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관 자료 ━━/Freemason

알파코스는 프리메이슨 운동이다

Joyfule 2010. 8. 5. 09:15

 

 

필자는 본인의 블로그를 통하여 알파코스가 프리메이슨에 의하여 추천되고 지원되는 프로그램임을 밝혔다. 그것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들도 제시하였다. 그리고 이러한 언급들은 실제로 세계의 이단 비평 연구 단체들이 주장하고 있으며 한국 교회안팎에서도 언급되고 있다. 알파코스가 프리메이슨들의 운동이라는 사실에 대한 주장을 다음과 같이 요약하여 본다. 이 주장은 객관적 자료를 근거로 한 것이며 절대 추정한 가설이 아님을 밝혀둔다.

 

1)  로마 카톨릭의 상부층이 알파코스를 인준하였으며, 전세계의 교구에 알파코스를 실시하고 있다. 로마 카톨릭은 이미 프리메이슨에 의하여 장악된 프리메이슨 집단이다. 로마 카톨릭은 종교 다원주의를 지지한다.

 

2) 알파코스를 발진 시킨 영국 성공회는 수많은 사제들과 성도들이 프리메이슨에 가입되어 활동하고 있다. 영국 성공회를 받드는 영국 왕실은 빌더 버그라는 프리메이슨 조직이며, 다른 프리메이슨 조직들을 후원하고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영국 왕실의 하수인 격인 토니 블레어는 프리메이슨 조직 STUDHOLME LODGE의 단원으로서 종교 재단을 만들어 UN과 릭웨렌과 함께 종교 화합(통합) 운동을 벌이고 있다. 이 종교 재단의 활동을 알파코스의 창시자인 닉키 검불이 지지하고 있다.

 

3) 알파코스를 추천하고 지원하는 신복음주의자들의 상당수가 프리메이슨임이 밝혀졌다.

   이들은 전부 로마 카톨릭에 친화적인 성향을 가졌으며 종교 다원주의를 주장한다

 

   - 빌리 그래햄 : 프리메이슨 33도

   - 로버트 슐러 : 프리메이슨 33도

   - 빌브라이트 : 프리메이슨

   - 로렌 커닝햄 : 프리메이슨

   - 오랄 로버츠 : 프리메이슨

   - 팻 로버트슨 : 프리메이슨

   - 피터 와그너 : 프리메이슨

   - 베니힌 : 프리메이슨

   - 존 윔버 : 프리메이슨

   - 릭 웨렌 : 프리메이슨 조직 CFR 멤버

 

4) WCC는 알파코스와 협력 사역을 하고 있다. WCC는 프리메이슨 조직인 300위원회의 하부 조직으로 알려져 있다. WCC는 기독교 각 종파들의 일치라는 명분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으나 실제로는 카톨릭의 종교 화합(통합)운동에 함께하며 종교다원주의적 사역을 지향하고 있다.

 

프리메이슨들은 미국과 영국의 정치계를 장악하였다.  미국의 역대 대통령들은 거의 대부분이 프리메이슨이다. 프리메이슨 대통령들은 종교 다원주의적 발언을 계속하고 있으며, 그들의 빈번한 이러한 발언은 종교 통합 정책을 펴기 위한 서언이라고 볼 수 있다. 이들의 사상이 UN의 종교 정책에 그대로 반영되고 있다. 이 정책은 다시금 개혁교회내의 종교 다원주의 성향을 가진 사람들에게 하달되어 세계의 모든 교회들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정책을 이루기 내기 위하여는 첫째 기독교내의 교회들이 동질화되는 것이 필요하다. 프리메이슨들은 모든 교회들을 성령운동 안에서 통일하려 한다. 개혁 교회들을 성령안에서 통일시켜서 이른바 오순절 주의화하고 로마 카톨릭에 근접시키려 한다.  알파코스는 이것을 성사시키는 가장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선택받은 것이다. 개혁교회들이 알파코스와 같이 프리메이슨들에 의하여 만든 프로그램들에 의하여 변혁( TRANSFORMATION)되어가고 있을 동안 로마 카톨릭과 WCC는 모든 종교간의 화합을 이루는 일에 열중할 것이다.

 

우리는 지금 말세를 지나고 있다. 말세에는 우리가 경계해야할 대상을 성경은 분명히 예시하고 있다.

 

1) 거짓 선지자

2) 거짓 선생

3) 삯군

4) 적그리스도

5) 이단자

6) 자칭 선지자

7) 자칭 사도

8)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

9) 미혹하는 자

10) 광명의 천사

 

 

성경은 우리가 이 말세를 지나는 동안 영적인 평화만을 누리며 편안하게 믿음 생활을 할 것이 아님을 예시하고 있다. 사탄의 악한 영의 세계가 우리 교회와 성도들의 인생속에 침투하여 각종 교란 작전을 펼 것인데, 이것들을 잘 분별하고 영적인 싸움을 하여 승리하여야 한다. 그렇다면 이 영적인 싸움의 대상은 무엇일것인가 ? 대부분의 교회의 지도자들은 성도들에게 영적 전투의 대상으로서 세상적인 죄의 유혹에만 국한하여 가르치지만 성경은 배도의 세력을 분명히 예시하고 있다.  성경은 하나님을 배반한 사탄의 유래와 그의 종말까지도 분명하게 기술하고 있으며, 이들이 말세에 어떻게 교회들을 공격할 것인가도 이야기 하고 있다. 옛뱀, 뿔, 용, 적그리스도, 음녀, 짐승등의 용어로서 구체적이며 생생하게 제시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면 이 배도의 세력은 누구인가 ?  이것을 알지 않고는 우리는 제대로 영적인 싸움을 할 수 없을 것이다.

 

"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

( 엡 6:12)

 

과연 우리가 싸워야 할 대상, "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이 대체 누구란 말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