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설교예화

로버트 H 슐러의 - 더 많은 인내가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Joyfule 2008. 3. 12. 00:19

로버트 H 슐러의 - 더 많은 인내가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잠3:6)
'주여 내게 무엇을 말씀하시렵니까?'
실패했을 때 내가 하는 말이다.
실패란 내가 실패자라는 의미가 아니가 아직 성공하지 못했다는 의미이다.
실패란 내가 바보라는 의미가 아니라 어떤 것을 배웠다는 의미이다. 
          그것 은 내가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했다는 의미가 아니다.
실패란 내가 불명예스러운 자라는 의미가 아니라 과감히 모험했다는 의미이다.
실패란 내가 아무것도 없다는 의미가 아니라 다른 식으로 일했다는 의미이다.
실패란 내가 열등자라는 의미가 아니라 완전자가 아니라는 의미이다.
실패란 내가 인생을 낭비했다는 의미가 아니라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근거이다.
실채란 내가 포기해야 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좀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실패란 내가 절대로 성취할 수 없다는 의미가 아니라 그것은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하다는 의미이다.
하나님, 실패란 당신이 나를 버리셨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더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계신다는 의미임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