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성을 위한 ━━/Speech

말의 창조적 능력

Joyfule 2023. 6. 8. 00:31

     
    
      말의 창조적 능력 
    
    
    3. 크리스천 센스    
    
    1) 나는 산(문제)의 존재를 부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나의 길에 놓여 있는 권리를 부인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나의 길에 존재해 있다고 보지 않고 
    그것이 말씀이 말한 대로 길에서 들리어진 것으로 봅니다.
    (히 10:38)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보는 것으로 하지 말라고 합니다.
    (고후 5:7)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으로 하지 아니함이로라.
    
    2)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길, 하나님이 가지신 종류의 믿음은 
    나의 입의 말에 의해서 역사 하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믿음으로 말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3) 역사 하는 것은 성경 말씀입니다. 역사 하는 것은 우리의 기도가 아니고 말씀과 믿음입니다.
    믿음은 기도를 역사 하게 만들어 주지만, 기도는 믿음을 역사 하게 만들어 주지 못합니다.
    믿음은 기도 없이도 역사 합니다. 그러나 기도는 믿음이 없으면 역사하지 않습니다.
    
    4) 믿는 어떤 일들에 관하여 믿음으로 그것을 말하지 아니하면
    그 영역에서는 믿음의 역사가 일어나지 못할 것입니다.
    (고후 4:13) 기록한바 내가 믿는 고로 말하였다.
    한 것같이 우리가 같은 믿음의 마음을 가졌으니 우리도 믿는 고로 또한 말하노라.
    
    5) 혀는 불이요, 불의 세계입니다. 
    혀는 온 몸을 더럽힐 수 있으며, 생의 바퀴 곧 자연의 순환을 불사릅니다.
    모든 사람은 자기 몸 안에 자연 치유의 능력이 있는데 
    부정적인 말로 하나님의 치유를 막을 수도 있습니다.
    (고전 12:27) 너희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 부분이라.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다. 나는 저주에서 속량 받았다. 
    그러므로 어떠한 질병도, 통증도 내 몸에서 역사하는 것을 금하노라. 
    내 몸의 모든 기관, 모든 조직은 하나님께서 처음 창조하신 
    그 기능대로 완전한 기능 발휘를 할지어다.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이보다 더 크심이니라.” (요일 4:4)
    
    
    

'━━ 지성을 위한 ━━ > Spe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의 창조적 능력 Ⅱ  (0) 2023.06.10
말의 창조적 능력  (0) 2023.06.09
말의 창조적 능력  (0) 2023.06.07
말의 창조적 능력  (0) 2023.06.06
스피치에 가장 기본이며 가장 중요한 노하우  (0) 2023.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