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02 13

한국 농락 대잔치로 전락해버린 파리올림픽/日유도선수 최악의 비매너 진상쇼 스페인 국민들 일본메달 박탈운동 시작

한국 농락 대잔치로 전락해버린 파리올림픽전세계 기자 리포터 연합 취재 열기로 프랑스 올림픽 운영진 위기! 각국 언론에서도 인정한 한국 차별 논란파리 올림픽 결국 터질게 터졌다“206개국에서 왜 한국만 반항하냐고!!“”이딴식이면 한국 강제추방시킬 것“ 결국 파리올림픽 개최 5일만에 중대발표(속보) 파리올림픽 위원장 중대결단! 파리에서 공개된 30초 영상에 폭발한 6천만 프랑스인인도양궁팀 훈련장 CCTV에 포착된 충격장면"이래서 한국인감독 내쫒은거였어?!" 경악 "XX인도선수들 X친거 아냐?!" 전세계 분노 한국인감독"더 이상 참고 있지만은 않겠다" 파리올림픽 코리아 하우스 공개되자마자 200여 개국 동시에 난리 나는데.역대급 민폐끼치는 파리 올림픽에 갑자기 소환된 한국?!한국은 절대로 건들지마! 한국무시하..

윤석열 탄핵에 대한 친명 좌장의 이견, 왜/한동훈의 새 정책위의장 선택/민주당과 이재명은 결국 야만의 이빨을 드러냈다

윤석열 탄핵에 대한 친명 좌장의 이견, 왜한동훈의 새 정책위의장 선택 (속보)한동훈 친정체제 구축...당 3역 모두 영남, 누구?8월 2일 어벤저스 전략회의 LIVE | 이현종 정혁진北 주민 최소 800명 사망·실종…정부 "북한에 수해 구호물자 지원할 용의 있어"- 野, 이진숙 탄핵 추진 강행 / 이진숙 "몸 아파 국회 못 가" 김정은이 탄 보트까지 출렁?"현금 25만원에 혹할 만큼 어리석지 않아" 대학생들 들고일어났다민주당과 이재명은 결국 야만의 이빨을 드러냈다

오늘의 유머

오늘의 유머 소개팅 자리에 나선 남자와 여자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눴다.남자 왈~"저, 혹시…,담배 피우나요?"여자가 호들갑을 떨며 왈~"어머. 저 그런 거 못 피워요!"남자가 다시 왈~"그럼, 술은?"여자가 정색을 하며 왈~"어머! 저 그런 건 입에도 못 대요."그 남자 잠시 헛기침을 날린 뒤에 다시 왈~"그러면 지금까지 연애는 해보셨어요?"여자가 수줍은듯 손으로 입을 가리며 왈~"연애요? 전 아직까지 남자의 字도 모르고 살았는걸요." 감동을 묵은 그 남자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왈 "정말 순진하신 분이군요.전 반갑긴 하지만...그런데, 여지껏 무슨 낙으로 사시는지?"그러자 그 여자, 호호호 웃더니 왈~*****"호호호~거짓말하는 재미로 살아요." ㅎㅎㅎ 소중한 하녀 . 어떤 중년 부인이 새로 산 밍크 코..

발 저릴 때 의심할 수 있는 질환 3

발 저릴 때 의심할 수 있는 질환 3입력2024.02.02. 오전 7:01https://n.news.naver.com/article/346/0000070056?ntype=RANKING발이 계속 저리다면 발목 터널증후군, 하지정맥류, 말초신경병증 등의 질환 때문일 수 있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오래 서 있거나 많이 걷지도 않았는데 발 저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있다. 무리한 경우라면 보통 푹 쉬면 나아지는데, 며칠 동안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는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다. 발이 저릴 때 의심할 수 있는 질환 세 가지를 알아본다.발목 터널증후군발이 저리고 발목이 화끈거린다면 발목 터널증후군(족근관증후군) 때문일 수 있다. 발목 터널은 발 안쪽 복사뼈와 발뒤꿈치를 잇는 안쪽 공간이다. 이 터널을 지나가는 뒤 정강뼈..

