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2 22

與 "공수처 사법공작 만천하에 드러나·대통령 즉시 석방해야"/尹 측,‘허위 공문서’작성 혐의로 공수처장 등 고발

與 "공수처 사법공작 만천하에 드러나·대통령 즉시 석방해야"대구지방법원 부장판사 출신 변호사의 충격 발언.윤대통령 탄핵이 기각되어야만 하는 이유尹 측,‘허위 공문서’작성 혐의로 공수처장 등 고발광화문·안국역서 탄핵 찬반 화력 집중…민주당, 총동원령[드론영상] 하늘에서 본 대전 탄핵 반대 집회...역대급 인파"공수처 영장 쇼핑 찾아낸 것은 '우리법' 아닌 판사들의 대반란" 신창용...구속취소 가능성 높은 이유대통령 탄핵 “재판관 실명제”가 승부 가른다, 무엇?

내게 있는 것을 나누는 계절

내게 있는 것을 나누는 계절 1999년 11월, 미국에서는 ‘한 손으론 바지춤을 붙잡고 다른 손으론 벽에 의지한 채’ 25센트 동전을 구걸하던 노숙자 레이먼드 로렌스를 도운선한 사마리아 사람 빈센트 존스씨의 이야기가 단연 화제였습니다.존스씨는 뉴욕 맨해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종종 배설물을 몸에 묻힌 채술에 찌들어 고함지르며 돌아다니던 거지 로렌스를 3년간 계속 만나면서 관심을 기울였고그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왔다는 것입니다.그 기사를 읽으면서 더 인상 깊었던 것은존스씨가 그런 일을 할 수 있도록 한 어머니의 유언이었습니다.“일으켜 세울 생각이 없으면 내려다보지 말아라”나눠가질 줄 아는 사람은 자신이 가진 것을 아낌없이 내어놓습니다.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하나님께 받은 것을 ..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사람들 - 마틴 로이드 죤즈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사람들 - 마틴 로이드 죤즈 그리스도인은 여호와를 두려워하며 사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다른 사람이 중요한 것도 아니고, 나 자신이 중요한 것도 아니다.하나님의 눈이 나를 향하고 있고 나는 언제나 하나님의 아래 있다. 하나님이 언제나 나를 바라보고 계시니 이를 도저히 피할 수가 없다."긍휼하심이 두려워하는 자에게 대대로 이르는도다"라는 말씀이 과연 사실이다. 이것이 바로 건강하고 소망이 있는 두려움입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는 사도 바울의 말씀이 바로 이런 뜻입니다. 그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이렇게 말씀합니다: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로 소원을 두고 행하..

포기하지 않는 충성

포기하지 않는 충성 어느 선교사가 여러 해 동안 아프리카에 수많은 열정과 노력을 쏟았음에도 불구하고 선교의 열매를 거두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큰아들과 작은아들이 병에 걸려 시름시름 앓다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두 아들을 잃은 충격에 부인도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그 선교사는 한꺼번에 두 아들을 잃고 부인마저 세상을 떠나 보낸 슬픔에 비관하게 됩니다.‘하나님께서는 왜 나에게 이런 큰 시련을 주실까? 나에게 이 선교가 무슨 유익이 있는가.’ 그는 고민하다가 결국 선교를 포기하기로 결심했습니다.그는 모든 짐을 싸서 고향인 미국으로 돌아가는 배에 탔습니다. 마침 그 배에는 휴가를 얻어 아프리카에서 사냥을 하고 돌아오는 미국의 대통령이 타고 있었습니다. 배가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였을..

하나님께 피하라

하나님께 피하라 왜 하나님께 감사하는가? 선하시고 그 인자하심이 영원하기 때문이다(1절). 시인은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하다.”라고 1-4절까지 4번이나 반복하며 강조했다. 또한 시인은 자신이 고통 중에 부르짖어 기도할 때 하나님은 응답하시고 자신을 넓은 곳에 세우셨다고 고백했다(5절). 넓은 곳에 세우셨다는 말은 넓은 땅을 주셨다는 뜻보다는 지경과 영향력을 넓혀주셨다는 뜻이고 더 나아가 속박에서 벗어나 대 자유를 주셨다는 뜻이다. 참된 행복은 돈이나 스펙보다 대 자유를 통한 누림과 어울림에서 온다. 만족감도 역시 대 자유에서 온다. 영혼의 만족이란 영혼의 자유와 유사한 개념이다. 자기를 비우고 대 자유를 찾을 때 오히려 채워짐의 은혜를 체험한다. 왜 미혹을 조심해야 하는가? 미혹되면 대 자유를 잃기 때..

