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청교도묵상

자유롭게 하는 진리 - 마틴 로이드 죤즈

Joyfule 2024. 6. 23. 00:40

  

자유롭게 하는 진리 - 마틴 로이드 죤즈


확고한 신앙, 자유롭게 하는 진리는 인간의 심령에 섬광처럼 비치어 
다음과 같이 말하게 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하나님의 진리임을 알았어. 
그것의 가르침은 나의 가슴 속에 있는 사고와 감정의 가장 깊은 원천을 건드렸어. 
그것은 나의 양심을 일깨웠고 나의 심정을 감동시켰으며 
더 좋고 더 순수한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열망의 심지에 불을 놓았던. 
그리고 나의 심령에 평화와 안식을 가져다 준거야.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부인한다 하더라도 
그것이 나의 삶을 변화시켰기에 나는 것이 진리인 것을 아는거야." 

자유롭게 하는 진리는 바울이 지녔던 진리로서 그로 하여금 갈라디아인들에게,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갈 1:8)라고 
쓰게끔 재촉했던 그 진리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