엄상익 변호사 - 메모하는 사람들

엄상익 변호사 - 메모하는 사람들  메모를 잘하는 선수들을 본 적이 있다. 팔십 가까이 기자의 외길을 가는 조갑제대표가 사람들을 만날 때 옆에 있었던 적이 여러 번 있었다. 조갑제 대표는 진지하게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면서 이따금씩 손바닥 만한 작은 수첩에 단어 한두개나 간단한 기하학적 도형을 그렸다. 나중에 기억속에 저장된 내용들을 탐색하고 다시 꺼내는 키워드 내지 비밀 번호의 역할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고수의 메모는 그렇구나 하고 생각했다. 속기사처럼 앞에서 그대로 받아쓰면 상대방의 진정한 의도를 놓치기 쉽다. 받아쓰는 걸 보면 상대방이 속내를 털어놓지 않을 수도 있다.그 다음으로 메모의 천재는 박원순 서울시장같다. 그와도 여러 번 밥을 같이 먹고 얘기를 했었다. 그는 항상 작고 두툼한 메모 노트를 ..

말의 힘 - 조현삼 지음

말의 힘 - 조현삼 지음 week 2 말은 힘이 있다 인생의 핸들, 말말(馬)에게 물리는 재갈, 배의 키, 자동차의 핸들, 비행기의 조종간들은 모양은 다르지만 같은 역할을 한다. 사람의 몸에서 재갈, 키, 핸들, 조종간의 역할을 하는 것은 무엇일까?놀랍게도 인생의 핸들은 말이다. 말하는 대로 인생은 돌아간다. 오른쪽이라고 말하면 인생은 오른쪽으로 돌아간다. 직진이라고 말하면 인생은 앞을 향해 나간다. 사람은 자신이 던진 말을 따라간다. 말을 앞세우고 그 뒤를 따라가는 것이 인생이다.말로 사람이 더럽게 된다는 것은 더러운 말을 하면 당신의 몸이 그 말을 따라 더러운 곳으로 가게 된다는 의미이다. 더러운 말은 단순히 듣는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는 것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말하는 자신에게도 이런 치명적..

도전하는자여 비전을 가져라

◆ 도전하는자여 비전을 가져라 ◆ 미국인 등산가 에릭 웨이헨마이어는 13살 때 선천성 망막염으로 시력을 잃었으나 아버지와 하이킹을 시작했습니다.울퉁불퉁한 돌들과 함께 험한 길 때문에 수없이 넘어지기도 하고 때로는 좌절을 경험하기도 했습니다.그러나 굴복하지 않고 16살부터는 에베레스트를 정복하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하지만, 에베레스트 등반은 매우 어려워 당시 90% 이상이 실패하고 목숨을 잃는 사람도 많았습니다.그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그리고 누가 잡고 이끌어 주고 따라가는 그런 등반이 아니었습니다.그는 자신의 지팡이에 의지했습니다.방향은 앞서가는 동료와 셰르파가 배낭에 종을 달고 가면 에릭은 종소리를 들으며 천천히 따라갔습니다.등반 과정에서 크레바스(눈웅덩이)로 미끄러지는 위험천만한 순간도 있었지만..

성경적 자녀 교육

성경적 자녀 교육 Ⅱ. 성경적 교육의 효능1. 인간의 본분을 정립한다.두 번째, 경외의 대상을 안다.인간의 본분이란 상대적인 인간의 관계보다는 절대적인 하나님 앞에서만이 정립 될 수 있는 것이다.왜냐하면 비등한 상대의 인간 관계에서는 기준이 없고, 경쟁적 여건 속에서 서로의 주관만 존중되기 때문에 무엇이 올바른 인간관의 잣대가 되는지를 알 수도 없고 결정하기도 힘든 것이다.​그러나 인간의 능력과 상상을 초월하시고 만사를 계획·운행·섭리·지배하시는 절대자 하나님의 권세 앞에 서게 될 때 인간은 자기의 위치와 신분과 본분을 바르게 인식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이다.즉, 하나님의 전능하심을 알고 인간의 무능함을 알게 될 때 하나님이 주인이심을 알고,인간은 노예라는 사실을 알게 될 때 하나님의 진실하심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