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김장환목사

하나님의 방식대로

Joyfule 2014. 9. 30. 21:54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하나님의 방식대로 어느 분이 시편 23편을 인용하여 자기중심적으로 사는 사람에게 보냈습니다. “나의 목자는 바로 나 자신이니 언제나 부족하리로다 내가 이 백화점에서 저 쇼핑센터로 이 병원에서 저 요양원으로 안식을 찾아 헤매 다니나 결코 얻지 못하리로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를 기어다니며 안절부절 못하는도다 구충제에서부터 전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두려워하며 어머니의 치마꼬리를 붙잡고 늘어지기 시작하리로다 매주 열리는 직원회의에 들어갈 때마다 적들이 나를 둘러쌀 것이며 집에 돌아간다 해도 하찮은 금붕어까지 찌푸린 얼굴로 맞을 것이라 내가 강력한 진통제로 두통에 찌든 머리에 기름을 부었으니 독한 술이 내 잔에 넘치나이다 내 평생에 정녕 고통과 불행이 나를 따르리니 죽는 날까지 자신에 대한 회의 속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풍성한 삶을 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성경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의 방식대로 하게!” 경험도 같은 말을 합니다. “하나님의 방식대로 하게!” 하늘나라에 사는 사람들도 입을 모아 말합니다. “여보게, 친구! 제발 하나님의 방식대로 하게!” 하나님 방식대로 하십시오. 주님, 제 고집을 꺽고 하나님을 따르게 하소서. 나의 방식을 포기하고 성경에 나온 주님의 방법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