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을 위한 ━━/쉬어가는곳

최고의 인생, 최악의 인생

Joyfule 2024. 1. 15. 18:54


최고의 인생, 최악의 인생

 

최고의 인생:

미국 연봉 받고, 독일처럼 일하고, 프랑스 요리를 먹고, 

영국 집에 살며 일본 여자를 아내로 얻는 인생


최악의 인생:

북한 월급 받고, 한국처럼 일하고, 영국 음식을 먹으며, 

일본 집에 살면서 한국 남자를 남편으로 얻는 인생

 

 

 

성경에 관하여

 

독실한 기독교인이 비행기를 타고 출장을 가고 있었다.
긴 비행 동안의 지루함을 달래려고 기독교인은 성경책을 펼쳤다.
그러자 옆에 앉아있던 사내가 비아냥거리는 투로 말했다.


"이봐요. 그 책에 써진 얘기를 다 믿수?"

"그럼요, 이건 성경이에요."
"그럼 그 고래 안에 들어갔다가 나온 사람도 아슈?"
"예, 요나였죠. 알아요."

"고래 뱃속에서 사람이 살 수 있다고 생각하슈?"
"글쎄요... 나중에 천국에 가면 물어보죠, 뭐."

"그 친구가 천국에 없으면 어쩔꺼유?"
그러자 기독교인은 다시 성경책을 펴며 대답했다. .

 

"그럼 아저씨가 물어보시면 되겠네요."

 

 


간절한 기도

 

표류당한 두 사람이 구명보트에 몸을 지탱하고 있었다.

사방 어디를 둘러보아도 망망한 바다뿐이었 다.
한 사람이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였다.

 

[오! 하나님! 만약 저를 구해 주신다면 저의 재산의 절반을 바치겠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희망이 보이 질 않았다.

오히려 풍랑만 더 심할 뿐이었다.


[오! 하나님, 살려주십시오.

살려주신다면 제 재산의 3분 의 2를 하나님께 바치겠습니다]


다시 아침이 되어도 구원의 손길은 닿지 않았다.

한 사람은 다시 간절한 기도를 시작하였다.


[ 하나님, 제발 저의 이 간절한 기도를 받아주십시오.

제 목숨을 구해주신다면 저의 재산....
그때 다른 한 사람이 소리쳤다. 이봐, 거래를 중단해! 저기 섬이 보여! ]

 

 

 

'━━ 감성을 위한 ━━ > 쉬어가는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아 홍수 때 다 떠내려 갔습니다  (1) 2024.01.19
악처에게 시달린 반세기  (0) 2024.01.17
쓸데없는 소망  (0) 2024.01.12
결혼한 이유  (1) 2024.01.11
천벌의 깊은 뜻?  (1) 2024.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