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4 24

우크라 재건‘21C 마셜플랜’선점,한국‘빅스텝’밟았다/정치모략으로 국민과 나라의 미래를 희생시키는 것은 과연 누구입니까?

우크라 재건‘21C 마셜플랜’선점,한국‘빅스텝’밟았다 정치모략으로 국민과 나라의 미래를 희생시키는 것은 과연 누구입니까? 이재명 대표는 이 영상에 답을 하기 바랍니다. 사랑제일교회에 '코로나 덤터기'...건보 이어 서울시도 졌다 좌파들도 포기한 김의철 사장 지키기 왜? '양평' 용역업체의 기술적 설명 민주당, ‘불체포특권 포기’ 1호 혁신안 거부했다 | 양평고속도로 종점 바꾼 민간 용역업체 “원희룡 장관 만난 적 파업을 식은 죽 먹기나 장난처럼 할 수 있는 나라

초대박-윤,우크라 재건 2000조 챙겼다!대충격!/文 알박기 인사 1명 뽑혀졌다/이재명 지도부 '분당'에 놀라는 이유

초대박-윤,우크라 재건 2000조 챙겼다!대충격-! 풍계리 오염수,동해방류/평산우라늄 방사능,서해유출!TK난리났다- 최경환 우병우 우세!통계조작 전라도 시인 정재학, 윤대통령에게 "폴란드에서 '소향'의 노래를 들어소서"라고 한 이유 이재명 지도부 '분당'에 놀라는 이유 文 알박기 인사 1명 뽑혀졌다 박은주·신동흔의 라이브 - 김경율 회계사 출연 1타 강사 원희룡, ‘양평특강’.‘처럼회’ 몰락 최강욱, 김의겸, 김남국 수난시대

숫자들의 반란

* 숫자들의 반란 숫자 5보다 낮은 숫자 4.5는 항상 5를 형님으로 깍듯이 모셨다. 그러던 어느 날, 그렇게 예의 바르던 4.5가 5에게 반말을 하기 시작했다 어이가 없어진 숫자 5는 4.5에게 화를 냈다 그러자 4.5가 말했다 “까불지마! 나 점 뺐어!” * 변기에 돈이 빠졋을때~“ 1. 십 원짜리가 빠졌을 때 ☞ 수수방관 2. 오백 원짜리가 빠졌을 때 ☞ 자포자기 3. 천 원짜리가 빠졌을 때 ☞ 우왕좌왕 4. 오천 원짜리가 빠졌을 때 ☞ 안절부절 5. 만 원짜리가 빠졌을 때 ☞ 이판사판 6. 오만 원짜리가 빠졌을 때 ☞ 입수준비 7. 십만 원짜리가 빠졌을 때 ☞ 사생결단 8. 백 만원 짜리가 빠졌을 때 ☞ 뽀싸삔다. 9. 변기에 신랑이 빠졌을 때.. ☞ 물을~ 사정없이 화아악~

민망해 방치한 항문의 ‘이것’… 나중엔 암 된다고?

민망해 방치한 항문의 ‘이것’… 나중엔 암 된다고? 치질 중 ‘치루’를 오래 내버려두면 항문암으로 악화될 수 있다./사진=게티이미지뱅크 여름엔 치질로 고생하는 사람이 늘어난다. 더위 탓에 피로·스트레스가 심해지면 장운동 기능이 떨어져 변비가 잘 생긴다. 땀을 많이 흘려 수분이 부족해진 탓에 변의 부피가 충분히 커지지 않고, 딱딱해지는 것도 문제다. 이에 변을 잘 누지 못해 변기에 오래 앉아 있다 보면 치질이 악화된다. 치질은 항문에 생기는 ▲치핵(항문 안쪽 혈관이 뭉치며 덩어리가 생기는 것) ▲치열(항문 주변 근육이 찢어지는 것 ▲치루(항문 주변의 농양 내 고름이 배출되며 항문 바깥쪽 피부에 이르는 작은 통로가 생기는 것)를 통틀어 부르는 말이다. 치질 중에서도 치루를 오래 방치할 경우 암으로 악화될 위..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기타리스트의 내사랑 내곁에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기타리스트의 내사랑 내곁에 그는 베이스 키타를 연주하는 뮤지션이었다. 보기 드문 미남이었다. 촉촉한 검은 눈빛에서는 애잔한 호소력이 흘러나왔다. 동시에 묘하게 강한 의지가 느껴졌다. 그는 어려서 부터 음악을 좋아했고 그래서 음대로 갔다. 그의 락그룹은 인기가 높았다. 그가 만든 곡들은 스피커에서 타는 냄새가 나게 만들었다. 그가 스물 다섯살 무렵이었다. 손가락 끝에 염증이 생기고 곪았다. 기타를 치다보면 손가락마다 피가 흐르고 굳은살이 박히는 게 보통이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소독을 하고 고약을 붙였다. 칼같이 가느다란 기타 쇠줄에 의해 난 상처에 세균이 침입할 수 있었다. 그런데 손가락이 낫지를 않았다. 염증 부위는 손바닥쪽으로 올라가면서 커지고 있었다. 기타리스트에게 예..

