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4 11

大반전’윤 대통령“최상의 시나리오”나왔다, 무엇?/광주 흥행에 민주당 초비상! 극좌 세력 총동원령!

‘大반전’윤 대통령“최상의 시나리오”나왔다, 무엇?민주당,‘尹 하야설’제기“꿈도 꾸지 말라”/ 채널A초조한 민주당 충격 자폭 발언 "윤, 자진 하야" 김계리 변호사 폭탄 발언광주 흥행에 민주당 초비상! 극좌 세력 총동원령!'행번방' 논란에 대해 말해봅니다광주에서 더 불 붙는다! 조갑제 그만둬라!尹대통령 측 "헌재, 지금 같은 심리 계속되면 중대 결심"...어떤 것이든 민심 난리날 것말 바꾸기가 정상인 이재명 -2월 14일 클립

황소와 노새

황소와 노새 어느 부잣집의 황소 한 마리와 노새 한 마리가 먹는 것도 같이 먹고 쉬는 것도 같이 쉬며 늘 함께 일을 했습니다.그러던 어느 날부터 황소는 꾀가 나기 시작했습니다.“아무래도 주인이 노새보다 나에게 더 힘든 일을 시키는 것 같아.게다가 일도 더 많이 시키는 것 같단 말야”황소는 앞으로 일을 안 하겠다고 결심하고 주인이 일을 하라고 끌어내도외양간에서 꼼짝도 안하고 누워만 있었습니다.그러기를 며칠, 황소에게 슬슬 궁금증이 생겼습니다.그래서 일을 하고 돌아온 노새에게 물었습니다.“노새야 내가 일하지 않고 놀고 있는 것에 대해 주인이 아무 말도 안 하더냐?”“아니,아무 말도 없었어”“정말 아무 말도 없었어?”“응, 그런데 오늘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주인이 소를 잡는 백정하고 오랫..

태양이 있는 곳마다 - 마틴 로이드 죤즈

태양이 있는 곳마다 - 마틴 로이드 죤즈 하나님께서는 그의 정하신 때가 있습니다. 그의 방법이 있습니다. 그의 지혜 가운데서 온갖 일들을 그의 백성들로 하여금 온갖 일들을 당하게 하셔서 그들을 온전케 하시고, 그들을 가르치시고, 훈련시키시고, 결국 하나님의 마지막 영광에 이르게 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정하신 때가 차매 그의 아들을 마리아의 태에서 나게 하셨듯이, 이제 정하신 때가 차면 다시 그를 하늘 구름에 태우시고 거룩한 천사들의 호위를 받으시며 강림하게 하실 것입니다. - 마틴 로이드 죤즈태양이 있는 곳마다 예수가 다스리시며 그의 여정이 계속 이어지니, 그의 나라가 이 해변에서 저 해변에까지 뻗치니, 달이 녹아지고 시들어지기까지 하리라. ㅡ 아이작 왓츠

인생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인생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유명한 찬송가 작사가 패니 크로스비(F. J. Crosby)는 신앙이 좋은 할머니와 어머니 밑에서 성경을 배우며 자랐습니다.그러나 그녀는 육체의 질병과 앞을 보지 못하는 어둠 때문에 날마다 괴로워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인생을 원망하고, 사회를 원망하고, 부모와 하나님을 원망했습니다. 그의 원망의 마음은 설교를 들어도 변화되지 못했습니다.그런데 그녀에게는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데오드르 캠프라는 선생님이 있었습니다. 그 선생님은 항상 그녀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복음을 들려주었습니다. 뉴욕에 전염병이 유행하던 어느 날 패니 크로스비는 꿈속에서자기의 선생님이 죽어 가는 광경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는 죽어가면서 “네가 나를 천국에서 만나 주겠니?”라고 묻는 것이었습니다. 잠에..

기도를 앞세워 살라

기도를 앞세워 살라 사람은 다급할 때 하나님 앞에 서원기도를 했다가 다급한 문제가 풀린 후 서원을 등한시할 때가 많지만 시인은 하나님 앞에서 한 서원을 꼭 지키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모든 백성이 보는 앞에서 지키겠다. 예루살렘 한가운데에서 곧 여호와의 성전 뜰에서 지키겠다(18-19절).”라고 한 것은 서원을 굳게 지키겠다는 단호한 결심이 담긴 표현이다. 서원과 다짐과 결심을 힘써 지키라. 공개적으로 한 약속은 더욱 힘써 지키라. 사람은 3가지 약속, 즉 하나님과의 약속, 남과의 약속, 나와의 약속을 잘 지켜야 한다. 남에게 십자가를 요구하지 말고 내가 먼저 십자가를 지려고 결심하고 그 결심대로 살라. 요구만 많고 실천이 없는 인생은 복된 인생이 아니다. 더 나아가 서원과 약속과 결심과 다짐만 많고 실..

버릴 것이 없는 삶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버릴 것이 없는 삶 ● 벧후 1:3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자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필리핀 사람들은 코코넛 열매가 열리는 ‘코코스야자’를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고 부릅니다. 열매인 코코넛에는 가장 중요한 물이 들어있습니다.‘코코넛 워터’로 불리는 이 물은 수분 외에도 충분한 전해질과 무기질이 들어있어 영양학적으로도 뛰어납니다. 미용과 건강을 위해 물 대신 코코넛 워터만 먹는 사람이 있을 정도입니다.필리핀 사람들도 코코스야자만 있으면 근처에 우물이 없어도 목말라 죽을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을 먹고 난 뒤 코코넛의 안쪽을 긁어보면 흰 과육이 있어 배를 채울 수 있고 ..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우리는 하나님을 외면한 채 헛된 것들만 바라보며 살아왔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보다는 주변의 잡스런 소리에 더 귀를 기울였고 하나님의 길을 떠나 그릇된 길로 갔습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어리석은 우리는 이웃의 아픔과 고뇌가 나와는 아무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며 살았습니다. 나의 이익과 편리를 위해 무슨 일이나 저질렀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생명을 나의 소유로 착각하며 살았습니다.용서하여 주옵소서. 부족한 우리를 먼저 불러주셨건만 게으름과 무책임 속에서 살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을 따르라고 명하셨건만 수많은 핑계와 불평만 내뱉었습니다. 주님, 용서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경건한 척하며 마음으로는 온갖 위선을 행하는 잘..

교회사 5.(초기한국교회의 신앙형태)

교회사 5.(초기한국교회의 신앙형태)IV. 초기 한국교회의 신앙형태  앞에서 이미 보았듯, 유럽교회는 스쳐만 갔고 미국형 교파 교회만 정착되고 말았다.따라서, 초기 한국 교회의 신앙형태는 당연히 미국적 교파형 교회에 영향을 받게 되었다.즉, 그들의 생리가 한국인의 심성에 투영되었다. 1. 이기적인 개인주의적 신앙형태.    초기 한국 선교사들은 19세기 말의 근본주의 신학사조에 깊은 영향을 받은 사람들로,경건주의, 복음주의, 내세 지향적 신앙을 소유했다. 물론, 이러한 점은 긍정적으로 볼 수도 있지만, 신학의 부재, 교회론의 약화, 사회부재의 영혼구재,정치무관의 정숙주의, 합리성의 결여, 그리고 이원론적 신앙의 전제자라는 점에서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진다.  그런데 이와 같은 것들은 기복주의적 정서를 많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