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성을 위한 ━━/청교도묵상

한 분만으로 - 존 윈스롭

Joyfule 2024. 7. 15. 14:36

   

한 분만으로 - 존 윈스롭    


이제 나는 주 예수 그리스도와 친밀하다. 
그분은 내게 사랑한다고 말씀하곤 하신다. 
나는 의심 없이 그분을 믿는다. 
내가 먼 길을 떠나면 그분이 함께 가시고, 내가 돌아올 때면 그분 역시 같이 오신다. 
오는 길에 그분과 더불어 대화를 나눈다. 
그분은 나와 함께 누우시고 나는 그분과 함께 깨어난다. 
나를 사랑하시는 그분의 사랑은 고귀하다. 
나는 하늘에서나 땅에서나 그분 한 분만으로 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