1000번의 거짓말

1000번의 거짓말 1000번의 거짓말을 하고도 천국 갈 수 있을까? 우리는 매일 실시간으로 인터넷 댓글에 달리는 셀수 없는 증오와 거짓말과 선동을 본다 특히 포털 댓글의 80~90%는 확인되지 않은 유언비어, 공격성, 거짓선동, 증오와 정죄의 글이다 하루에 100개의 댓글을 달면 겨우 10일만에 1000번의 거짓말과 증오의 독을 뿜어낸다 한달이면 3000번, 1년이면 36,000번이다 이러고도 천국에 들어가기를 바라나? 아마도 댓글을 다는 사람들중에는 기독교인들도 상당수 있을 것이다 일상생활에서는 거짓말 한마디 하기 힘들지만 댓글에서는 부주의하게 거짓말과 욕설, 저주섞인 말을 쉽게 쏟아낸다 학력,연령,지역,종교에 관계없이 좌우,보수진보 나뉘어 상대방 진영에 비수를 날린다 무슬림들이 증오를 가지고 테러를..

미모사의 자극에 대한 반응

◈ 미모사의 자극에 대한 반응 성장한 미모사의 얇은 잎은 줄기를 중심으로 하여 균형을 이루면서 밖으로 뻗는다. 그런데 한 잎을 건드리면 모든 잎은 즉시 수직 운동을 하며 줄기를 중심으로 움츠러들게 되며, 이때 줄기는 힘없이 아래로 구부러진다. 이를 반복해 같은 자극을 두 번씩 주면 나무 전체가 시들면서 공포를 느끼는 듯한 인상까지 주는 것이다. 미모사는 강한 바람, 고온, 진동, 갑작스러운 어둠과 이 밖의 다른 자극에도 사람이 만질 때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렇게 시든 상태에서 잠시 시간이 지나면 잎들은 천천히 원래의 위치로 움직인다. 그러나 이때 다시 자극을 주면 운동을 시작한다. 신기한 것은 미모사는 짧은 시간 안에 계속해서 자극을 받게 되면 더 이상 개폐 운동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게다가 어떤..

임종직전 ‘죽을 때 가장 후회하는 다섯가지’ 는

◆ 임종직전 ‘죽을 때 가장 후회하는 다섯가지’ 는 ◆ 훗날 내 생(生)의 마지막 순간. 가쁜 숨을 내뱉으며 일생을 뒤돌아봤을 때 가장 후회되는 것은 무엇일까. 실제로 호주에서 수년간 임종 직전 환자를 보살폈던 간호사 브로니 웨어(Ware)는 자신이 돌봤던 환자들의 임종 직전 ‘깨달음’ 을 블로그에 기록했다가 ‘죽을 때가장 후회하는 다섯가지(The Top Five Regrets of Dying)’란 제목의 책을 펴냈다. 영국 일간 가디언은 이 책을 소개 하면서 죽음을 앞둔 사람들이 가장 후회했던 것은 ‘더 많은 섹스를 해봤더라면…’이나 ‘번지 점프라도 한 번 해봤더라면…’등과 같은 게 아니었다며 웨어가 임종을 앞둔 남성 환자들이 자신의 삶을 뒤돌아보며 했던 후회들을 꼼꼼히 기록해 아직 인생이 많이 남은 ..

좋은 엄마

좋은 엄마 불안정한 가정에서 부모의 온갖 학대를 받으면서 자라난 한 여인이 있습니다. 지금은 결혼해서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지만 이 여인의 마음속에는 ‘자신의 불안정한 심리 때문에 아이들에게 상처를 주지나 않을까?’ 라는 불안감이 항상 떠나질 않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학창시절의 친구가 이 여인의 가정을 방문해서 지난 날의 추억을 서로 나누는 좋은 교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때 학교에서 돌아온 아이들이 엄마 친구에게 예의 있게 대하면서 자기 엄마와 격의 없는 사랑의 대화를 나누는 모습에 마음의 감동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집으로 가기 위해 일어서면서 이 친구는 “오늘 보니까 너는 정말 좋은 엄마구나. 네가 아이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걸 보니까 너무 부럽고 존경스럽구나”라고 말..

효도 10훈

효도 10훈 여섯, 거짓말로 부모를 속이지 말라. 거짓에서 불신이 생기면 이는 곧 가정 불화의 시작이다. 거짓은 마약과 같아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자기를 망치는 병으로 이끈다. 항시 진실을 가까이 하여 밝은 가정을 만드는데 힘써라. 옛말에 '참되면 밝고, 밝으면 복되다.'(誠卽明, 明卽福)고 하였다. 일곱, 집안에서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부모의 수고를 덜어 드려라. 건강한 육신을 갖고 부모에게서 얻어먹기만 할 것인가? 옛말에 '하루 일을 하지 않으면 하루 먹지를 말라. (一日不作 一日不食)'는 말도 있듯이 제방은 스스로 치울 것이며, 부모의 일도 거들어 도와 드려라. 여덟, 형제간에 결코 싸우지 말며 형을 공경하고 아우를 사랑하며 서로 화목하라. 형제는 부모의 같은 배에서 나온 동포이다. 형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