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5 12

진중권"한동훈,출마 임박했다.이재명 대항마로 나설 것"/'정치인의 무덤' 제3자 뇌물죄."이재명 역대급 혼란상태"/멘붕상태에 빠진 이재명

진중권 "한동훈, 출마 임박했다.이재명 대항마로 나설 것"'정치인의 무덤' 제3자 뇌물죄. "이재명 역대급 혼란상태" 이종근 정치평론가 출연이재명 자신의 혐의, 구체적으로 반박 못해.서정욱 변호사, 이재명과 김성태의 유착 지적, 뇌물죄 20년이상 구형멘붕상태에 빠진 이재명, 구속 불가피에 체념과 저항을 동시에 하면서 보이는 충격 행동이화영은 '용도폐기' 이재명 방탄하려다가 오히려 이재명과 본인 모두 폭망6월 15일 어벤저스 전략회의 LIVE | 신지호 서정욱 진행언론에 막말한 이재명에 언론인 분노 폭발 '사건 조작' '이화영 나몰래'. "이재명 주장 사실이면 당장 대국민 사과해야" 이종근 정치평론가 출연이재명 실형 20년이상?!재판만 4개 이재명, 변호사비 어떻게? '공천대납의혹' '쌍방울대납의혹' 줄줄..

역사상 이런 괴물은 없었다/이재명의 법원 앞 주장에 인공지능이 조목조목 반박한 내용이 충격적/이재명 '대북사업 보고' 지시 나왔다

역사상 이런 괴물은 없었다이재명의 법원 앞 주장에 인공지능이 조목조목 반박한 내용이 충격적."희대의 조작" 폭발한 이재명..洪 "진실이면 감옥 아니면 검찰 궤멸"이재명 몰아치는 검찰.'사건 조작' 주장하는 野에 조목조목 반박. "李, 김성태 모를수 없었다" 법정서 꺼낼 '3장의 카드'이재명 '대북사업 보고' 지시 나왔다이재명 선거법재판, 끝이 보인다이재명과 김어준의 충격 관계 폭로붕괴 시작된 이재명 대망론이재명 사색, 구치소 진짜 간다?![굿따라]

성공을 위해 밑줄 긋고 싶은 말들 - 발타자르 그라시안

성공을 위해 밑줄 긋고 싶은 말들 - 발타자르 그라시안 은혜를 베풀려면, 조금씩 성의있게 베풀어라. 은혜를 주려면. 상대가 받아들일 수 있는 한계 안에서 베풀어라. 은혜도 도가 지나치면 강매가 된다. 상대를 부담스럽게 하면 은혜에 보답할 수 없게 되어 서로 서먹해져 친구를 잃는 원인이 된다. 상대는 그 부담을 피하기 위해 당신에게서 멀어진다. 상황에 따라서는 이것이 반목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이는 마치 우상과 이를 만든 조각가의 관계와 같아서, 은혜를 받은 사람은 베푼 사람에게 깊은 감사를 느끼지 못한다. 따라서 쓸데없는 과잉친절보다는 상대가 바라고 소증히 여기는 것을 베풀어라. 은혜는 조금씩 성의있게 베푸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신상(神像)은 자기를 아름답..

호랑이 목회와 목자 목회

호랑이 목회와 목자 목회 독일에서 이민목회를 하시는 한 목사님의 간증을 소개하겠습니다.이 목사님이 어느 교회의 초빙을 받아 부임하였습니다.그런데 성도들을 보니 이리처럼 공격적이고 거센 사람들뿐이었습니다.그래서 그는 속으로 생각했습니다.‘내가 호랑이같이 목회하지 않으면 이 교회에서 견딜 수가 없겠구나’.그리고 목회를 엄하게 했습니다.성도들에게 무섭게 대하면서 공격적인 목회를 한 것입니다.1년이 지났습니다.성도들이 다 도망치고 말았습니다.철저한 실패였습니다.그는 그 후 다른 교회에 부임했습니다.그 교회 성도들은 상처받고 병든 양과 같았습니다.세파에 찢기고 아파하는 이들이 많았습니다.그래서 그는 속으로 생각했습니다.‘이 교회에서는 선한 목자처럼 목회를 해야겠구나’.그리고는 성도들을 상대로 ..

