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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펑크 때우기가 필요 없습니다.
에어컴프레셔(공기 압축기)도 필요 없습니다.
더 이상 스페어 타이어를 싣고 다닐 필요가 없고
차량용 잭도 필요 없으며,
트렁크 안에서 덜그렁거리는 연장들도 필요 없습니다.
그것이 자동차 가격을 낮추어 줄까요?
도로변에 즐비한 정비업소들의 가격을 낮줘줄까요?
또, 일부 기업의 문을 닫게 하지는 않을까요?
그럴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에어컴프레셔(공기 압축기)도 필요 없습니다.
더 이상 스페어 타이어를 싣고 다닐 필요가 없고
차량용 잭도 필요 없으며,
트렁크 안에서 덜그렁거리는 연장들도 필요 없습니다.
그것이 자동차 가격을 낮추어 줄까요?
도로변에 즐비한 정비업소들의 가격을 낮줘줄까요?
또, 일부 기업의 문을 닫게 하지는 않을까요?
그럴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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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jpg](http://www.youshineblog.com/new_tires/1.jpg)
![2.jpg](http://www.youshineblog.com/new_tires/2.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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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같 은 신개념 타이어는
미국 의 Resilient Tech社에 의해 개발되었고
지난 수년간 꾸준히 테스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원래 이 타이어는 군용 목적으로 개발을 시작 했습니다.
미국 의 Resilient Tech社에 의해 개발되었고
지난 수년간 꾸준히 테스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원래 이 타이어는 군용 목적으로 개발을 시작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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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혀 새로운 모습의 타이어.
이 미셀린 타이어...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연말 쯤에는 이것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 미셀린 타이어...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연말 쯤에는 이것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 타이어는 현재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서 만들 어지고 있습 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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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jpg](http://www.youshineblog.com/new_tires/4.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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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쉐 린이 고안한 이 신개념 타이어는
중앙 부위가 자전거 타이어처럼 텅비어 있어
속이 완전히 들여다 보이는 차세대 타이어로
필라 델피아 자동차 쇼에 한 쌍이 출품되었습니다.
바퀴 살이 타이어의 바깥쪽 고무면과
안쪽 휠 부분 을 연결 하고 있습 니다.
중앙 부위가 자전거 타이어처럼 텅비어 있어
속이 완전히 들여다 보이는 차세대 타이어로
필라 델피아 자동차 쇼에 한 쌍이 출품되었습니다.
바퀴 살이 타이어의 바깥쪽 고무면과
안쪽 휠 부분 을 연결 하고 있습 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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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jpg](http://www.youshineblog.com/new_tires/6.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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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jpg](http://www.youshineblog.com/new_tires/7.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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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사진은 이 바퀴가 실제로 차량에 장착되어
굴러 갈 때 얼마나 기이한 모습을 갖는지 보여 줍니다.
그렇 다면 실제 승차 감은 어떨 지 궁금 하지요?
굴러 갈 때 얼마나 기이한 모습을 갖는지 보여 줍니다.
그렇 다면 실제 승차 감은 어떨 지 궁금 하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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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jpg](http://www.youshineblog.com/new_tires/8.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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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타이어들은 공기 주입이 필요없는 제품으로
최단 기간안에 시장에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교통 경찰 단속반에게는 나쁜 소식이겠는데
도주 차량의 타이어를 펑크나게 하는 뾰죽한 못깔판은
이제 더 이상 쓸모없게 될 것 같습니다.
기존 기술에 미칠 충격을 좀 생각 해 봅시다.
최단 기간안에 시장에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교통 경찰 단속반에게는 나쁜 소식이겠는데
도주 차량의 타이어를 펑크나게 하는 뾰죽한 못깔판은
이제 더 이상 쓸모없게 될 것 같습니다.
기존 기술에 미칠 충격을 좀 생각 해 봅시다.
* 공기 밸브 불필요
* 주유소에 컴프레셔 불필요
* 고장수리용 연장 불필요
* 타이어 펑크 더 이상 없음.... 등 등
* 주유소에 컴프레셔 불필요
* 고장수리용 연장 불필요
* 타이어 펑크 더 이상 없음.... 등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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