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성을 위한 ━━/창조론증거

캔자스 주는 진화론의 보호적 지위를 박탈하였다.

Joyfule 2021. 2. 22. 19:14


 

캔자스 주는 진화론의 보호적 지위를 박탈하였다.
(Kansas Removes Darwinism from Protected Status)
Headlines

   캔자스 교육위원회(Kansas school board)는 진화론의 비판을 허용하는 새로운 과학 기준(new science standards)을 공식적으로 승인했다고 (2005. 11. 8) Evolution News


뉴스 반응들은 즉각적으로 이루어졌다. MSNBCUSA Today그러나 여전히 새로운 과학 기준은 오직 진화론만을 가르치게 되어있다. 지적설계를 가르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다만 진화론에 반대되는 증거들이 가르쳐질 수 있게 된 것이다. 진화론자들은 이 결정만으로도 화가 나는데 충분했다. EurekAlert


BBC NewsLiveScience


사이언스(Science)1 지는 지난 주에, 저작권으로 보호된 자료들의 사용을 금지시키기 위한 움직임이 대체 언어로 정정될 때까지 과학 기준의 채택이 연기될 수도 있음을 희망했었다 (NAS 와 Natl. Science Teachers Assn.은 그들 자료들의 어떠한 사용도 허락하지 않고 있다). 만약 이 일로 일 년 동안 과학 기준의 채택이 연기되었다면, 위원회의 5 자리는(이들 중 4 명은 보수적 인사) 2006년 11월에 선거로 교체될 수도 있었다. 


펜실베이니아에서는 지난 금요일 도버(Dover) 재판에서 있었던 증언들에 관한 내용이 집중 보도되었다. L.A. TimesEvolution NewsScience and Theology NewsMSNBCAssociated Press Harvard MagazineEvolutionNewsEvolution News


1Yudhijit Bhattacharjee, 'Groups Wield Copyright Power to Delay Kansas Standards,” Science


-------------------------------------------------------------------- 

모두들 빛(light)보다 열(heat)을 더 많이 생성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들은 열이 빛의 한 형태라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물리학의 기초이고, 뉴턴의 3.5 번째 법칙이다. 모든 작용에는 비판이라는 반작용을 가지기 마련이다. 추운 날에 열은 좋은 느낌으로 다가온다. 사악한 마녀 팅커벨(Tinker Bell, 09/22/2005


* 참고보도내용 :

1. '知的 설계론’ 美서 교육허용 (2005. 11. 10.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international/news/200511/200511100031.html

2. 美캔자스주 교육위, '진화론' 도전 '신의 섭리론' 교육 허용 (2005. 11. 10. 노컷뉴스)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4&newssetid=746&articleid=2005111017391827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