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천국과지옥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Joyfule 2022. 4. 2. 06:14

 스베덴보리/이슬람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  이 땅에서 아무리 지위가 높다 한들 내가 지옥 가면 뭐 합니까?

 

 

 

우리는 천국과 지옥에 갔다 온 사람들의 간증을 더러 들어본 일도 있고 책도 더러 읽어본 일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천국과 지옥에 대한 정확한 대답은 성경뿐이요 성경이외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천국과 지옥에 대한 말씀은 성경을 벗어나서 애기를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인터넷 검색에서 신성종의 내가 본 천국과 지옥이란 책을 읽는 가운데 놀랄만한 대목을 보았습니다. 총회장을 지내신 분이 지옥에 떨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총회장이 될 정도면 교회에서 얼마나 일을 많이 했겠습니까?

 

그런데 왜 그 총회장님이 지옥에 왔을까요? 총회장이 되기 위해서 총대들의 표를 얻기 위해서 성도들이 복음 전하라고 헌금한 돈을 자기가 총회장이 되기 위해서 명예를 위해서 돈을 쓰고 그것이 당연한 것처럼 회개하지 않고 죽음을 맞이했다는 것입니다.

 

누가 천국 가고 지옥 가는지를 하나님만 아시지 사람은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대목에서 우리에게 깨우쳐 주는 바가 크다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주 앞에서 낮추라 그리하면 주께서 높이시리라고 하셨습니다. 아마 그 목사님이 강단에서는 겸손 하라, 낮아져라 그리하면 하나님이 높여주실 것이라고 많이도 외쳤을 것입니다.

 

그러나 정작 자기는 말만 외쳤지 실천하지 못하고 위선자로서 죽음을 맞이했기 때문이 아닐까요? 한평생 하나님 일한다면서 총회장이 되면 뭐 합니까? 노회장이 되면 뭐 합니까? 목사가 되고 장로가 되고 집사가 되고 권사가 되고 자기의 명예를 위해 예수님을 이용하고 회개하지 않고 지옥가면 뭐 합니까?

 

죄를 짓지 않은 사람이 이 세상에서 한 사람도 없지만 죄를 짓고 당연한 것처럼 생각하고 회개하지 않고 내가 지옥가면 어찌 합니까? 우리의 목적지는 하늘나라입니다. 주여 이제 내가 무엇을 바라리이까 나의 소망은 주께 있나이다(시 39:7)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

 

이성광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