믿지 않는 사람을 위해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믿지 않는 사람을 위해 ● 행 8:35 빌립이 입을 열어 이 글에서 시작하여 예수를 가르쳐 복음을 전하니교회에 처음 나온 초신자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일 중 하나는 ‘언어의 적응’이라고 합니다. 오랜 신앙생활을 한 성도들은 익숙해져서 모르지만 교회에 처음 나오거나 출석한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들은 교회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언어들이 생소하기 때문입니다.미국 복음주의 출판협회가 수여하는 「골든 메달리온」을 두 차례나 수상한 영향력 있는 작가 밥 호스테틀러(Bob Hostetler) 목사님은 새신자들을 대상으로 설교할 때 다음의 5가지 사항을 신경 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1. 첫 30초에 흥미를 끌 수 있는 무언가를 준비해야 한다.2. 내 말이 아닌 하나님의 말..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그리스도인으로 온전히 살지 못하는 우리의 삶과 남의 잘못을 정죄하고 미워하는우리의 이기적인 마음과 육에 속한 자와 같은 욕심을 용서하소서. 그리고 우리 속에 있는 죄성과 연약함을 긍휼히 여겨주소서. 우리의 모습을 정결하게 하시고 모든 것을 용서하시며 주님의 품안에 품어주소서.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죄로 인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억하게 하셔서 우리의 믿음이 자라게 하시고 성령의 감동하심에 따라 살게 하소서. 계절의 변화를 통해 창조의 신비를 봅니다. 이제 맞이하는 가을을 통하여 주님이 허락하신 즐거움과 행복을 맛보게 하소서. 이 가을이 결실의 계절이 되게 하소서. 농부들에게 풍성한 수확을 허락하셔서 기쁨이 넘치게 하소서. 한 해 동..

4. 바울서신 속에 나타난 성령

4. 바울서신 속에 나타난 성령바울 서신은 신약성서에서 성령론에 대해 충분히 다루었다. 성령에게 탁월한 지위를 부여해 준 사도행전의 가르침과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바울은 성령의 은사를 영적인 능력(살전 1:5)과 내적인 기쁨(살전 1:6)과 도덕적 정결함(살전4:4-8)과 종교적인 거룩하게 하심(살후 2:13)과 더불어 관련시켰다. 예언의 은사에 대해서 바울은 그리스도인들에게 그 은사를 무시하지 말라고 했다. 왜냐하면 예언의 은사를 멸시하는 것은 성령을 소멸하는 일이 될 수 있기 때문이었다. 또한 성령을 무분별하게 받아들이는 것도 삼가라고 권면하였다(살후2:12). 이러한 중요한 문제 뿐만 아니라 바울은 다른 곳에서 명백하게 표현되지 않았으며 새로운 계시로 간주할 수 있는 성령에 대해 그들이 하나님의 자..

들불처럼 번지는 대학 시국선언! 제2의 4.19혁명으로 가나!/심상치 않은 2030 지지율 전한길 "대한민국 같이 살리자"/동향파악 명단’이‘체포 명단’으로 둔갑했다. 홍장원 메모의 정체

탄핵 승부 한 방에 종료? 대통령“석방”“복귀”로드맵들불처럼 번지는 대학 시국선언! 제2의 4.19혁명으로 가나!심상치 않은 2030 지지율 전한길 "대한민국 같이 살리자"장동혁, 전한길과 주말 대전 反탄핵 집회 나선다!!공수처 '법원 쇼핑', 尹 구속취소 영향 따져보니 탄핵 vs 석방?! 오동운 거짓말이 대통령 석방을 부른다!문형배는 무엇이 급해 초시계까지 동원했나?尹대통령, 서울중앙지법에 구속취소 의견 제출.내용을 보니 '채널A'김문수 참석 토론회에 의원 58명 몰려. '김문수 신드롬' 일시적 현상인가 대세인가일타강사 전한길, 대전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반대 집회 참석이 시각 대전시청 앞 광장 상황‘동향파악 명단’이‘체포 명단’으로 둔갑했다. 홍장원 메모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