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성을 위한 ━━/時事동영상

'이재명의 위험'이 '대한민국 위험'이 될 뻔한 상황을 제대로 짚었다./문재인 정부의 국정농단/17개 언론도 속았다!

Joyfule 2023. 3. 1. 14:00
        
     
"3.1절 실버 혁명을 위하여, 실버 전사들이여! 종북척결의 깃발을 높이 들어라! 조선일보 선우정 칼럼... '이재명의 위험'이 '대한민국 위험'이 될 뻔한 상황을 제대로 짚었다. 김성태, 이화영이 준 북한 관련 일체 검찰에 넘겼다. 쌍방울 부회장, 아태협회장, 쌍방울 운전기사까지 이화영에 대해 다 불었다. 표결 후 색출론-사퇴론 내전 벌어진 민주당 "이제 1라운드일 뿐" 4번의 쓰나미 남았다 문재인 정부의 국정농단 17개 언론도 속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