청교도 설교의 정수

청교도 설교의 정수윌리엄 퍼킨즈는 그의 설교의 기술에서 설교자를 지도 안내해야 할 네가지 큰 원칙을 말한다.1. 권위 있는 성경의 본문을 분명하게 읽어야 한다.2. 성경 자체를 근거로 읽은 본문의 의미와 이해 내용을 제시해야 한다.3. 본문의 자연스러운 의미로부터 몇 가지 유익한 교리 사항을 수집해야 한다.4. 올바르게 수집된 교리들을 단순하고 쉬운 말로 사람들의 삶과 자세에 적용해야 한다.리챠드 백스터는 청교도 설교의 정수를 이렇게 말하고 있다. "나는 다시 설교할 수 없을 것처럼 설교하고, 죽어가는 사람이 죽어가는 사람에게 말하는 것처럼 설교한다."또 그는 우리에게 권면한다."내 설교를 통해서 영혼들이 구원을 받거나, 아니면 나의 나태함으로 멸망하여 지옥에 간다는 무섭고 중대한 생각을 해보십시오. 나..

알지만 모릅니다

알지만 모릅니다 이씨조선 세조때 이조판서 이승소는 판서벼슬에 있으면서도 겨우 초가삼간에 살았다. 임금이 불러 공사를 의논하는 자리에 당시 병조판서이던 이모가 입궐하였다. 병조판서는 이조판서와 앞뒷집에 사는 친한 사이였다. 그런데도 이조판서 이승소는 병조판서를 보고도 모르는체 했다. 세조왕은 이상하게 생각하고 "이조판서는 병조판서를 모르는가?"라고 물었다. 이때의 이조판서 이승소의 대답은 유명하다."알지만 모릅니다!"조정에 판서라고는 6명이니 모를 리가 없다. 왜 모른다고 했을까? 병조판서가 어느날 누각같이 큰 호화주택을 짓는지라 이조판서인 이승소가 높은 벼슬에 있으면서 주택사치를 한다는 건 그만큼 벼슬을 모독하고 백성의 원성을 일으키니 삼가하라고 충고를 했다. 그런데 병조판서는 선비로서의 정신적 ..

발을 씻기신 이유

김장환 큐티365 나침반출판사 발을 씻기신 이유 중동 지역의 대부분은 사막이거나 건조합니다.무더운 날에는 50도도 넘어가기 때문에 하루 종일 땀이 나는데 사막지대를 건너기라도 하면 발은 하루 종일 모래로 뒤덮입니다. 온종일 땀이 고여 있고 모래투성이로 하루를 보내기 때문에 중동에서는 발을 매우 더럽게 여깁니다.동등한 지위의 사람들끼리는 남의 발을 손으로 가리켜서도 안 됩니다.부끄러운 곳을 지적하는 무례한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이 지역의 사람들이 누군가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모욕도 신고 있는 신발을 들어 때리는 것입니다.발을 씻기는 일은 하인 중에서도 가장 낮은 하인이 해야 하는 천한 일이었습니다,예수님이 제자들의 발을 씻기려고 하실 때 제자들은 큰 충격을 받았고 예수님이 발을 씻겨주셨던..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오늘의 기도 - 새벽이슬 아버지 하나님, 선과 악을 정확히 분별할 수 있는 안목으로, 높은 도덕적 우위를 지키는 우리가 되길 원합니다. 믿음의 열매로써의 선한 행실을 추구하는 건전한 도덕성을 가진 우리가 되길 원합니다. 주님께서 머리 되신 모든 교회는 이 세상 어느 곳보다도 도덕적 기준선이 높아지길 원합니다. 주의 성령께서 우리 안에 임재하여 주셔서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따라 순종하며 나아갈 수 있도록 내주 역사하여 주옵소서.사랑하는 주님, 종교와 사상이 뒤엉킨 자의적 신념을 내려놓길 원합니다. 오직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하신 말씀 의지하여 내가 믿는 자를 아는 지식으로 전신갑주 입기를 원합니다. 우리에겐 선한 것도, 자랑할 만한 것도, 아무런 공로도 없사오니 오직 스스로 계신 여호와 하나님만을 ..

꼭 알아야 할 기독교 핵심진리 20

꼭 알아야 할 기독교 핵심진리 20 09 그리스도는 어떤 분인가? 이 과에서 우리는 “예수님은 어떻게 완전한 하나님이시면서 동시에 어떻게 완전한 인간이 되시는가?”의 주제를 함께 생각하겠습니다. 예수님의 인격 안에서 하나님은 물리적으로 이 세상에 오셨습니다. 예수님 안에서 하나님과 인간은 한 인격, 즉 과거와 미래를 막론하고 이 세상에서 볼 수 있는 어떤 다른 사람과도 다르게 한 인격이 되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전(성육신 하신 때)에도 앞으로도 영원히 한 인격 안에서 완전한 하나님이자 완전한 인간이십니다. 그리스도의 인성, 완전한 인간이신 예수님예수님은 모든 점에서 완전한 인간이셨습니다. 예수님은 어머니의 태에서 성령의 기적적인 역사로 잉태되었습니다.(마 1:18) 예수님이 평범한 인간으로서 어머니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