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3 22

용산 참모들 사표내라.'김여사 특검' 찬성 4표 생기도록 격발시켜/윤-한 갈등 이렇게 풀자/이재명 선거법 위반 판결문 초안 작성 후 검토 단계

용산 참모들 사표내라.'김여사 특검' 찬성 4표 생기도록 격발시켜민앵커 박상규의 촉(1부) “윤-한 갈등 이렇게 풀자”윤석열 한동훈 갈등 푸는데 시간 필요한 이유이재명 “11월 생존 스케줄” 짰다! 치명적 허점은? ★한동훈의 최후통첩?진중권 “정진석 비서실장, 그 자리에 뭣하러 있나?‘김건희 지쳤다’고? 쉬었다가 다시 나올 수 있다는 얘기”이재명 선거법 위반 판결문 초안 작성 후 검토 단계...형량은? 11월에 이재명 조국 황운하 송철호 끝난다김정은, 북한군과 맞바꾼 대가…서방은 '안절부절'해리스·트럼프, 오차범위 내 접전|"사전투표 역대 최고 수준…공화당 지지층 상당수 포함" '최고 기밀' 전쟁 계획 유출...이스라엘 '대이란 보복'에 경악'北파병'에 정면승부...푸틴 펄쩍 뛸 지상군 투입되나

되돌아갈 수 없는 신앙인의 삶

되돌아갈 수 없는 신앙인의 삶 천로역정에 보면 어느 기독교인이 십자가 앞까지 나아갑니다.너무나 무거운 죄짐 때문에 거기서 벗어날 수 없어, 결국 그는 십자가 앞에서 쓰러집니다.그러자 죄의 짐이 풀어지고 그는 자유로울 수 있었습니다.그러나 얼마 안 가서 그는 하나님이 용서하신 것들을 다시 줍기 시작했습니다.사탄은 우리의 과거를 가지고 트집을 잡습니다.그것이 그가 가진 전부이기 때문입니다.그래서 다시 옛날로 돌아가라고 합니다.다시 이전의 삶으로 돌아가라고 강요합니다.우리가 진정 자유로운 삶을 살기를 원한다면 하나님이 용서하신 것들을 다시 줍지 말아야 합니다.이제 우리는 다시 옛 사람으로,이전 것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돌아가서는 안됩니다.지난 시간과 함께 우리의 지난 모습을 벗어버리고..

하나님께서 맡으신 일 - 챨스 스펄젼

하나님께서 맡으신 일 - 챨스 스펄젼 그는 결코 죄 있는 사람들을 감싸려고 하지는 않을 것이다.죄 있는 사람을 의롭게 하는 것은 사람의 힘으로 되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능력으로만 가능한 것이다. 이 일은 오직 주님게만 속한 이적이다. 하나님 곧 한없이 의로우신 주권자는 이 땅 위에서 의를 행하고죄를 범치 않는 의로운 자가 없음을 잘 아신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신성의 무한한 주권과 이루 말로 다할 수 없는 사랑으로 의로운 자가 아니라 경건치 못한 자를 의롭게 하시는 일을 맡으셨다.

나를 변화시키는 기도

나를 변화시키는 기도- 교회 안에서 생활하다보면 때때로 인간관계의 위기를 경험하게 됩니다. 예전에 저의 속을 썩이던 집사님 한 분이 계셨습니다. 제 마음이 너무 불편하고 아파서 그 분을 위해 30일 작정기도를 시작하였습니다. 새벽 기도를 그렇게 싫어하던 제가 매일 새벽에 나와서 그 집사님을 위해서 30일 동안을 작정하고 기도했습니다. 저는 하나님께 그 집사님의 마음을 좀 바꾸어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하나님의 응답을 기다리며 매 주일마다 집사님이 어떻게 변하는가를 주시해서 보았습니다.그런데 여전히 그 집사님은 험상궂은 얼굴 그대로이고저를 향한 태도에 조금도 변화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 기도를 계속했습니다. 그런데 한 3주간쯤 지나서 보니 저의 기도 내용이 갑자기 변했다는 사실을 발..

