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쉬어가는곳

사오정의 딸

Joyfule 2023. 3. 15. 05:13










사오정의 딸

사오정이 딸과 함께 아침 운동을 나갔다,

집을나서 공원쪽으로 열심히 뛰는데
지나가던 사람이 사오정을 보고 손짓하며 말했다.

"아저씨 운동화 짝짝이로 신었어요"

사오정이 아래를 내려보니 정말로 한쪽은 흰색 다른한쪽은 검은색 이었다.
운동하던 사람들이 사오정을보구웃었다,
사오정은 딸에게 말했다


"어서 집에 가서 아빠 운동화가져와 원~~창피해서

운동이구 뭐구,,,빨리가져와 아빠 여기서 기다릴께"

딸은 쏜살같이 달려갔다,
그동안 사오정은 큰 나무뒤에 숨어서 딸이오기만 기다렸다.
얼마후 딸이 돌아왔는데 손에 아무것두 없었다.

"왜 그냥 왔니 신은"

그러자 딸이 말했다,

"아빠 소용없어요 집에 있는것도
한쪽은 흰색 또 다른한쪽은 검은색 이예요"

ㅋㅋㅋㅋ.ㅎㅎㅎㅎㅎ.





반대하는 이유



데리고 가는 여자마다 어머니가 퇴짜를 놓는 바람에
마흔이 다 되도록 장가를 못 간 만복이....
궁리끝에 어머니를 닮은 처녀를 구해 달라고 중매쟁이에게 부탁 했다.

중매쟁이는 천신 만고끝에 만복이 어머니와

생긴 모습, 말하는것,옷 입는것,
심지어 음식 솜씨까지 쏙 닮은 처녀를 
만복이에게 선을 보였다.

며칠후....

"이번에는 어머님께서도 만족 하셨지요?"


"네 아주 흡족해 하셨습니다만....."

"왜요? 또 다른 문제라도?....."

"이번엔 아버지께서 그 처녀와 결혼을 하면

집을 나가시겠다고 완강히 반대 하십니다"






'━━ 감성을 위한 ━━ > 쉬어가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녕하세요.. 시아버님..???  (0) 2023.03.17
교인의 종류  (0) 2023.03.16
가장 큰 거짓말  (0) 2023.03.14
최고의 인생, 최악의 인생  (0) 2023.03.13
성경에 관하여  (0) 2023.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