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6 11

한동훈“내가 당대표에 나서는 이유는/대한민국 최대과제는 文 李 曺 구속이다 '자유 정의'글/어쩌다 민주당은 '피고인 이재명'의 당이 되었나?

한동훈“내가 당대표에 나서는 이유는.” -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헌재에 위헌정당 심판 청구 100만 국민 서명 운동 돌입대한민국 최대과제는 文 李 曺 구속이다 '자유 정의'글‘제2연평해전’ 전사한 해군 아내, 한동훈 ‘후원회장’ 맡아 친윤계 일부 '원팀' 된 이유민주당·국힘·용산 앞마당에 '핵폭탄'...지금은 한동훈의 시간어쩌다 민주당은 '피고인 이재명'의 당이 되었나?'백일장대회' 된 민주당 전당대회'조민 재판 위증' 혐의자..지금은? | 2류가 권력을 가질때! 정청래! | 이재명 대 나경원 원희룡 한동훈 누가 우위6월 26일 굿모닝 따따부따 라이브!

촉촉한 마음에서 유머가 나온다.

1.  촉촉한 마음에서 유머가 나온다. 마른 가슴에는 유머가 없다. 치과에서 생긴일이다.손님이 말을 겁니다.'아니! 뽑는데 1초 밖에 안걸리는데,돈은 몇 만원입니까?'의사 - 그러면 천천히 뽑아 드릴까요? 하루종일 아프게 말입니까?   2.  바람을 불어 넣어라.손을 다친 사람이 기브스를 하였다.그날 밤에 도적이 들었다.잠을 자다 부스럭 거리는 소리에 잠을 깼는데문을 열고 나가보니 도둑과 마주쳤다.그 도둑은 다짜고짜 칼을 찔러댔는데기브스로 막아냈다.그리고 그 기브스로 한방!'!?^&*$#@'도둑을 잡았다. 엉뚱한 스토리에 과장법은 신나게 합니다.   3.  파라독스를 발휘하라 파라독스! 쏘피스트들의 혀에는 금이 붙어 있었다. 정치가들의 입담이 바로 궤변입니다. 한 국회의원 출마자가 악을 쓰며 선거유세를 ..

약대신 자연식을 권유하는 황성수 박사

약대신 자연식을 권유하는 황성수 박사건강의 적신호인 고혈압과 당뇨를 예방, 치료하기 위한 책들이 많이 출간되고 있다. 적당한 운동과 꾸준한 약을 섭취하여 각종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는 책들 사이로 눈에 띄는 문장이 있다. 바로 ‘고혈압, 목숨 걸고 편식하다.’가 그것이다. 골고루 먹지 말고 편식하라? 지난해 10월부터 11월 방송을 통해 다뤄진 채식 다큐 내용이 책으로 출판된 것. 그 중 대구의료원 신경외과 황성수 박사의 치료법이 눈길을 끌기 시작했다. ‘현미채식’ 단 하나로 환자를 치료한다는 황성수 박사를 만나보았다. ㅡ 황성수 박사 Q. '고혈압 환자들의 희망 황성수 박사 ‘라는 수식어가 어떤지.A. 방송이 나간 후 많은 분들이 그렇게 불러주십니다. 그런데 그런 칭송은 저에게 과분하다고 생각하죠. 단..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고귀한 삶

엄상익 변호사 에세이 - 고귀한 삶   아는 목사가 그의 죽음을 내게 이렇게 전했다.​“옆에 아무도 없이 그 사람이 혼자 죽었어요. 죽을 때 한없이 울더라구요.”​그는 왜 그렇게 울면서 죽었을까. 그는 전쟁고아로 거지 노릇을 하면서 자랐다. 그의 다음신분은 도둑이었다. 평생을 범죄 속에서 살다가 외롭게 혼자 끝을 맞이한 것이다. ​비참하게 살다가 맞이한 비참한 죽음이었다. 변호사를 하면서 그렇게 어둠속에서 태어나 어두운 세상에서 살다가 어둠 저쪽으로 사라진 인생을 많이 보았다. ​자기가 범죄를 구성하는 데는 천재라고 자랑하던 사람을 봤다. 제약회사에서 생산하는 링거에 독을 주입하겠다고 협박전화를 해서 제약회사 사장한테서 돈을 뜯어냈다. 그가 고안한 다음 범죄수법은 재벌가의 무덤을 파헤쳐 그 뼈를 종로의 ..

한 마디도 하지 않아야 할 말 15

한 마디도 하지 않아야 할 말 15 (1) 고통을 가중시키는 말 -아, 고통을 더욱 심하게 해 주는 말은 한 마디도 하지 말아야 한다! … 그의 손을 잡아 주고, 그를 일으켜 주고, 그에게 용기와 희망의 말을 해 주고, 그를 도와서 구주의 손을 붙들게 해 주라.(2) 불신의 말 -그리스도께서 그대를 도우신다는 것을 믿으라. 불신의 말은 한 마디도 말하기를 거부하라.(3) 호기심이나 이기심을 자극하는 말 -그분은 호기심을 만족케 하거나 이기적인 야심을 자극하는 말은 한 마디도 하지 않으셨다.(4) 사악함을 연상시키는 말 -우리 입에서 사악함을 연상시키는 말은 한 마디도 하지 말라. 그 문을 급히 닫고 꼭 잠가 두라. 그리스도가 계시는 곳의 문을 열고 그대로 두라.(5) 정죄하거나 낙심케 하는 말 ..

내 마음의 잣대

◆ 내 마음의 잣대 ◆ 우리가 세상을 살면서 생각하고 판단하며말하고 행동하는 것이 마음의 잣대이다.사람의 생각과 판단은 제 각기 달라서 말과 행동이 같을 수 없어엇 비슷한 다수의 공통된 생각이 진리가 되는 세상이다.모진 폭풍우를 견디며 버터온 벼랑끝의 굽은 노송이우리에게 아름답고 편안함을 주듯이아무리 종은 생각을 마음에 담아 둔다 하여도 말과 행동으로쉽게 이어지지 않으면 아름답고 넓은 마음의 잣대가 되지 않는다.생각하고 판단하여 말과 행동으로 실천하기 까지는인고의 긴 세월과 힘던 현실 속에서 마음을 버리지 않고자신의 삶 속에서 숫한 경험과 자각을 통한 진동으로 마음의 울림이 있어야인생의 아름다운 진리 같은 내 마음의 잣대가 된다.글을 써서 읽는 이의 감동을 주려해도 글속에 마음이 담기지..

가정생활을 위한 계명모음

가정생활을 위한 계명모음 부모를 위한 십계명 1. 너희는 자녀에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모든 지혜의 근원이 됨과,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해야만 모든 것이 그에게 더해지리라는 것을 가르치라.2. 너희는 너희 마음을 다하여 너희 자녀를 사랑하되, 그들의 최선의 이익을 너희의 것보다 앞서 생각하라.3. 너희는 자녀에게 지혜로운 교훈과, 친절한 충고와, 그리스도적인 모범으로 지도하라.4. 너희는 자녀에게 어버이로서의 사랑과 가정의 연대 정신을 주라. 그러면 너희를 반드시 존경하리니 이는 너희가 진실로 자녀에게 평안을 주었음이라.5. 너희는 자녀들이 생의 모든 문제에 직면할 수 있도록 잘 훈육하고, 어려운 세상에서 연약한 자녀로 되지 않도록 피하게 하라.6. 너희는 을(乙)의 능력을 가진 자녀..