기쁨과 복을 얻는 길

기쁨과 복을 얻는 길  본문 25절에는 기쁨을 얻고 좋은 복을 받는다는 말씀이 나온다. 그 말씀처럼 기쁨과 복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1. 바르게 판단하라 재판할 때 누군가의 낯을 봐서 불의하게 재판하지 말고 의롭게 재판하라(23절). 사람에 대한 긍휼이 지나쳐서 악인에게 은혜를 베푼다는 명목으로 불의하게 판결하면 그것은 악인을 옳다고 하는 판결이 된다. 그런 불의가 없도록 재판관은 악인을 바르게 견책하는 판결을 내려야 참된 기쁨을 얻고 좋은 복을 받는다(24-25절). 바른 분별력을 가지고 바르게 재판하거나 판단하거나 소통해야 기쁨과 복을 얻고 좋은 인간관계를 오래 잘 지속시킬 수 있다. 인정이 많은 것은 좋지만 부조리한 인정은 좋은 것이 아니다. 법과 규정을 무시하는 그릇된 의리는 나와 남에게..

깊이 들어가라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깊이 들어가라요일 2:28 자녀들아 이제 그 안에 거하라 이는 주께서 나타내신바 되면 그의 강림하실 때에 우리로 담대함을 얻어 그 앞에서 부끄럽지 않게 하려 함이라바다에 놀러 온 아버지와 딸이 있었습니다.딸은 깊은 바다에 들어간 적이 없어 깊이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이 모습을 본 아버지가 말했습니다.“물 온도가 괜찮은지 먼저 발만 담가보렴.”“약간 차갑지만 괜찮아요.”아버지는 딸을 이끌고 무릎이 잠길 정도까지 들어갔습니다.딸은 여전히 차갑지만 괜찮다고 말했습니다.그러자 아버지는 갑자기 딸을 들어 깊은 바다에 던졌습니다.딸은 잠시 놀랐지만 물 안에 몸을 푹 담그고 한참을 재밌게 놀았습니다.아버지가 딸에게 소감을 묻자 딸은 웃으며 말했습니다.“제가 물을 이렇게..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사람의 마음을 잘 아시는 주님, 믿음이 없고 어리석은 우리가 아버지의 이름을 부르며 주님 앞에 섰습니다. 경건하지 못한 우리입니다. 겉으로만 경건한 척하는 우리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들의 마음은 투기하고 질투하며 온갖 거짓을 행하는 위선의 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찍이 주님께서는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을 향하여 회칠한 무덤과 같다고 엄히 경고하셨습니다. 주님, 실로 회칠한 무덤과 같은 우리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무엇보다 우리에게 겸손한 마음을 주옵소서. 인간의 학식이나 자존심은 다 버리고 주님의 은혜를 간구하게 하소서. 우리의 비굴함과 나약함을 다 아시는 주님, 우리의 모순된 인간의 껍질을 모두 벗고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새사람이 되게 하..

신약에 나오는 죄악 : 성적인 죄악들

신약에 나오는 죄악 :        성적인 죄악들 11. porneia, 음행마 5:32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음행한 연고 없이 아내를 버리면 이는 저로 간음하게 함이요또 누구든지 버린 여자에게 장가 드는 자도 간음 함이니라마 19:9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누구든지 음행한 연고 외에 아내를 내어버리고 다른 데 장가드는 자는 간음함이니라마 15:19 마음에서 나오는 것은 악한 생각과 살인과 간음과 음란과 도적질과 거짓 증거와 훼방이니막 7:21 속에서 곧 사람의 마음에서 나오는 것은 악한 생각 곧 음란과 도적질과 살인과행 15:20 다만 우상의 더러운 것과 음행과 목매어 죽인 것과 피를 멀리하라고 편지하는 것이 가하니행 15:29 우상의 제물과 피와 목매어 죽인 것과 음행을 멀리 할지니라 이에..

국힘 대변인 "윤대통령, 한동훈대표에게'신변정리 하라' 의미 면담/"회동 후 첫 입장 낸 한동훈“민심 따라 피하지 않고 문제 해결”

국힘 대변인 "윤대통령, 한동훈대표에게'신변정리 하라' 의미 면담" 내일 국힘 당사 앞 한동훈 사퇴 집회회동 후 첫 입장 낸 한동훈“민심 따라 피하지 않고 문제 해결”이재명 선고 앞둔 법원 국감 진풍경윤석열 한동훈의 위험한 '장외 대화'‘명태균 리스트’ 현역 27명? “황당” 왜?문다혜 제주별장 미스터리 밝혀진다...오늘 제주도 국감尹-韓 만남 뒤 더 벌어진 틈 / 문다혜 오피스텔 계속 영업? / 국감서 '이재명 재판' 난타전로이터 "해리스 지지율 46% vs 트럼프 43%"이스라엘 '경고음' 40분 후…아파트에 떨어진 '900kg급' 폭탄우크라에 단계적 지원…거론되는 공격용 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