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2 22

윤대통령 탄핵에서 구속까지의 결정적 사건들/김현태707 단장,“야당 회유 순간”생생히 증언/尹측 "국회소추위원 박범계가 '증인 회유'"

윤 대통령 탄핵에서 구속까지의 결정적 사건들 국힘 의원들 헌재 '항의 방문' "법치 아닌 문형배 대행의 인치""오늘 이 인터뷰가 제가 언론과 하는 마지막 인터뷰 입니다."지금까지의 심경, 앞으로의 활동 모든것을 말하다!! /전한길 출연! 尹측 "국회소추위원 박범계가 '증인 회유'"박범계 "곽종근, 자수 후 찾아온 것"與 성일종 "野, 곽종근 회유하고 답변 연습시켜김현태, 군 검찰에서 진술" "尹 대통령 지지율 곧 60% 갈 것.전한길은 머슴" [전한길 인터뷰]김현태707 단장,“야당 회유 순간”생생히 증언이재명 2월 26일 선거법 항소심 결심공판 확정.3월 선고, 윤대통령도 3월 선고, 결과는? 충격 전망 나왔다.한동훈 이러고 대선나오겠다?

Wife & Girlfriend (마누라와 여친)

Wife & Girlfriend (마누라와 여친)A grandson asked his grandpa one question while on the way back from school...*(어느 손자가 학교에서 귀가 길에 할아버지한테 질문 하나를 했다.)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Wife' and 'Girlfriend'?(마누라와 女親은 어떻게 달라요?)Grandpa thought for a minute and Simplified the explanation like this;(할아버지가 잠깐 생각더니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설명했다.)Listen Son, *Wife* is like a *TV* and *Girlfriend* is like a *MOBILE*.(들어봐 얘야,..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이별의 기술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이별의 기술   “원고와 피고는 이혼한다.”법정에서 판사가 선고했다. 나는 남편과 함께 온 변호사였다. 지난 십년 동안 부부 사이에는 많은 갈등이 있었다. 그게 모두 끝나는 순간이었다. 부인이었던 사람이 먼저 나가고 나는 가방을 챙겨서 남편과 그 법정을 나왔다. 법원 복도의 엘리베이터 앞에서 이제는 남이 된 여자를 보았다.“잠깐만요”내가 여자을 불렀다.“이제는 모든 싸움이 끝나고 각자 자신의 길을 걸어가게 됐습니다. 이별의 순간 마지막 인사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악수라도 하고 헤어지시는 게 어떨지.”결혼생활의 막이 내렸다. 치열한 권투경기에서도 찢어지고 멍든 얼굴로 상대방과 껴안고 마무리를 한다. 나는 두 사람의 마지막은 진흙탕물이 가라앉길 바라면서 말했다. 여자가 손을 내밀..

칭찬의 10가지 지혜

칭찬의 10가지 지혜 1.소유가 아닌 재능을 칭찬하라."넥타이가 참 멋있어요?"라는 말보다 "역시 과연 감각이 탁월하시네요."라고 능력을 인정받는 순간 둔재도 천재가 된다.2.결과 보다는 과정을 칭찬하라."1등을 했다면서요?"보다 그동안 얼마나 피눈물나는 노력을 했겠어요"가 낫다.3.타고난 재능보다도 의지를 칭찬하라."머리 하나는타고 났어요"보다는 "당신의 성실성을 누가 따라가겠어요"가 낫다.원석도 다듬어야 보석이 된다. 혼을 자극 하라.4.나중 보다는 즉시 칭찬하라."참. 지난번에ᆢ?"라는 과거의 칭찬 백번보다"오늘 이러저러하셨군요?"라는 현재의 칭찬이 더 낫다.칭찬은 머리를 붙잡아야지 꼬리를 붙잡지마라. 철 지난 옷처럼 어색할 뿐이다.5.큰 것보다는 작은 것을 칭찬하라.별 것 아닌 일에도 "..

