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설교예화

로버트 H 슐러의 - 합당한 주의 진리

Joyfule 2008. 3. 14. 00:18

로버트 H 슐러의 -   합당한 주의 진리     
주의 인자하심이 내 목전에서 있나이다. 
내가 주의 진리 중에 행하여 허망한 사람과 같이 앉지 아니하였사오며 
간사한 자와 동행치도 아니하리이다(시26:3-4).
일단 당시의 꿈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합당한 것이라고 생각되면, 
그것은 하나님이 당신의 마음 속에 안겨주신 꿈이다. 
그것을 종이에 적어보라. 그리고 그것을 위하여 기도하고 노력하라.
그리하면 그 꿈은 반드시 실현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님이 인정하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믿지 않는 당신에게 이렇게 권면하고 싶다.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면 아름다운 사람이 될 수 있다. 
나는 당신에게 과감히 앞으로 나아가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라고 권하고 싶다.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 속에 영접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러나 지금 바로 그를 영접하여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영생의 길에 참예하는 영광을 안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