다. 대통령은 정치생명을 걸고 단행할 것을 주문한다. 이 요구는 대통령 밖에는 아무도 믿을 자가 없다는 말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대통령의 “비상시국선언” 으로 전권을 장악하고 청렴한 인사를 등용하여 대대적인 수술을 통해 새 정부를 꾸미는 심정으로 역사의 전환점을 만들어야 한다. 이것이 곧 60년 적폐를 퇴치시키는 길일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에게 다시 요청하노니 과감한 통치권을 발동하여 헌법제75조의 규정에 따라 유신헌법을 능가하는 “비상시국 선언”을 단행하여 부조리 부정부패를 영원히 추방하고 새 정부를 건설해 주시기 바란다. 이 토대위에서만 남북통일의 대업을 달성 할 수 있을 것이다.


<2014, 4,, 25. 구국300정의군결사대(300 Righteous National Forces of KOREA>


부조리 부정부패 척결 · 정의사회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