삶의 비망록

◆ 삶의 비망록 ◆ 삶 1산다는 일은 음악을 듣는 것과도 같아야 합니다.작은 생의 아픔 속에도 아름다움은 살아 있습니다.삶이란 그 무언가를 기다림 속에서 오는 음악 같은 행복삶의 자세는 실내악을 듣는 관객이어야 하는 것입니다.삶 2시간을 낭비하는 삶은 위험한 생존법입니다.시간 속에는 삶의 지혜가 무진장 잠겨있는 것입니다.성장할 수 있는 삶은 노력함속에 잉태합니다.삶의 가치는 최선 속에 있는 영원한 진리인 것입니다.삶 3사람은 강하고 높아질수록 낮음을 배워야 합니다.강자가 된 사람은 쉽게 자신을 망각하게 됩니다.강한 사람일수록 적을 많이 만들게 되는 것입니다.진정한 강자란 강한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삶 4사람은 고난이 깊을수록 철학을 깨우칩니다.시행착오 속에서 더욱 삶의 가치를 깨닫습니다.이 세상에..

다 공주가 될 수는 없다

가정 37.다 공주가 될 수는 없다초등학교 3학년 때의 어느 날 점심시간을 나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그 때 나는 학교에서 하는 연극의 공주 역으로 뽑혀 몇 주일 전부터 어머니와 함께 열심히 대사를 연습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집에서는 아주 쉽게 술술 외워지던 대사가 학교무대에 올라서기만 하면 한마디도 생각나지 않는 것이었습니다.마침내 선생님이 나를 한 옆으로 부르시더니 공주 대신 새로 마련한해설자 역으로 바꿔서 해 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은 부드럽게 말씀하셨지만 나는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공주역이 다른 학생에게로 넘어가는 것을 보았을 때 내 마음은 더욱 아팠습니다.그날 점심시간에 집으로 달려간 나는 어머니에게 학교에서 있었던 일에 대해 말씀드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어머니는 내 불편한 심..

尹측 선관위 박살내! 무슨 발언나왔나/탄핵반대 '광주 집회'에 긴장한 민주당/현직 검사장, 헌재와 문형배에 폭탄 발언 "日帝 재판관보다 못하다"

尹측 선관위 박살내! 무슨 발언나왔나 양은경 기자 출연 | '홍장원 메모' 신뢰도 논란 민주당 내란죄 대신 ‘명태균’ 선회 왜? |강성범 등판시키는 野 호준석 대변인·성치훈 정책위 부의장 출연 윤대통령 구속을 주장한 검찰의 핵심 4인방 충격 명단 터졌다 '서정욱변호사'탄핵반대 '광주 집회'에 긴장한 민주당…'역대급 집회' 되나? 호남지역 교수들 들고일어났다..토요일 '尹 탄핵 반대 집회' 관련 긴급 입장발표그가 재판 중 사색이 된 이유! 재판은 안하고 이러고 있었다고?!계엄 선포 날, 이재명은 국회 숲에 숨어 김어준에 전화했다현직 검사장, 헌재와 문형배에 폭탄 발언 "日帝 재판관보다 못하다" 尹 지지하면 쓰레기?·박균택 "탄..

죽고자하면 산다

죽고자하면 산다 안티고노스가 유심히 그 부하를 눈여겨보고 그의 병을 고쳐주기로 했습니다.그리고 그 부하는 병이 완치되었습니다.전쟁이 일어나서 그 병사가 출전했습니다.그런데 용맹스러움이 전과 같지 않았습니다.안티고노스는 물어보았습니다.“병이 있을 때는 그렇게 용감하더니 병을 고쳤는데도 왜 그 용맹을 발휘하지 못하는가?”그러자 그 병사가 진리의 말로, 대답했습니다. ”그때는 기왕 죽을 몸이니까 목숨 생각하지 않고 싸웠지만병을 고치고 나니까 목숨에 대한 애착이 생겨서 몸을 사리게 되었습니다”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고 말이 있습니다.정말, 진리의 말인가 봅니다.

하나님을 의지하는 신앙 - 리챠드 십스

하나님을 의지하는 신앙 - 리챠드 십스 하나님께서 우리의 양심을 각성시키실 때, 하나님은 우리를 돕고 고치실 의향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함부로 생각하는 일이 절대 없도록 합시다. 오히려 우리의 양심이 각성될 때 만일 우리가 하나님을 믿고 의지한다면, 이전에 우리가 범죄함으로써 하나님을 욕되게 했던 것 이상으로 하나님을 더욱더 영화롭게 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합시다.이는 겸손하게 회개하는 죄인의 믿음은 다른 일에 있어서 아주 훌륭하게 하나님을 순종하는 것보다 더욱더 많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는 신앙은 하나님이 가장 즐거워하시고, 또 가장 많은 영광을 받으시는 그 영광을 하나님게 돌려 드리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곧 하나님의 긍휼과 진리의 영광, 한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